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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령 아름다운 40대 여배우 1위, 40대가 지켜야 할 뷰티노하우? 2013-04-16 11:19:01
아이크림이다. 미샤 ‘금설 기윤 아이크림’은 인삼수와 산삼, 녹용, 영지의 황금발효 추출물이 눈가 주름과 처짐을 탄탄하게 끌어올리고 칙칙함까지 개선해 동안 눈매로 만들어준다. 토너와 세럼을 바른 후 눈가에 바르면 그늘진 눈가 피부에 생기와 수분을 부여해 촉촉한 상태로 만들어주며 넷째 손가락을 이용해 눈가...
[Star1뉴스]미샤 바튼, 플랫슈즈에 푹 빠졌네~ 2013-04-16 10:55:56
속 미샤 바튼은 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플랫슈즈로 오피스 룩과 나들이 룩의 상반된 스타일 모두 빈틈없이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튤립 디자인의 드레스에 옵티컬 패턴의 재킷을 매치한 지적인 커리어 룩에서도 글리터링 소재의 플랫슈즈를 신어 세련됨을 잃지 않았다. 반면 루즈한 핏의 시원한 스카이 블루 컬러 톱에...
불황에 중저가 브랜드 화장품 '인기'(종합) 2013-04-16 10:55:42
1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과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작년 미샤, 더페이스샵, 에뛰드,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등 7개 중저가 브랜드숍 화장품의 매출액은 1조8천199억원으로 전년(1조3천734억원)보다 32.5% 늘었다. 이들 업체의 영업이익은 2천57억원으로 전년(1천550억원)보다 32.7%...
불황 덕분에 중저가 브랜드 화장품 '인기' 2013-04-16 05:50:06
1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과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작년 미샤, 더페이스샵, 에뛰드,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등 7개 중저가 브랜드숍 화장품의 매출액은 1조8천199억원으로 전년(1조3천734억원)보다 32.5% 늘었다. 이들 업체의 영업이익은 2천57억원으로 전년(1천550억원)보다 32.7%...
[뷰티신상] 얼굴에 화사한 봄을 담았다 2013-04-15 12:10:02
제품에 상반된 느낌의 향을 담았다. ‘로 드 미샤 저스트 돈 케어(just don’t care)’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나쁜여자를 표현한다.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향취를 발산하며 유혹적인 머스크와 달콤한 바닐라의 터치가 블랙 바틀 디자인과 어우러져 매혹적인 세련된 여성의 이미지를 연상시켜준다. 반면 ‘로 드...
SI, GS샵서 이경민 새 브랜드 출시 2013-04-11 17:48:02
lg생건, 몬다비 와인화장품 출시▶ 한국화장품·뷰티 디렉터 1년 공들인 첫 제품은 세안제▶ "까다로운 한국여성이 랑콤 경쟁력의 비결"▶ 해외사업 확장 코스맥스 질주▶ 서영필 에이블씨엔씨 대표 "미샤, 2017년 매출 1조 목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해외사업 확장 코스맥스 질주 2013-04-10 17:51:55
기술 협력▶ lg생건, 몬다비 와인화장품 출시▶ 한국화장품·뷰티 디렉터 1년 공들인 첫 제품은 세안제▶ "까다로운 한국여성이 랑콤 경쟁력의 비결"▶ 서영필 에이블씨엔씨 대표 "미샤, 2017년 매출 1조 목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미샤, 10일 전 품목 금액제한 없이 20% 할인 2013-04-10 17:33:07
구매금액, 제품 수와 상관없이 가격의 20%를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 어퓨, 미카 제품, 특별 할인·기획 제품은 할인 행사에서 제외된다. 또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 및 기타 이벤트 사은품 증정은 이벤트 기간 중에는 이뤄지지 않는다. ‘미샤 데이’ 이벤트는 전국 매장 및 뷰티넷 사이트에서 진행된다.(사진=미샤)...
에이블씨엔씨, 해외법인 실적 개선 기대-이트레이드證 2013-04-09 08:16:14
연구원은 "현재 미샤 브랜드샵의 매장당이익이 좋아 현재 브랜드 파워와 핵심 아이템의 경쟁력으로 매장이 확대될 여지는 충분하다"며 "올해 1분기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8.0% 증가한 885억원, 영업이익은 6.5% 감소한 97억원을 달성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다만 그는 "연간 실적 대비 1분기 성장률이 저조한 이유는 고가...
서경배의 브랜드 승부…이니스프리 떴다 2013-04-07 16:45:07
60% 성장…미샤 · 더페이스샵 맹추격"5000억 브랜드 10개 육성" 에뛰드도 연평균 30% 신장 아모레퍼시픽의 중저가 제품 판매회사인 이니스프리와 에뛰드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연 60%대와 30%대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브랜드숍 1·2위 업체인 미샤와 더페이스샵을 맹추격하기 시작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