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하는 남자] LG생활건강, 숨 시크릿 포맨·오휘 포맨…미백·주름개선 등 영역 넓혀 2013-05-22 15:30:26
37 시크릿 포맨’ 라인은 자연 발효 성분을 이용해 남성의 피부를 생기있게 해준다. 남성 피부는 호르몬의 영향으로 두꺼워 깊은 주름이 생기는 데다 외부 자극에 민감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프로그래밍 에센스’(80㎖·7만8000원)는 80여 가지 유기농 식물의 발효 원액인 ‘사이토시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톤을 밝게...
산야초 효소, 바쁜 직장인의 장 건강 지킨다 2013-05-22 08:27:12
조절법이다. 이처럼 자연원료로 만든 효소의 기능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국내산 원료로 제작한 효소 음료 ‘산야초 효소’가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grn(지알엔)에서 출시한 ‘산야초 효소’는 전남 보성에서 채취한 산야초의 잎, 열매, 뿌리와 해초류, 버섯류, 과일, 씨앗 등 50여 가지 자연원료를 발효시켜 만든...
[생글기자 코너] "선생님 안녕하세요?"…제자들이 부친 '감사의 편지' 2013-05-21 10:34:37
"자연을 알려주신 어른" 고등학교 2학년을 시작하던 첫날. 새로 오신 선생님들이 강당에 늘어서서 인사하시는 가운데 익숙한 얼굴이 있었다. 중학교 때 도덕을 가르쳐주신 신효철 선생님이었다. 신 선생님은 수업도 재미있고 성격이 좋으셔서 중학교 때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선생님이셨다. 마침 2학년을 맡으신 선생님께...
요즘 뜨는 ‘여배우 화장품’ 2013-05-16 09:35:03
우러나오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본인만의 매력을 어필하는 것이 바로 40대만이 가질 수 있는 무기 중 하나다. 피부관리도 이와 같다. ‘완벽’한 피부표현 연출이라고 해서 가리거나 덮는 것이 아니다. 속부터 채워나가 자연스럽게 우러나오는 광채를 표현하는 것이 바로 여배우식 피부연출이다. 40대 여배우처럼 탄력...
조리가 필요 없는 캠핑족 간편 먹거리 `눈길` 2013-05-15 08:42:43
발효시켜 얻은 발효차추출물이다. 100ml의 냉·온수에 간편하게 타서 마실 수 있도록 작은 알갱이 모양으로 만들어 커피믹스처럼 스틱 파우치에 담았다. 발효차의 쌉싸름한 맛에 부드러운 커피 로스팅향을 섞어 커피와 비슷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별도의 조리 없이 간편하게 먹는 간식 캠핑장에서도 밥만 먹고 살 순...
'섞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찰떡궁합 레시피 2013-05-12 17:42:20
◇ 100%과일발효초로 만든 ‘쁘띠첼 미초’, 우유와 섞으면 ‘미초 요거트’ 예로부터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어 건강식품으로 널리 알려진 식초. 최근에는 이런 식초를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과일식초 음료가 대중화 되어있다. 하지만 신 맛을 부담스러워 하는...
[bnt포토] 이니스프리, 2013 오송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서 단연 인기 2013-05-10 17:34:25
및 화장품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청정섬 제주도에서 영감을 얻어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와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등을 출시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첫사랑 피부’ 완성하는 마스크팩 사용 종결법 2013-05-10 13:09:01
포인트다. 진한 화장이 필요하지 않은 만큼 자연스러운 매력을 십분 살릴 수 있는 것이다. 만지면 촉촉한 물방울이 묻어날 듯한 투명한 피부는 순수함까지 어필한다. 누구나 부러워하는 이들의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는 피부 전문의의 손길이 없어도 꾸준한 케어를 통해 완성할 수 있다.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마스크 ...
[bnt포토] 이니스프리, 세계적 규모의 오송뷰티박람회에서 돌풍 2013-05-10 10:36:13
및 화장품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청정섬 제주도에서 영감을 얻어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와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등을 출시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bnt포토] 이니스프리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조짐…. ‘오송뷰티박람회’ 참가 2013-05-10 10:33:56
및 화장품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청정섬 제주도에서 영감을 얻어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와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등을 출시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