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7일째 실시간차트 석권 `롱렁행진` 2015-08-11 08:41:14
2위를 석권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가파른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는 11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904만 8640만뷰를 기록, 900만뷰를 돌파했다. 지디&탑의 ‘쩔어’는 685만 5373뷰를 기록, 도합 1590만 4013뷰로 1600만뷰 돌파를...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주간-일간차트 동시 1위 석권 2015-08-10 15:06:30
선보였으며 감성이 넘치는 무대와 노래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쩔어’ 무대에서는 지드래곤과 탑이 레드 수트를 차려 입고 화려하고 세련된 퍼포먼스로 5년 만의 컴백 무대를 멋지게 장식했다. 한편, 빅뱅은 지난 9일 중국 난징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14일 중국 청두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라인프렌즈 카페&스토어 中 상하이서 오픈 2015-08-03 14:46:32
라인프렌즈는 중국에서 상하이, 베이징, 청두 등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 바 있으나 정규매장은 이번이 처음이다.상하이 정규매장은 공간의 대부분을 디저트 카페로 구성했다. 캐릭터 인형과 문구류, 중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신상품들까지 총 700여종에 이르는 제품도 선보였다.라인프렌즈는 31일 부산과 서울 영등포에...
크로스파이어, 글로벌리그 'CFS 2015' 대장정 시작 2015-08-03 12:49:02
e 스포츠 리그다. 지난해 2월 중국 청두에서 진행된 'cfs 시즌2'에는 2만명이 넘는 팬들이 현장을 찾았고, 같은 해 12월에 진행된 cfs 2014의 경우 방송 시청수가 1,500만을 돌파하는 등 매회 큰 폭으로 성장세를 기록하며 fps를 대표하는 글로벌 e 스포츠 리그로 자리잡고 있다.cfs 2015는 전 세계 80개국 11개...
[위기의 롯데] 중국사업 1조 손실설…롯데 "6년간 3200억원" 긴급 진화 2015-07-31 18:19:31
톈진 동마로점·문화중심점, 웨이하이점, 청두환구중심점, 선양점 등 5개 점포 매출이 매해 30% 신장하고 있고 2018년 흑자로 돌아설 것이라는 관측이다.김병근/강영연 기자 bk11@hankyung.com[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대륙서 쑥쑥 크는 CJ CGV, 중국 영화관 시장 톱5 넘본다 2015-07-31 07:10:00
2000만명을 넘어설 전망이다.시장점유율도 솟구쳤다. 지난해 전체 2.0%였던 시장점유율은 올 상반기 2.3%로 뛰었다. 250여개 극장 업체 중 상승폭이 가장 컸다. 지점들의 입장권 매출 규모도 경쟁사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컸다. 올 상반기 매출이 1000만위안(약 17억5000만원)을 넘긴 cgv 지점은 46곳 중 20곳으로 43%에...
"중국서 올해 흑자전환…현지서 매년 20여개 극장 새로 열겠다" 2015-07-31 07:00:00
후베이성(湖北省)의 우한(武漢), 쓰촨성(四川省)의 청두(省都) 등 2~3선 도시(대도시)에 더 많은 극장을 열 계획입니다.”1선 도시에서는 경쟁이 치열해 매출이 증가해도 수익성 개선이 눈에 띄지 않지만 우한 등 2선 도시에서는 인건비나 임대료, 각종 프로모션 비용이 훨씬 낮은 데다 경쟁도 덜 치열해 매출 증가가...
[차이나조이]대형게임사-대형 IP '강강연합' 키워드 뭘까 2015-07-28 00:10:58
그런 시도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중국 성도(청두)의 한 개발사는 지난해부터 한국 pd와 한국 그래픽팀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항저우에 있는 w사도 최근 한국 pd, 개발인력,그래픽 인력에 대한 대거 채용이 이루어졌던 것을 보면 잘 알 수 있습니다.제작인력의 개별 채용으로 어느 정도 가능성을 엿본 중국 대형개발사들은...
중국 특수 지속 Vs 중국 특수 주춤, 국내 화장품 업계 숨고르기 2015-07-22 00:49:52
제품을 중심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선양과 청두에 있는 지역 물류 센터와 연계해 평균 3~4일이면 중국 전 지역 내 배송이 가능하도록 하는 물류 시스템을 구축했다. 코리아나화장품도 중국 공략을 본격화할 방침을 내놓았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최근 인기를 얻은 `오르시아 퍼펙트 콜라겐 28데이즈 인텐시브 앰플` 제품으로...
엑소(EXO), 대륙을 뜨겁게 달구다…베이징 콘서트 대성황 2015-07-20 10:17:31
별도 통로로 이동하는 특급 대우를 받았으며, 공항뿐만 아니라 호텔 등 엑소가 이동하는 곳마다 팬들의 뜨거운 환대가 이어져 중국에서의 초특급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한편 베이징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엑소는 오는 8월 중국 청두에서 ‘EXO PLANET #2 – The EXO’luXion – in CHENGDU’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