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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쇼핑몰 이어 대형마트 상반기 중 판매 2013-01-22 15:30:41
내놨다.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는 스페이스네트와 함께 알뜰폰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온세텔레콤도 소셜커머스와 온라인 마켓 등과 제휴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알뜰폰 업체 관계자는 “기존에는 콜센터나 홈페이지에서만 개통이 가능해 소비자들이 크게 불편했다”며 “유통 경로가 다양해져 알뜰폰이 크게...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상품 본격 판매 2013-01-16 18:02:21
업체를 통해 슈가크래프트 방식으로 제작되는 케이크로 기존 제빵류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과 컬러가 특징이다. 선데이토즈는 이번 케이크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 애니팡 캐릭터상품 애니팡 캐릭터 케이크와 컵케이크는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소셜커머스에선 '반값등록금' 내고 대학간다? 2013-01-15 15:56:50
사이버대학이 소셜커머스와 손잡고 학생 모집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열린사이버대는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2013년 신·편입생 응시 쿠폰을 무료로 판매했다. 이번 행사엔 총 115명이 참여했으며 대부분 20~30대 젊은층이었다.사이버대의 학생 유치는 대부분 산업체와의 협약으로...
미쓰비시, 또 다시 RVR·아웃랜더 세일…"티몬 부탁해!" 2013-01-14 09:28:47
국내 소셜커머스업체 티켓몬스터와 손잡고 설맞이 특별 앵콜 판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선착순 50명에 한해 'rvr 4wd' '랜서' '아웃랜더 3.0' 등 3종의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지 2개월 만이다.해당 차종은 'rvr 4wd' '아웃랜더 3.0' 2종. rvr...
짝퉁 속여 판 티켓몬·쿠팡 등 4곳에 과태료 2013-01-08 17:03:18
‘짝퉁 상품’을 정품이라고 거짓 광고한 4개 소셜커머스 업체에 시정 조치를 하고 2300만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 해당 업체는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이다. 이들은 지난해 6~7월 일본 유명 상품인 ‘아루티 모공브러시’의 짝퉁을 정품인 것처럼 속여 모두 1536개(6747만원어치)를 팔았다. 홈페이지...
`짝퉁 천국' 소셜커머스 가짜를 일제 명품으로 판매 2013-01-08 12:00:34
공정위 4개 소셜커머스에 과태료 부과하고 시정 명령 공정거래위원회는 8일 일본 유명상품의 짝퉁을정품이라고 거짓 광고한 4개 소셜커머스 업체에 시정조치를 하고 과태료 총 2천300만원을 부과했다. 4개 소셜커머스는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이다. 이들은 지난해 6~7월 일본...
소셜커머스서 산 '장인이 2년간 만든 세안솔' 알고보니 2013-01-08 12:00:18
거짓 광고한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적발됐다. 공정거래위원회는 4개 소셜커머스 업체에 대해 시정조치 및 과태료 총 2300만원을 부과했다. 이번에 적발된 업체는 티켓몬스터, 포워드벤처스엘엘씨 한국지점(쿠팡), 나무인터넷(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 코리아다. 공정위에 따르면 이들 업체는 미용솔을...
[마켓인사이트] 쿠팡 "나스닥·코스닥 상장 검토" 2013-01-07 17:18:17
소셜커머스 업체인 쿠팡이 코스닥시장 상장을 검토하고 있다. 당초 미국 나스닥시장 상장을 계획했지만 코스닥시장까지 검토 범위를 넓혀 기업공개(ipo)를 추진키로 한 것이다. 김범석 쿠팡 사장(사진)은 7일 한국경제신문과 인터뷰를 갖고 “중장기 투자 재원을 마련하기 위해 나스닥 또는 코스닥에 상장하는 방안을 검토...
[마켓인사이트] 김범석 쿠팡 사장 인터뷰 “기업 목표는 성장이 아니라 행복입니다” 2013-01-07 17:16:03
만들면 성장은 자연스럽게 따라온다는 설명이 뒤따랐다.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전자상거래, 일명 소셜커머스 업체인 쿠팡의 직원 수는 2010년 8월 4명에서 현재 750여명으로 200배 가까이 늘었다. 쿠팡은 설립 1년 9개월만에 1500만명의 회원을 거느린 업계 1위로 도약했고, 신생 벤처기업으로는 드물게 흑자도...
온라인쇼핑몰 카드 무이자할부 중단…대책 마련 '고심' 2013-01-07 14:03:02
서비스를 이용하던 소비자들의 불만도 커지고 있다. 소셜커머스 티몬 관계자는 "고객들의 혼란과 불편이 커져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무이자 할부를 재개할 수 있는 방법을 내부적으로 논의중"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