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운동해도 빠지지 않는 군살, 미니지방흡입으로 해결한다 2013-04-30 08:23:01
근본적으로 줄이면서 체형개선을 유도한다. 시술 후 지방세포의 크기가 커질 수는 있어도 수는 더 이상 늘지 않는다. 관리만 꾸준히 잘 해주면 효과도 오랜 기간 지속된다. 체중변화 2kg 정도, 큰 변화는 없어~ 지방조직도 몸의 일부다. 흡입해 제거를 하면 체중이 줄어든다. 프랑스의 한 고도비만에게서 2만cc의 지방을...
봄맞이 요가 열풍, “몸 튼튼ㆍ마음 튼튼ㆍ쭉쭉빵빵” 2013-04-29 09:40:05
몸매관리를 위해 찾는 곳으로도 유명한 14일동안은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고안된 슬렌더핫요가와 1대1 식이상담 및 디톡스코쿤, 전신슬리밍관리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한 장소에서 이루어져 많은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서울 강남, 여의도, 삼성, 청담, 신촌, 잠실, 명동, 노원, 건대, 천호, 목동과 경기지역인...
[화장에 빠진 한국남자] 눈썹·손톱 손질에 어깨·복근 성형까지…그루밍족의 진화 2013-04-26 17:18:33
얘길 많이 듣는다”며 만족해했다. 남성의 외모 관리를 뜻하는 그루밍(grooming)은 화장품을 꼼꼼히 챙겨바르는 것만으로 끝나지 않는다. 머리에 파마나 염색을 하는 수준을 넘어 눈썹이나 손톱을 손질하는 남성도 늘고 있다. 보톡스 리프팅 필러 같은 시술이나 각종 성형수술을 하는 남성을 보는 시선도 관대해지고 있...
마무트 '프리미엄 아웃도어'로 승부… 점유율 대신 맞춤전략으로 2013-04-25 11:22:43
30만 원선. 장비는 제품별로 20만~150만 원대. 서양인 체형 위주로 나왔던 제품도 대폭 바꾸기로 했다. 국내 시장 공략을 위해 2015년까지 한국에 출시하는 물량 중 80%는 한국인 체형에 맞춰 제작할 방침이다. 고객 사후 관리 서비스(as) 개선 계획도 발표했다. 서 대표는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충성도를 높이려면 더 좋...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려면‥다이어트·스킨박람회 2013 6월 개막 2013-04-24 17:55:38
화장품, 체형관리, 코스메슈티컬 제품에 이르기까지 미용 기능뿐 아니라 건강한 생활을 위한 다이어트와 스킨케어 정보를 한자리에서 비교, 체험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박람회에는 체지방 분석기 `InBody`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이오스페이스`와 골근피부관리로 유명한 `㈜골근 위뷰티`도 참가할 예정이다. 자세한...
[뷰티 핫플레이스] 청담동 명품 에스테틱의 강자, 뷰티블르바드 2013-04-20 11:07:07
좀더 프라이빗한 관리를 원하게 된 것. 이에 따라 프리미엄 에스테틱의 경우 1:1 고객상담 방식에서 업그레이드 되었음은 물론 체계적인 프로파일링을 통해 개인별 전문 뷰티 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대표적인 곳에는 청담동에 위치한 명품 에스테틱 ‘뷰티블르바드’가 있다. 피부와 체형, 바디 슬리밍...
인터넷의 힘…시원스쿨, 온라인마케팅으로 누적 가입자 40만명 2013-04-18 17:43:42
이 간담회에선 시원스쿨 외에 피부·체형관리 업체인 약손명가와 yg엔터테인먼트의 인터넷 활용 사례도 소개됐다. 약손명가는 인터넷으로 해외 진출의 길을 뚫은 경우다. 일본 미국 필리핀 등 9개국에 해외 지점을 갖고 있는 이 회사의 해외 마케팅은 온라인 광고를 통해 이뤄진다. 김현숙 약손명가 대표는 “국내는 물론...
박솔미 웨딩사진 화제, 여신 미모 + 명품 몸매에 ‘눈길’ 2013-04-18 08:27:02
결혼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피부 관리와 다이어트를 게을리하지 않으며 결혼식 당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되길 꿈꾼다. 봄, 가을 웨딩시즌이면 성형외과 및 피부과 일대에 쁘띠성형 및 피부 관리 상담을 요청하는 예비신부들이 붐비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 그 중 단기 웨딩 다이어트는 다수 신부들의 공통...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유핏,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다움 선사 2013-04-17 15:29:29
관리 제품도 출시한다.최근에는 미국 바이어들과 함께 사과와 매실을 이용한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을 공동 개발해 선보였다. 이 대표는 “항상 건강과 체형관리 분야에서 먹고, 바르고, 입어서 관리하는 쉽고 편하면서 효과적인 다이어트 상품군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바디프랜드, 국내 최초 '빌려주는 안마의자' 2013-04-17 15:29:03
설치비, 배송비, 계약금이 없고 약정기간 무상으로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터넷 쇼핑몰과 렌털 분야에서 선전해 2010년 매출 188억원을 기록한 바디프랜드는 2011년 tv 홈쇼핑을 위주로 판로 개척에 나서 2011년 34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지난해에는 매출 700억원을 올려 두 배 이상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