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동 진출하는 핑크퐁…韓 스타트업 78곳, 고성장 회사로 선정 [Geeks' Briefing] 2023-03-16 15:07:17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 입점 상품을 발굴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메타버스는 URL만으로 접속 가능해 누구나 쉽게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고방, 월이용자 수 20만 명 돌파 1인 주거 플랫폼 고방의 2월 이용자 수가 20만 명을 넘어섰다. 전년 동기보다 2.5배 증가한 수치다. 고방은 원룸·오피스텔...
경주시, 신라의 빛?맛?멋으로 중심상가 활력 불어 넣는다 2023-03-16 15:05:21
‘금리단 브랜드개발 사업’은 통일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디자인과 스토리를 적용한 다양한 홍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노필 계획이다. 조직사업은 ‘금리단 역량강화’로 협동조합 설립지원과 상인 공동체 역량강화, 상권활성화를 위한 공모사업을 추진한다. 시는 2차년도 사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
삼성, 레인보우로보틱스 추가 매수 지분 15% 확보…인수 의지 드러내 2023-03-15 20:43:43
“사용자와의 상호 소통을 통해 진화하는 지능형 로봇을 지향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올해 EX1이라는 이름의 보조기구 로봇을 출시할 계획이다. 한 부회장은 지난 1월에도 “로봇을 신사업으로 점찍고 지속 투자하고 있다”며 시장 공략에 대한 의지를 나타냈다. 삼성전자의 진출 영향으로 올해 서비스 로봇 시장이 더...
삼성전자 주총…한종희 "본질에 집중해 위기극복, 주주가치 제고에 최선" 2023-03-15 10:30:09
브랜드 가치는 인터브랜드 평가 기준 877억 달러로 3년 연속 글로벌 5위를 차지했다"고 말했다. 또 "삼성전자는 혁신 기술에 기반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지속가능한 일상 구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지난해 9월 탄소중립과 재생에너지 전환 계획을 담은 신(新)환경경영전략을 발표했고, 앞으로도...
현대차·기아, 'EV 트렌드 코리아'서 전동화 기술 선보인다 2023-03-15 09:47:22
등 3가지 전시 공간에서 디자인 철학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 전용 전기차와 목적기반모빌리티(PBV)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브랜드 존에서는 기아의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 United·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이 영상과 그래픽으로 표현되고, 전기차 관련 질문과...
칠리즈, 韓 진출 본격화…"K-POP·P2E 등 팬 토큰 생태계 확장할 것" [코인터뷰] 2023-03-14 18:31:05
더 많은 브랜드, 팀, 개발자들과 일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답했다. 최근 점프트레이딩과 함께 운영하겠다고 발표한 5000만 달러 규모 블록체인 인큐베이터 '칠리즈 랩스'(Chiliz Labs)를 통해 칠리즈 메인넷을 함께 구축해 나갈 한국 블록체인 기업에 대한 투자 계획도 밝혔다. 드레이푸스 대표는 "칠리즈 랩스를...
포레스텔라, 데뷔 5주년 소감 "초심 잃지 않고 음악으로 보답할 것" 2023-03-14 13:00:05
공연 브랜드가 구축됐고, 지난해에는 첫 야외 단독 페스티벌이라는 새로운 도전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특히 크로스오버의 경계를 지우는 폭넓은 활동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포레스텔라는 공식 팬클럽 '숲별'을 모집, 이들을 위해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물하며 유일무이한 '크로스오버...
kt cs, 올해 디자인 중심 브랜드 사업으로 영역 확대 2023-03-14 10:41:47
kt cs는 브랜드 자사 몰을 구축(D 2C)해 중장기 수익성을 개선하기로 했다. 중간 유통 단계 축소로 입점 수수료를 줄이고 직접 제품이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며 소비자 유입을 유도한다는 전략이다. 자사 몰에서 수집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AI 데이터 분석 △타켓 마케팅 △개인화 상품 추천 △양방향 소통과 더불어...
"역대 정부 모두 실패한 노동개혁, 여론 우호적일 때 매듭지어야" 2023-03-13 18:40:05
30대 초반인 1988년 자본금 5000만원으로 시계 브랜드 로만손을 창업해 매출 1000억원대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시계를 500개 정도 담은 30~40㎏짜리 가방을 들고 전 세계를 누비다 보니 오른팔이 늘어나 왼팔보다 길어졌다는 일화가 시계업계에 전설처럼 전해온다. 2016년 주얼리·패션기업 제이에스티나로 사명과 업종을...
슈퍼주니어, 12년 만의 베트남 콘서트 성료…'SUPER SHOW 9 : ROAD' 순항 중 2023-03-13 07:20:05
감성을 더했다. 글로벌 관객들과 함께 유의미한 발자국을 찍어가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 'SUPER SHOW 9 : ROAD' 여정이 그 자체로 K-POP 씬에서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8일과 19일 일본 사이타마 베루나 돔에서 'SUPER SHOW 9 : ROAD'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