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PA와 차별화" 영캐주얼은 변신 중 2013-07-21 16:39:59
등 디자인 개편 한창 제조·직매형 의류(spa·패스트패션)의 공세로 부진을 겪던 국내 영캐주얼 브랜드가 재정비에 나섰다. 가격과 타깃 소비층을 조정하고 디자인과 품질을 고급화해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영캐주얼 여성복 브랜드 ‘쿠아’는 주로 20대 중반을 겨냥했던 기존 제품 디자인을...
롯데百, 30~40대 여성위한 SPA 브랜드 도입 2013-07-21 10:14:30
기존 브랜드로는 한계가 있다는 판단으로 매장 개편을 추진해 왔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백화점 전체에서 30~40대 여성고객이 차지하는 매출 구성비는 약40%로 백화점 입장에서 가장 큰 핵심고객으로 조사됐습니다. 황범석 롯데백화점 여성패션부문장 이사는 "지난해에는 20대이하 영고객을 잡기 위한 영스트리트 브랜드를...
“건강 생각한다면 라면 말고 라멘” 웰빙시대, 라멘 프랜차이즈 인기 높아 2013-07-18 12:06:31
△경기도 안양시 롯데백화점 평촌점 등의 매장을 두고 있다. 7월 중 대전 세이점과 광명 철산점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한편 이 업체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창업 아이템으로 삼고자 하는 창업 희망자들의 문의도 늘었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업체측은 체계적인 본사 물류 시스템을 통해 재고관리를 통한 매출향상...
CXC모터스, "미쓰비시차 수입, 중단 없다" 2013-07-18 08:00:03
불거진 자동차 부문 철수설에 대해 "수익성 개선을 위해 사업을 개편하는 과정"이라는 설명을 내놨다. 18일 cxc모터스에 따르면 현재 수입차 판매 사업은 크라이슬러 용산과 캐딜락 분당, 미쓰비스 수입 등이다. 최근 딜러권을 반납한 푸조·시트로엥 외의 사업은 유지되는 것. 이에 대해 cxc모터스는...
[CEO초대석] 김인규 우성I&C 대표 "올해 흑자전환 달성 자신" 2013-07-10 09:40:48
시너지를 기반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 매장 효율화, 유통 채널 다각화 등을 통해 매출액 780억원 달성과 영업이익 흑자전환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앵커> 지난해 4월 패션그룹형지에 편입됐습니다. 어떤 변화가 있었고 앞으로 어떤 시너지 예상하시는지요? <김인규 / 우성I&C 대표> 저희 우성아이앤씨는 지난 2012년...
'다함께 차차차' 새로운진화 시즌2 시작 2013-07-05 13:45:25
전면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행모드 중 갑자기 등장하는 '라이벌 차량'은 이용자가 추월할 시 추가 보너스 점수를 획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경쟁구도도 만들어 내 게임의 긴장과 흥미를 더욱 배가시킨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출시 반년이 넘은 시점에서 이번 '시즌2: 쌈바의...
주말엔 포인트 2배…5개 지정업종서 5% 할인 2013-07-02 15:30:27
등 전국의 모든 롯데멤버스 매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2~3개월 무이자할부, tgi프라이데이스 10% 할인, 롯데리아·나뚜루·엔제리너스 커피 1000원당 50원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롯데시네마 1500원 할인 등 롯데카드의 다양한...
썬앳푸드-매드 포 갈릭, 창립 1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2013-06-26 18:19:45
메뉴 개편을 단행하고 6월 25일(화)부터 6종의 신 메뉴가 포함된 개편된 메뉴를 선보 입니다. 원정훈 썬앳푸드 영업총괄 본부장은, "매드 포 갈릭은 썬앳푸드가 마늘을 테마로 자체 개발해 지난 2001년 6월 압구정점을 오픈하며 첫 선을 보인 이후, 국내외에 30여 개의 매장을 갖춘 대표적인 외식 브랜드로 성장했다"면서...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도미노피자, 만드는 과정 직접 보는 '피자 씨어터' 2013-06-18 15:30:26
거듭, 현재 전국 379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지난 3월 새로운 로고 디자인을 발표하고 매장에 ‘피자 씨어터(pizza theater)’ 콘셉트를 도입한 도미노피자는 이번 개편을 통해 전 세계에서 통용되는 최고의 피자브랜드라는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피자 씨어터’는 피자 메이킹 과정을 직접 지켜볼...
乙의 '직언' 바로 반영…유통업계 '큰바위 얼굴' 꿈꾼다 2013-06-13 15:30:02
홈플러스가 끈질기게 설득한 끝에 12개 매장에서 한국 식품을 팔기로 했다. 홈플러스는 지난 2월 테스코 및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국내 농수축산물 수출을 지원하기 위한 3자 간 업무협약을 맺었다. 홈플러스는 엔저 영향으로 수출이 위축된 국내 농·수·축산업이 세계 각지에 있는 테스코 매장을 통해 판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