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대통령을 인질로 잡았더니'...北 테러영화 '대박' 2013-03-26 05:32:10
39레드 도운39(red dawn)은 현재까지 북미지역에서 4,500만 달러의 저조한 관객 수입을 올리고 있다고 미국 언론들은 전했다.hope@cbs.co.kr [워싱턴=cbs이기범 특파원][네티즌 많이 본 기사] ● 법정에 선 프로포폴 美人들, 한결같이 "난 억울해요"● 39실존 스트리트파이터?39 치명적 발차기 영상 눈길● 차 안에...
LG전자, 파나마 환경축제 '페스티발 아비에르토' 후원 2013-03-25 11:00:38
후원했다. 39페스티발 아비에르토39는 파나마 지역의 권위있는 환경축제로 40여개 비정부기구(NGO)가 참여해 환경교육, 체험학습, 음악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39해양 생태계 보호39를 주제로 한 올해 축제는 3만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앞서 열린 기념행사에는...
미국서 잘 나가는 '한국TV'…올초 팔린 10대 중 4대가 삼성·LG 2013-03-24 10:45:15
공개했다. lg전자도 세계 최초로 출시한 55인치 올레드tv와 울트라hd tv 등 첨단 제품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히는 중이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레드푸드' 딸기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잡는다 2013-03-23 12:00:55
받고 있다. 올 봄 딸기를 먹고 발라 건강과 미용까지 한 번에 잡아보자.2013년 봄, 아메리칸 그릴& 샐러드 애슐리에서 준비한 딸기가 들어간 특별한 메뉴는 봄 철 피로를 한번에 날려 줄 10주년 플라워 부케 샐러드와 헬씨 요거트 후르츠. 10주년 플라워 부케 샐러드는 꽃다발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외관으로...
<朴, 中企 해외진출 강조…수출지원기관 대책 부심>(종합) 2013-03-19 18:47:38
39레드오션39이 될 수밖에 없다"며 "코트라 등 수출지원기관과 협조체제를 구축해 국내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는 중소기업이 협소한 국내 시장에만 머물게 아니라 과감하게 해외시장 개척에 나서 중견기업으로 올라설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야 한다는 평소 지론을 강조한것으로 풀이된다....
<朴, 中企 해외진출 강조…수출지원기관 대책 부심> 2013-03-19 15:56:57
39레드오션39이 될 수밖에 없다"며 "코트라 등 수출지원기관과 협조체제를 구축해 국내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는 중소기업이 협소한 국내 시장에만 머물게 아니라 과감하게 해외시장 개척에 나서 중견기업으로 올라설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야 한다는 평소 지론을 강조한것으로 풀이된다....
삼성 올레드TV, 업계 최초 화질 국제인증 2013-03-19 11:00:28
미국 안전규격 기관 UL(Underwriters Laboratories)로부터 업계 최초로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에 대한 화질 성능 인증을 받았다. UL은 이번 인증 과정에서 화질의 기본 요소인 밝기 색 균일도 등은 물론 올레드TV만의 화질 특성을 측정할 수 있는 39감성화질 평가법39을 처음 적용했다. 2010년...
LG전자, 내달 롯데월드서 초대형 3D 체험이벤트 2013-03-18 11:00:18
3D 체험 이벤트인 39LG[003550] 시네마3D 월드페스티벌39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는 재작년 5만명, 지난해 6만8천명이 참가했으며 올해는 7만명 이상관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LG전자는 올해를 차세대 고화질 디스플레이 대중화의 원년으로 삼는다는 목표에따라 시네마3D 스마트TV, 울트라HD TV, 올레드...
첫 날 '씨스타' 둘째 날 '소녀시대'…LG 무슨 행사지? 2013-03-18 10:59:09
이벤트는 지금까지 11만8000명의 관객이 몰렸다. 올해에는 시네마3d 스마트tv를 비롯해 울트라hd tv, 올레드 tv 등 540여 개의 제품으로 3d와 고화질의 감동을 선사한다. 2~3층에도 체험존을 마련해 규모를 확대한다. 이 체험존에는 시네마3d 안경을 비치하고 포켓포토와 전략 스마트폰을 전시할 예정이다.특히 콘텐츠...
[IGM과 함께하는 경영노트] 마트 아닌 클럽·바 공략…레드불, 대중을 적으로 만드는 전략으로 성공 2013-03-12 17:00:20
독특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타깃 소비층에 확실히 각인시킨 레드불. 모두에게 사랑받으려고 하다 보면 자칫 어느 누구에게도 사랑받지 못할 수 있다. 조미나 < 상무/최소영 연구원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女대생, 男선배 앞에서 39애교39떨다 그만▶ 개그우먼 배연정, 39국밥39 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