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중산층, 신라면에 맛들이기 시작했다 2018-12-17 17:39:21
최초로 미국 전역 4000여 곳의 월마트에 신라면을 공급했다.신라면의 선전으로 농심의 미국 라면시장 점유율도 높아지고 있다. 올해 12억달러 규모인 미국 라면시장에서 농심의 시장점유율은 15%로, 10년 전인 2008년(2%)보다 큰 폭으로 뛰어올랐다. 1, 2위는 일본의 도요스이산(46%)과 닛신(30%)이다.신라면 덕분에 농심의...
농심, 신라면 힘입어 해외매출 신기록…"전년비 18% 상승" 2018-12-17 10:30:38
마켓을 앞지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내수시장 성장이 둔화되고 있는 만큼 잠재력이 큰 해외시장에서 활로를 찾는 게 식품업체들의 필수 과제이자 경쟁력"이라면서, "한국의 매운맛으로 식품 외교관 역할을 하고 있는 신라면을 중심으로 라면 한류 열풍을 계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농심은...
농심, 해외매출 8천600억원 최대기록…'미국서 인기' 2018-12-17 10:29:50
4 정도 비율로 앞질렀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의 매운맛으로 식품외교관 역할을 하는 신라면을 중심으로 라면 한류 열풍을 계속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농심은 내년 해외사업 매출 목표를 올해보다 16% 증가한 8억8천500만달러(약 1조23억원)로 잡았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장바구니 채우기가 겁나요"…연말 식탁물가 '비상' 2018-12-10 11:16:11
이상 감내할 수 없어 불가피하게 인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앞서 농심은 새우깡·양파링 등 스낵류 54종의 출고 가격을 평균 6.7% 인상했다. 출고 가격 최대 인상률은 9.1%에 달한다. 팔도도 최근 컵라면 왕뚜껑의 값을 1050원에서 1150원으로 9.5% 올렸다. 인기 메뉴인 비빔면도 4.7% 가격이 올랐다. 해태제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2-05 15:00:02
"농심, 4분기 라면 부문 실적개선…목표주가↑" 181205-0150 경제-001208:10 국내 주식형 펀드 하루 만에 자금 순유출 181205-0152 경제-001308:11 감마누 "법원서 변경회생계획 인가받아" 181205-0156 경제-001408:15 천리안 2A호 발사 '성공'…내년 7월께 기상데이터 제공 예상 181205-0161 경제-001508:31...
KB증권 "농심, 4분기 라면 부문 실적개선…목표주가↑" 2018-12-05 08:10:05
"농심, 4분기 라면 부문 실적개선…목표주가↑"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KB증권은 5일 농심[004370]이 올해 4분기에 라면 부문의 실적 개선 부각 등에 힘입어 실적 호조세를 보일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30만원에서 32만원으로 올렸다. 박애란 연구원은 "농심의 4분기 매출액은 작년 동기보다 3.8% 증가한 5천655억원,...
라면업계 '異 맛으로' 승부…온리원 개발 경쟁 2018-12-02 18:43:06
답 없다” r&d에 총력라면업계는 이런 위기 극복을 위해 ‘세상에 없던 라면 만들기’ 경쟁에 나섰다. 지난 2년간 20여 개 신제품을 선보인 농심에선 라면연구소와 마케팅실이 5~6년간의 소비자 트렌드를 분석하고 토론을 벌여 신제품을 출시한다. 심규철 농심 면개발팀장은 “라면의 주 소비층이...
"농심, 라면사업 반등…실적 성장할 것"-키움 2018-11-29 08:11:44
농심의 라면사업이 반등 국면에 진입해 실적이 성장할 것이라며 '매수' 투자의견과, 목표주가 31만원을 제시했다.이 증권사의 박상준 연구원은 "삼양식품의 신제품인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효과가 완화되면서 기존 라면들의 시장점유율이 반등 국면에 진입했다"며 "농심의 라면사업 실적이 개선될...
해물안성탕면, 두달 반 만에 2100만개 팔려…컵라면도 출시 2018-11-27 14:20:33
지난해 7900억원까지 성장했습니다. 같은 기간 라면시장에서 용기면이 차지하는 구성비도 29.2%에서 37.4%까지 올랐습니다. 용기면 시장의 성장세는 1인가구와 혼밥족의 증가로 인한 소비 트렌드 변화에 따른 겁니다. 특히 1020세대가 용기면을 많이 찾는 만큼, 농심은 해물안성탕면컵으로 젊은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농심, 라면 매출 감소에 새우깡 등 과자과격 인상 의심" 2018-11-26 22:36:26
등 과자 가격을 일제히 인상한 농심이 라면 매출 감소분을 보전하기 위해 과자 가격을 올린 것 아니냐는 주장이 나왔다. 농심은 제조원가와 판매관리비 등 비용 증가로 과자 가격 인상이 불가피했다고 밝혔으나, 실상은 라면 시장 경쟁에서 뒤지면서 매출이 감소하자 과자 가격을 올렸다는 것이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