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스텔라 뮤비, 찢어진 망사 스타킹 2014-02-12 14:31:50
`마리오네트` 뮤직비디오가 지나친 섹시 마케팅이라는 따가운 시선 속에서도 온라인을 후끈 달구고 있다. 12일 정오 음원과 함께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마리오네트` 뮤직비디오는 케이블채널 Mnet 심의에서 `청소년 시청 불가` 판정을 받았다. 스텔라 멤버 네 명은 티저 영상에서부터 수영복을 연상시키는 보디...
누구나 쉽게! 오픈 플랫폼 서비스 '카카오 디벨로퍼스' 오픈베타 2014-02-07 15:30:11
카카오뮤직, 카카오톡 만나 '프로필 음악' 더한다 모바일 게임 '대박 마케팅' 있다? 없다? 설날 가족끼리 '카카오그룹' 만들고, 상품권 받자! 카카오 자체 앱마켓 '마카오라고 불러다오?' 카카오, '가장 혁신적인 앱' 최종후보 선정!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NAVER, 라인 이익 모멘텀…목표가 100만원-우리 2014-02-07 07:46:44
"naver는 2014년 마케팅 가이던스를 전년과 유사한 수준으로 제시했는데, 당사는 보수적으로 마케팅비가 전년대비 22.7% 증가한 3034억원으로 추정함에도 불구하고 영업이익 레버리지가 발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2014년 영업이익 성장율은 54.7%.라인 가입자는 2014년말 5억4000만명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2014년...
몬스터 길들이기, '엑소'의 미션 기록에 도전해봐~! 2014-02-06 13:58:22
'몬스터 길들이기' 설맞이 대잔치 넷마블, 설 연휴 모바일 게임 선물 폭탄 '한가득' 국민 rpg '몬스터 길들이기' 힙함 음원 나왔다! 모바일 게임 '대박 마케팅' 있다? 없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네이버 '진격의 라인'…"美 진출· 올해 흑자전환도 가능" 2014-02-06 11:34:37
마케팅 비용은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으로 집행하겠지만 경쟁 환경을 고려해 필요에 따라 더 집행할 수도 있다"고 했다. 지난해 수준의 마케팅 비용을 감안하면, 올해 라인이 흑자 전환할 가능성도 제시했다. 라인은 수익원 확보를 위해 게임뿐 아니라 쇼핑몰, 음원 등 콘텐츠를 다양화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다. 라인 매출의...
오비맥주 `카스 후레쉬` BI 리뉴얼··· 젊고 역동적인 컨셉 강화 2014-02-06 10:34:00
"마케팅전문 조사기관의 결과에 따르면 기존 BI 대비 신규 BI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의 제품 선호도와 구매의향도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며 "BI 리뉴얼을 통해 `카스 후레쉬`가 더욱 젊고 신선한 이미지로 재탄생해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카스`는 국내 최초의 프로야구...
롯데백화점, 7일 단 하루만 '영플라자 大 할인행사' 이벤트 2014-02-06 09:21:05
받을 수 있다. 마케팅팀 박중구 팀장은 “최근 젊은 고객들은 가격, 품질 등을 꼼꼼히 따지는 스마트한 쇼핑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추가된 복합쇼핑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다”며 “영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백화점 운영에 활력을 불어넣고 장기적으로 10~20대 고객을 적극 확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카카오, '가장 혁신적인 앱' 최종후보 선정! 2014-02-03 12:34:23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가 설에 아웃백 쏜다' 카카오뮤직, 카카오톡 만나 '프로필 음악' 더한다 모바일 게임 '대박 마케팅' 있다? 없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CJ "창조적 문화 콘텐츠로 창조경제 기틀 다진다" 2014-01-21 14:03:45
시청자들에게 방송된 ‘2013 mama’는 새로운 마케팅 플랫폼으로 주목을 받으며 다국적 기업의 스폰서십도 2012년 대비 4배 이상 증가했다. 세계 각국의 40여개 기업들이 협찬사로 참여해 아시아 각국의 젊은이들에게 자신의 브랜드를 알렸으며 국내 언론은 물론 cnn 월스트리트저널 등 외신들도 열띤 취재 경쟁에 동참,...
‘야왕’을 시작으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베르디 미디어의 네버엔딩스토리 2014-01-20 12:21:45
차원 높은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 서비스로 인해 인터넷 쇼핑, 영화, 패션, 뷰티 등 많은 해외 한류 팬들을 위한 교류의 장을 만들어 가는데 한걸음 앞장서고 있다. 또한 국제적인 교류에 힘쓰는 만큼 제1회 ‘하와이 국제 뮤직 어워드 페스티벌(hawaii international music award festival-himaf)’, ‘빅 아일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