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곰표는 몰라도 표곰이는 안다"…밀가루 회사의 이유있는 변신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3-22 10:25:38
브랜드를 소개하는 온라인 '곰표하우스'도 리뉴얼을 거쳐 재탄생한다. 김 본부장은 "2018년에 만든 온라인 '곰표레트로하우스'를 중심으로 곰표 브랜드를 활용한 활동과 제품을 소개하며 고객들과 소통해왔는데, 이를 리뉴얼해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여러 채널로 분산돼 판매되는 곰표 제품을 모은...
차량 폐자재가 패션 아이템으로…현대차 '리스타일' 전시 2023-03-22 09:46:46
관련된 경험도 제공한다.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는 "'디 올 뉴 코나 일렉트릭' 출시에 맞춰 전동화 혁신 비전과 문화 콘텐츠를 접목하는 등 다방면으로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며 "브랜드의 지속가능성과 혁신성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소통할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ulse@yna.co.kr...
윤을식 고려대학교 의무부총장 "2028년 퀀텀점프 할 것" 2023-03-21 18:51:03
MEDICINE'을 세계적 메디컬 브랜드로 만든다는 계획을 밝혔다. 산하기관들의 신규인프라 구축에 대한 흔들림 없는 추진과, 고대의료원의 4차 병원인 미래병원에 대한 가시화된 성과도출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김재호 고려중앙학원 이사장은 “윤 부총장의 과감한 결단과 추진력으로 의료원의 하드웨어가 재건되고,...
[2023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반려동물의 바른 식생활을 위한 서비스와 제품을 만드는 ‘오느루’ 2023-03-21 15:37:30
강아지가 창업의 계기입니다. 창업 전에 브랜드 마케터로 반려동물 식품시장에서 근무한 이력이 있습니다. 브랜드 마케터다 보니 소비자들과 소통할 기회가 정말 많았습니다. 이때 제대로 된 반려동물 식품에 대한 요청이 많았죠. 그래서 좋은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보고자 창업에 도전하게 됐습니다.” 창업 후 황...
4000만명 찾아온 車업계 디즈니랜드…독일 '아우토슈타트' 가보니 [현장+] 2023-03-21 14:35:23
투입된 이곳은 폭스바겐그룹 산하 모든 브랜드와 고객들 사이에 의사소통 창구 역할을 하는 플랫폼을 지향한다. 아우토슈타트 안내를 맡은 폭스바겐 관계자는 "아우토슈타트를 방문해 공장에서 막 생산된 신차를 직접 인수해간다. 차를 사지 않더라도 자동차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모두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놀이공원 ...
“플랫폼 창업 하고 싶은데, 챗GPT가 창업아이템을 줄 수 있을까?” 2023-03-21 10:16:00
- 토익학원의 이름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 - 학원의 수강생 증가 및 매출 증대 - 경쟁 업체와의 경쟁력 확보 2. 대상 - 대학생, 취업 준비생, 외국어 전문직 종사자 등 토익을 필요로 하는 모든 대상층 - 광고 대상의 연령, 성별 관심사, 소비습관 등에 대한 분석 필요 3. 광고 예산 - 광고 예산은 학원의 규모, 목적,...
'2023 케이콘' 태국서 포문…뱀뱀·민니 "기쁘다" 2023-03-20 18:44:54
등으로 추억을 쌓았다. 케이콘 스테이지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직접 소통하는 프로그램들로 채워졌다. 케이콘을 통해 태국에 처음 방문한 싸이커스는 'First Time in Thailand'를 진행하며 태국 팬들에게 첫 인사를 전했다. 이어 피원하모니, 아이콘, 에이티즈, 템페스트, TNX 등 아티스트들이 케이콘 스테이지에서...
[2023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부모와 자녀 사이 즐거운 소통 만드는 스타트업 ‘다리메이커’ 2023-03-20 00:14:52
등의 성과를 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강 대표는 “소통이라는 브랜드가치를 서비스에서 느끼고 그 가치를 통해 사람과 사람 사이의 따뜻한 마음을 회복하는 것이 다리메이커의 미션”이라며 “다리메이커만의 팬 100명을 확보하는 것이 올해 목표”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22년 7월 주요사업 :...
"취소합니다"…한소희, 한 달 만에 '금주 선언' 번복한 사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19 10:46:48
측은 "SNS를 통해 팬들과 적극 소통하는 한소희의 소탈한 모습이 희로애락을 함께 하는 소주의 모델로 제격이라고 판단해 처음처럼의 새 얼굴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유통가에 새 얼굴이 잇따라 기용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거리두기 및 마스크 해제를 맞은 봄 기업들이 본격 마케팅에...
3D 아바타로 소통하는 플랫폼에 투자한 네이버 [이번주 VC 투자] 2023-03-17 15:59:48
패션 브랜드 널디 역시 2017년 '아이유 트레이닝복'으로 출발하며 MZ세대에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피부미용기기 브랜드 에이지알은 2021년 이후 2년 만에 누적 70만 대 이상이 팔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외여행, 번거롭게 환전 NO" 트레블월렛, 197억원 유치 글로벌 지불결제 서비스 트래블월렛이 197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