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저쇼크 돌파구는 있다…제약·항공 등 '원高 수혜주'로 눈돌려라 2013-02-03 10:13:19
눈을 돌릴 것을 주문하고 있다. 해외에서 원재료를 수입해 제품을 생산하고, 생산된 제품의 거의 대부분이 내수 소비에 쓰이는 종목이 ‘환율전쟁’의 숨은 승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서동필 ibk투자증권 투자전략팀장은 “원화 강세의 수혜를 가장 크게 볼 수 있는 업종은 제약주”라며 “원재료 수입비용이 줄어드는 데...
[국민 주식 고충 처리반 Q&A] 2만8500원에 산 오스템임플란트 매도 타이밍은… 2013-02-03 10:12:43
제품의 수요 확대에 따라 오스템임플란트도 ‘추세 우상향’이 연출되는 과정입니다. 다만 중기적으로 상승 파동이 완성된 만큼 추가적 상승이 연출된다면 보유 전략이 맞겠지만 다소 하락 추세로 전환한다면 단기 분할 매도전략도 바람직해 보입니다. 3만4000원 선을 이탈할 경우 수익실현 전략을 펼치되 주가가 강하면...
설명절선물 뭘할까?소셜커머스의 이 제품을 주목하라 2013-02-03 10:00:12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꼽히며 1천개를 한정하여 추가 판매에 들어간 상태다. 게다가 지난번보다 구매혜택은 늘어 무조건 무료배송을 확정했고 2개 이상 구매 시 화이트 모이스춰 크림 증정 등 구매수량에 따른 다양한 추가증정품도 준비됐다. 소비자가 대비 56% 할인된 19,800원에 구매 가능하다.명절 선물을 아직 준비하지...
[종목포커스]정유화학株, 실적 쇼크…업황개선 언제? 2013-02-03 09:32:00
2월 춘절 연휴 이후부터는 석유화학 성수기에 진입하는 시기여서 주요 석유화학 제품의 수익성이 추가로 개선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한경닷컴 변관열 기자 bky@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싸이 ཉ억...
[뷰티모델 추천 미스트] 공수아 "리스킨 미스트, 모델들 사이에서 인기" 2013-02-02 12:04:10
원에 내놓는 파격적인 이벤트였다. 이는 리스킨에서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한 것으로, 리스킨 미스트 이벤트 기간에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별로 7종의 미니 키트도 덤으로 제공했다. 무엇보다 뷰티에 관심이 많은 20대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는 전언이다. 리스킨솔루션 미스트는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화보] 스무살 된 손연재 “새내기패션도 사랑스러워~” 2013-02-02 04:52:01
데님이나 원피스와 같은 데일리 착장에 활용하기 좋다. 여기에 톡톡튀는 오렌지 더블 스트랩 시계와 함께 또 다른 컬러의 팔찌와 레이어링해 20대의 산뜻한 시크룩을 보여주었다. 입학을 앞둔 이들이라면 필수적으로 마련하는 것이 숙녀의 백. 2013년 s/s트렌드인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명절선물 고민된다면 소셜커머스의 이 제품을 주목하라 2013-02-01 18:41:08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꼽히며 1천개를 한정하여 추가 판매에 들어간 상태다. 게다가 지난번보다 구매혜택은 늘어 무조건 무료배송을 확정했고 2개 이상 구매 시 화이트 모이스춰 크림 증정 등 구매수량에 따른 다양한 추가증정품도 준비됐다. 소비자가 대비 56% 할인된 19,800원에 구매 가능하다.명절 선물을 아직 준비하지...
불황기 '소비 신인류'…당신은 PB상품 마니아 2013-02-01 17:20:18
있다. 2006년 7%(4500억원)에 그쳤던 이마트의 pb상품 매출 비중은 지난해 28%(4조600억원)로 높아졌다. 금액으로는 6년 만에 9배가량 늘어났다. 홈플러스(매출 비중 26.5%)와 롯데마트(24.6%)는 지난해 매출의 4분의 1 정도를 pb상품 판매로 올렸다. 대형마트뿐만 아니다. gs수퍼와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지난해 총...
[소비 신인류 PB족이 뜬다] 이마트표 갈비탕·롯데슈퍼표 두부…별 게 다 있네 2013-02-01 17:19:34
990원이다. 2008년 처음 선보인 뒤 지금도 한 달 평균 15만개가 팔리면서 제조업체 상표를 붙인 내셔널 브랜드(nb) 제품 판매량을 뛰어넘고 있다. 지난해 연간 21억51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최현주 롯데슈퍼 홍보팀 매니저는 “실속두부는 같은 등급의 nb 제품보다 가격이 30% 이상 싼 데다 당일만 판매한다는 것을...
[소비 신인류 PB족이 뜬다] 유통단계 확 줄이고…전세계 '아웃소싱' 2013-02-01 17:17:38
제품은 관리비와 물류비, 그리고 마케팅에 사용되는 약 45%의 비용을 최대한 줄여 전체 비용을 20%가량 낮춘다”고 말했다.이마트는 대만 tpv사에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물건을 공급받았다. as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한국 소비자의 특성을 고려해 tg삼보와 전문계약을 맺어 서비스 문제를 해결했다. 이마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