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씨스타, ‘핏 바디’ 자랑하는 미니 뮤직비디오 콘셉트 바이럴 영상 공개 2015-05-28 09:16:54
24시간 매력적인 모습들을 주제로 하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씨스타가 폭풍 가창력을 뽐내며 직접 부른 ‘마테 바디 송’을 배경 음악 삼아 미니 뮤직비디오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아침부터 밤까지 하루 종일 나만의 비법으로 핏 바디를 가꾸는 씨스타의 4인 4색 매력을 강조하고 있다. 몸을 들썩이게...
[포커스] "글로벌 진출, 커뮤니팅 마케팅에 답 있다" 2015-05-27 04:38:02
중이다. 효과적인 대응으로 바이럴 효과 발생, 재접속 유저 70% 상승, 게임 평점은 3.5에서 4.0으로 올라갔다.이 게임이 라티스글로벌에 합류한 올 1월 21일 이후 매출과 dau가 동반 상승했다. 합류 시점 이전 대비해 5월 현재 dau 270%- 매출 300% 상승 수치를 보여주고 있다. 개발사 입장에서 가장 고마워하는 부분은...
김환기 대표 "세계 최고 SF모바일 '아스트로네스트'!" 2015-05-27 04:37:59
바이럴 마케팅'과 '커뮤니티 운영'을 통해 높아진 광고 단가의 벽을 넘어보자"는 제안을 해왔다. 그렇게 '라티스'라는 강력한 우군을 얻은 '아스트로네스트'는 이후 눈에 띄는 상승세를 기록했다.이 게임은 페이스북 중심의 cpi 광고와 커뮤니티 마케팅을 믹스하여 4개월에 매출 3배를 기록하면서...
화장품 모델 변요한, 첫 번째 행보는 유투브 홍보 영상 2015-05-22 04:22:13
수딩젤`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 것. 이번 바이럴 영상은 홀리카 홀리카 베스트셀러인 `알로에 99% 수딩젤`의 메시지를 남녀 데이트 에피소드를 통해 재미있게 풀어낸 인터렉티브 영상이다. 여성들이 데이트하기 전의 피부 고민을 소비자의 목소리로 담아 공감대를 형성했으며 변요한과 실제 연애를 하는 듯한 1인칭 시점의...
"옐로스토리요? 모바일 시대, 블로그 시장 열렸다" 2015-05-14 09:51:00
갖춘 바이럴마케팅 대행사 '큰 손'이다.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옐로스토리 차이나를 통해 중국시장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중국 최대 검색 사이트 바이두 브랜드 검색광고에서 sns 및 바이럴 마케팅(웨이보, 웨이신, 시나블로그 등), 중국쇼핑몰 운영 대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역량을 갖췄다. ■...
애드픽, 우먼스톡 심쿵가로 매출 · 회원 3배↑ 2015-05-13 11:24:09
많은 소비자에 바이럴되었는지(조회수, 확산수, 본문 및 댓글 분석 등)를 정확한 DB를 통해 트레킹함으로써 입소문 효과에 기반한 합리적 과금방식으로 운영된다는 점이다. 특히, 애드픽이 지난 1년5개월간 쌓아온 28만명 개인 회원, 2,500만 페이스북 팬 수를 통해 SNS 네이티브 광고가 바이럴됨으로써 자연스럽게 자발적...
이서진," 80년대 르까프 광고 완벽 재현” 2015-05-11 15:57:02
함께한 새로운 바이럴 영상이 화제다. 80년대 르까프 tv-cf를 복고풍식으로 패러디, ‘추억의 광고대전’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cf는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르까프의 통통 튀는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다기능 바람막이’ 편과 ‘젊음의 리듬’ 편으로 나뉘어 구성된 이번...
"고객님, 듀얼 찾으시나요?" 2015-05-04 11:21:03
바이럴 마케팅’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브릿지> 신선미 기자 ssm@wowtv.co.kr "다다익선, 경기가 불황일수록 소비자들은 실속 구매를 선호하기 마련인데요. 한 개 가격에 2개의 구매효과를 볼 수 있는 또 다른 ‘듀얼 제품’도 단연 인기입니다." 봄, 가을이 점점 짧아지면서 한 벌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소비자 모두 잡겠다‥산업 신 풍속도 `듀얼` 2015-05-04 11:20:45
‘바이럴 마케팅’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브릿지> 신선미 기자 ssm@wowtv.co.kr "다다익선, 경기가 불황일수록 소비자들은 실속 구매를 선호하기 마련인데요. 한 개 가격에 2개의 구매효과를 볼 수 있는 또 다른 ‘듀얼 제품’도 단연 인기입니다." 봄, 가을이 점점 짧아지면서 한 벌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풍수로 보는 재테크] 부동산 개발과 풍수 마케팅 2015-05-04 07:01:53
만들어 보부상 입소문격인 바이럴(입소문) 마케팅을 추진한다.결과가 달라졌을까. 단기적으로 세종의 정부는 성공의 폭죽을 터뜨리고, 4군6진에 대한 고민을 털어버렸을 수도 있다. 하나 백성이 해를 피해 가는 것은 마치 불이 습기를 피하는 것과 같다. 근본적 욕구인 니즈(needs)와 구체적 욕구인 원트(want)가 채워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