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구몬학습, 공부하는 습관 키워주는 '학습 시스템' 선도 2013-06-18 15:30:37
교육 이념을 가진 구몬학습이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에 선정됐다. 구몬학습의 가장 큰 특징은 공부하는 습관을 다져준다는 점이다. 구몬학습은 학교 진도와 상관없이 자기에게 꼭 알맞은 공부를 할 수 있는 ‘스몰스텝’식 진도로 구성돼 있다. 아이들이 누군가의 도움 없이 학습을 진행해 나갈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미란다 커 시구패션, "기럭지가 끝내줘" 2013-06-14 10:21:54
한글로 ‘미란다커’라는자신의이름을새긴두산의핑크색유니폼에완벽한바디라인이돋보이는타이트한블랙레깅스팬츠를입고등장해눈길을끌었다. 여기에 K로고가돋보이는모자를매치해사랑스러우면서도섹시한시구패션을선보였다. 특히모자의 K로고는자신의성인커(Kerr)의이니셜 K와코리아의 K 등여러의미를담...
민감 스킨 케어 1위 아토팜, 토털 케어 브랜드로 발돋움 2013-06-12 10:13:11
첨가하지 않아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팜 브랜드 매니저 한창희 팀장은 “민감한 피부에 특화된 아토팜만의 기술 노하우와 특허 성분을 생활 용품에도 적극 활용해 다양한 유형의 민감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주부들의 워너비 ‘ICC홈’ 45%할인 특가전 진행 2013-06-11 17:10:49
이탈리아 도자기 브랜드 icc홈이 14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세트를 6월12일까지 45%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icc홈은 자연과 유럽지역을 주제로 한 디자이너 안젤로 에반젤리 스티의 아름다운 그림을 도자기 전면 가득 담아내는 기법으로 2000년 밀라노 마체프 쇼에서 첫선을 보이며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2005년...
커피전문점 자바씨티, 창업설명회 개최 “내실있는 브랜드 경쟁력 공개” 2013-06-11 15:25:00
모토 아래 jcx(제이씨엑스)라는 세컨드 브랜드로 프랜차이즈 사업에도 새로운 장을 펼쳐 나가고 있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성공 창업의 노하우와 자바씨티커피의 브랜드 경쟁력에 대해 소개된다. 창업설명회는 커피전문점 가맹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 후 참석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 예약은 홈페이...
킹덤컨퀘스트2, 출출한 유저위해 삼각김밥 쏜다! 2013-06-03 14:32:05
국내 대표적 브랜드 편의점인 gs25와 함께 현재 서비스 중인 카드배틀게임 '킹덤 컨퀘스트2'의 삼각김밥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1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유저들이 편의점 gs25에서 행사상품인 삼각김밥을 구매할 시 자사 게임인 '킹덤컨퀘스트2'에서 사용 가능한...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임기택 부산항만공사 사장 "해운 정보력 차이가 항만 경쟁력 좌우" 2013-05-29 15:30:51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외국항만과 교류하면서 부산항의 글로벌 브랜드와 인지도를 높이는 데도 힘쓸 계획이다.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1963년 → 2013년, 어떻게 달라졌나▶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스틸플라워·오토닉스·리노공업…부산 창조경제 이끌 주역들이 뛴다▶...
서울세관, 중소기업 유명 브랜드 짝퉁 집중 단속 2013-05-28 09:44:18
및 국내 브랜드┌───────────┬───────────────────────┐│ │ 상표명 ││ 품 목 ├───────────┬───────────┤│ │ 영문 │ 한글...
현대차,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 슬로건 공모 2013-05-26 17:24:49
마케팅에 활용되는 대표적인 슬로건인 만큼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현대차는 FIFA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사로서, FIFA와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 이어 2018년과 2022년 월드컵까지 후원을 연장하는 계약을 맺고 글로벌 축구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위상을 강화해나가고 있습니다.
‘2013 한류 글로벌 디너쇼’ 뮈샤 주얼리 쇼 성황리 개최 2013-05-18 12:16:02
뮈샤는 국내를 대표하는 주얼리 브랜드로서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한글 주얼리와 미스코리아 티아라 쇼 등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색깔을 지닌 주얼리를 선보이며 글로벌한 문화교류의 선두주자로서의 명예를 드높였다. 먼저 주얼리 쇼는 ‘한글 주얼리’, ‘웨딩 주얼리’, ‘티아라’의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되었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