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종합식품기업 도전'…신제품 쏟아내는 농심 2013-01-28 15:43:59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최근 커피믹스를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엔 프리믹스를 내놓기로 했다.농심은 ‘우리쌀 부침가루’ ‘우리쌀 튀김가루’ 등 프리믹스 신제품 2종을 이번주 출시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프리믹스는 부침가루, 튀김가루 등 빵류를 만드는 데 사용하는 분말 제품을 가리킨다.국내 가정용 프리믹스...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나비블랙, 안개 감지·노이즈 제거 기능 장착 2013-01-28 15:31:55
8.5%인 163억원이었다. 지난해에는 3분기까지 35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팅크웨어는 국내 최고 수준의 화질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풀 hd급 2채널 차량용 블랙박스 ‘아이나비블랙 fxd700 마하’로 블랙박스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이 제품은 슈퍼 클리어링 기술을 채택해 자동 노출 조절 기능, 안개 감지 기능, 노이즈 ...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자연은, 프리미엄 과일로 만든 건강음료 2013-01-28 15:31:54
수 있는 자연숙성 기간을 제품과 함께 알린 점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가장 맛있게 숙성된 시점에 수확한 과실로 만들었음을 강조하는 한편 자연의 에너지를 표현한 물결 무늬와 나무 잎사귀 등을 제품 디자인으로 채택해 타브랜드와 차별화했다.‘자연은’의 프리미엄 냉장주스 라인인 ‘자연은 생으로 가득한’은 자연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비클럽, 혁신 소재·디자인으로 학생복 시장 선도 2013-01-28 15:31:49
원짜리 간식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마케팅도 전개했다. 아이비클럽 관계자는 “열세 살부터 열여덟 살까지의 세대를 뜻하는 ‘1318 세대’의 문화를 이해하고 공감하려는 노력을 통해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 있도록 하겠다”며 “업계 선두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신뢰에 보답하는 최고...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정관장, 최고급 홍삼 대명사…이젠 글로벌 브랜드 2013-01-28 15:31:43
제품을 구별하기 위해 ‘정부가 관할하는 공장에서 제조·포장된 제품’이라는 의미로 정관장이라는 이름이 탄생했다.정관장은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면역력 강화 △피로 회복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항산화 등의 효능이 있는 것으로 인정받았다. 원료 선정에서부터 생산까지 이어지는 엄격한 관리가 정관장의...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오케이아웃도어닷컴, 최저가 보상제·가격 거품 빼 각광 2013-01-28 15:31:34
유통업체가 큰 마진을 확보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싼 가격에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배송시작이 하루 늦어질 때마다 보상금 5000원을 준다. 현재 오케이아웃도어닷컴에서 판매 중인 800여개 브랜드, 10만종이 넘는 제품은 모두 100% 정품이다.▶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빚은, 삼립식품 60년 제빵 노하우 담은 '떡 카페' 2013-01-28 15:31:25
달리 반가공한 원료를 각 매장에 공급한다는 것이다. 매장에서는 간단하게 이를 공정처리해 판매할 수 있도록 했다.빚은의 주요 고객은 한국 전통 식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은 중·장년층뿐 아니라 건강과 품격을 생각하는 30~40대 주부들까지 다양하다. 돌, 결혼, 회갑연 등의 답례품과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다.2006년 5월...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피죤, 무방부제·비자극…섬유유연제 패러다임 바꿔 2013-01-28 15:31:22
소비자들이 섬유유연제 제품을 선택할 때 자녀들의 취향을 반영하는 게 새로운 트렌드로 나타났다”며 “이같은 조사를 바탕으로 울트라 피죤을 개발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충청북도 진천의 맑은 물을 원료로 사용하는 울트라 피죤은 방부제는 물론 유럽연합(eu)에서 2013년부터 사용을 금지시킨 인산염이 들어 있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뛰드하우스, 화장놀이 전파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2013-01-28 15:31:20
인기를 끌었다. 래쉬펌 3스텝 볼륨카라는 제품을 돌리면 속눈썹 볼륨을 원하는 대로 연출할 수 있는 국내 최초 3단 볼륨 조절 마스카라다. 인형 같은 속눈썹을 만들 수 있다는 평가와 함께 ‘돌돌카라’라는 애칭을 얻으며 월 10만개 이상 팔리는 인기 상품으로 자리잡았다.에뛰드하우스가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메이...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샤트렌, 프렌치 감성의 여성 캐주얼…유럽시장 진출 2013-01-28 15:31:15
원더풀 마마’ 등 드라마 제작 지원과 제품을 통한 간접광고 홍보활동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샤트렌은 또 지난해 sbs 일일드라마 ‘그래도 당신’ 제작팀, 국제 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본사 사옥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애정담그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만든 김치는 기아대책을 통해 결식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