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동제약, `희망의 러브하우스` 봉사 활동 진행 2013-05-13 16:14:16
광동제약이 희망의 러브하우스 봉사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광동제약은 임직원과 가족 사단법인 희망의 러브하우스 자원봉사자 등 30여 명이 인천광역시 계양구 소재 다문화 가정을 방문하여 주택 개보수 봉사 활동을 벌였다고 밝혔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은 동남아에서 이주해 온 가족의 집을 찾아 곰팡이를 제거하고...
광동제약 삼다수 "연 매출 1천억원 문제없다" 2013-05-08 10:50:10
당시 광동제약은 전국 소매점의 95%이상 매장에 비타500과 옥수수수염차를 공급하고 있는 강력한 유통망을 핵심 경쟁력으로 내세웠습니다. 이에 따라 광동제약은 올 목표인 1천억원 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매출목표가 달성될 경우 이는 타사가 유통했던 채널의 삼다수 판매물량을 넘어서는 규모입니다....
광동제약 `8기 소비자 모니터 요원` 활동 돌입 2013-05-06 14:01:57
광동제약이 소비자 모니터 요원 `V슈머` 8기가 발대식을 갖고 정식 활동에 돌입합니다. 올해로 6년째를 맞는 광동 `V슈머`는 소비자 입장의 의견 개진에 그치던 기존의 모니터링 역할에서 나아가 제품 개선과 광고 프로모션 평가와 제안을 통한 활성화, 시장 조사, 신제품 개발 등에 적극적인 아이디어 개진을 통해 제품...
국세청, 광동제약 세무조사 착수 2013-05-02 15:37:51
국세청이 광동제약에 대해 특별 세무조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국세청은 2일 오전 서초동 광동제약 본사에 조사관들을 보내 회계 자료 등을 확보했다. 광동제약은 2010년 8월 세무조사를 받은 바 있어 업계에서는 이번 세무조사 배경과 추이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제약업계 관계자는 "세무조사를 받은 지...
국세청, 광동제약 세무조사 2013-05-02 13:54:25
국세청이 광동제약[009290]에 대해 특별 세무조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2일 국세청과 제약업계에 따르면 국세청은 이날 오전 서초동 광동제약 본사에조사관들을 보내 회계 자료 등을 확보했다. 광동제약은 2010년 8월 세무조사를 받은 바 있어서 업계에서는 이번 세무조사배경과 추이에 촉각을...
광동제약, 어린이 위한 온라인 모금 캠페인 진행 2013-04-30 13:55:09
광동제약 `비타500`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온라인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광동제약은 백혈병 어린이의 건강, 다문화가정 어린이의 꿈, 폭력으로 상처받은 어린이의 안전이라는 세가지 주제에 대해 다양한 기부방법을 이용한 모금활동을 벌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다음...
[25일 증권사 추천종목]LG·이마트 등 2013-04-25 08:03:35
- 광동제약(2분기 계절적 성수기 진입으로 신규 유통거래권을 확보한 삼다수 매출 증가 기대. 비타500·옥수수 수염차·헛개수 등 다수의 메가 브랜드를 보유해 이익 안정성 확보. 올해 예상 영업이익 420억원 기준으로 영업이익 주가수익비율(p/e) 8배 수준으로 저평가 매력 부각) <추천제외종목> - 종근당(수익실현) -...
증권사·와우넷 전문가 추천, 2분기 실적 괜찮을 종목 2013-04-21 16:17:53
셀트리온 사태로 인한 바이오·제약주의 주가 하락에도 불구하고 광동제약 대웅제약 등 중소형 제약주들은 2분기에 긍정적인 실적을 낼 것으로 전망됐다. 임진균 ibk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은 대웅제약을 추천하며 “지난해 2분기 실시된 약가 인하 이후 마진이 높은 품목으로 제품군을 전환하는데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광동제약, 제주도와 토종 옥수수 계약재배 2013-04-18 09:35:40
광동제약이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지역 농가 소득 확대를 위해 손을 잡았습니다. 광동제약은 18일 제주도와 함께 선정한 2만여 평의 재배지에 심을 옥수수 묘종을 키우기 위해 15일부터 묘종판에 파종작업을 진행해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파종한 모종은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삼달리에 위치한 계약 재배지에 4월말...
반값·공짜…생수시장 뜨거운 '물싸움' 2013-04-14 17:12:22
광동제약까지 신규 가세, 마케팅 싸움은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 ○대형 음료업체 간 경쟁 격화 통상 3~5월은 생수업체엔 고통의 기간이다. 여름 성수기가 시작되기 전 시장 선점을 위한 특판영업기간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올해는 특판이 아닌 전쟁 수준이라는 게 업계 관계자들의 이야기다. 롯데칠성음료가 ‘백두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