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당진시 청삼화장품 4종 세트 개발 2014-11-24 09:57:54
개발해 년 농어촌산업박람회'에서 지자체 명품에 선정되는 등가치와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지난해에도 신성대에 연구용역을 의뢰해 청삼화장품 8종(스킨, 로션, 페이셜오일, 선크림, 립밤, 발마사지크림, 아토영양크림, 남성올인원화장품)을 개발했다. 농기센터의 한 관계자는 "이번에 개발한...
부산국제음식박람회,2~5일 부산 벡스코서 개최 2014-10-02 09:50:33
맞는 부산국제음식박람회는 ‘맛을 품다, 食을 담다’이라는 주제 아래, 부산의 향토 음식과 한식 등 우리 음식 문화의 우수성을 느낄 수 있는 오감만족 음식문화축제로 꾸며진다. 부산국제음식박람회는(bife)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고 부산시와 한국외식업중앙회 부산광역시지회(서성철 지회장)가 공동...
공무원이 발명한 국유특허의 '외상제'를 아시나요? 2014-08-25 10:57:54
평가를 듣습니다. 국내 기업에 특허가 이전돼 현재 각종 박람회에 제품이 출품되고 전시되는 상황입니다. 봉독화장품은 ‘봉독을 활용해 피부 여드름 예방과 치료를 위한 조성물’ 기술로 특허실시권이 기업에 이전돼 2013년 5월 약국전용 봉독화장품으로 출시됐습니다. 이를 통해 “양봉농가의 신소득원 ...
[안지언의 중국 탐방기] 중국 제남에 한국제품이 우뚝 솟았다. 그 뒤엔 교도보 역할을 한 한국기업 호성티앤씨 있었다 2014-07-22 11:00:17
산동의 전기, 기계, 제품, 방직, 농업제품, 수산제품의 한국수출은 종국의 선두자리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한중무역회담이 시작된 후 재남시는 이 기회를 잡고 적극적으로 산동과 한국 경제무역협력은 유리한시기와 지리적 우세에 인심을 다하고 있으니 다시 새로운 발전의 기회를 세우겠습니다. `바람이세고 밀물이...
[농업에도 '상생 마케팅' 돌풍] 농협 '상생광고' 29개社 참여…소비자는 값싼 농산물 혜택 2014-06-23 21:44:00
1억원)는 외국인이 많이 찾는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사과 등을 활용한 상생마케팅을 추진, 제품 인지도를 높였다는 자평이다. 신중희 롯데주류 유통부문장은 “수십만명이 방문하는 박람회에서 사과 광고를 진행하면서 홍보에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현재 상생마케팅 모델을 넘어 농협이 새롭게 추진하는...
aT, 찾아가는 `외식식재료 직거래 산지페어` 개최 2014-05-30 14:02:53
기여하기 위해 바이어가 직접 산지를 찾아가는 박람회로 올 한해 전국 8도 8회로 개최할 계획입니다. 지난 4월 강진군괴 완도군에서는 국내 특급호텔 바이어 등이 참석해 전복, 파프리카 등 지역 우수 식재료 거래를 위한 협약을 체결, 직거래 판로를 개척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습니다. 김진영 aT 식품산업처장은 "이번...
서울시, `도시농업박람회 국제컨퍼런스` 개최 2014-05-25 13:33:18
지하 시민청에서 `제3회 서울 도시농업박람회 국제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당초 5월 28일부터 31일사이 개최 예정인 ‘제3회 서울도시농업박람회’ 기간 중 열 예정이었으나, 세월호 사고로 박람회는 연기하고 국제컨퍼런스만 단독 개최하게 됐다. 이번 컨퍼런스는 서울과 국내 주요 도시의 성공적인...
농협 농업경제, 기업이 낸 광고비 만큼 농산물값 인하…6개월만에 18억 유치 2014-05-02 07:01:10
현재 1억원 규모로 광고를 진행 중인 롯데주류는 ‘2014 고양꽃박람회’에서 수박과 토마토, 쌀 등을 기존 판매가보다 1000~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농산물엔 ‘롯데주류가 농산물을 싸게 드립니다’란 스티커를 붙였다. 롯데주류의 광고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연 5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
"관광대국 프랑스, 도시매력이 MICE로 이어져" 2014-04-26 12:39:28
대상으로 판촉활동도 하고요. 이곳에 전시박람회가 많습니다. 프랑스 파리뿐만 아니라 이 관할국 관광박람회에 참가해서 한국홍보활동과 한국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활동들을 하고 있습니다. Q. 한국관광공사 파리지사의 주요 공략층과 전략 강철 한국관광공사 파리지사 차장> 주요 타킷은 여러 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
건강한 아름다움’ 2014 헬스 앤 뷰티 위크 2014-04-24 12:57:15
네팔의 유기농 시장 △북한 유기농업 리포트 △유기농업의 메카, 괴산 △깔끔한 인증, 달콤한 유기농 △국내 인증제도에 대한 설명 등에 대한 전문 세미나가 개최될 예정이다. 2014 국제건강산업박람회, 2014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2014 국제유기농산업박람회를 모두 볼 수 있는 입장료는 5,000원이며, 국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