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뜨는 4+4고기집창업! 그 중 유망 프랜차이즈 업체는? 2014-12-19 09:59:12
각종 바이럴 마케팅 등의 발 빠른 지원과 마케팅이 들어간다. 또한, 매월 매출에 따라 인센티브를 업계 최초로 지급하고 있어 가맹점주들에게 주는 편의와 혜택이 많다. 현재 본사 (주)굿투비는 10억원의 마케팅 비용을 책정하여 7개의 TV드라마(비밀의 문, 일편단심 민들레, 모던파머, 폭풍의 여자, SOS, 아름다운 당신,...
`시스타`보라, 가슴 노출보다 더 `아찔`한 복근 노출… 男心저격! 2014-12-11 14:57:03
꿀벅지를 가진 보라는 아디다스와 함께 진행한 바이럴 영상 촬영에서도 핑크 브라탑을 입어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복근을 강조했다. 특히 러닝화를 신고도 굴욕 없는 완벽한 비율과 에너지 넘치는 건강미는 남심을 자극했다. 보라 복근 노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라 복근 노출,얼마나 열심히 운동했을까", "보라 ...
[2015 한경 광고대상] 가족·자연의 소중함 표현…감동 이끌어내 2014-12-11 07:01:04
카니발’이라는 바이럴 영상은 온라인에서도 화제가 됐다. 몰래 카메라 형식으로 제작된 이 영상은 특진 시험을 보는 아빠들의 모습을 보여준다.업무에 대한 질문에 능수능란하게 답하던 아빠들이 자녀에 대한 질문 앞에서 꽉 막혀 버린다. 아들의 키와 몸무게, 가장 친한 친구 이름 등을 알지 못해 당황해하는 아빠의...
"LG전자, 미국 신세대가 좋아하는 가전 브랜드" 2014-12-08 08:49:13
전파하면서 브랜드인지도가 높아지고, 자연스레 바이럴 마케팅도 됐다는 게 퓨처캐스트의 설명이다. 나이키는 밀레니얼 세대가 꼽은 가장 친근한 브랜드였다. 1964년 신발 브랜드로시작했지만, 변신을 거듭해 이제는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코카콜라는 올해 여름 10대 청소년과 밀레니얼 세대...
[생글기자 코너] 경제와 논술의 즐거운 만남이 시작되다 등 2014-12-05 17:15:49
마케팅과 콘텐츠 확산을 통해 브랜드 이슈를 만드는 바이럴 마케팅이다. sns 사용이 급속도로 증가한 현재 sns 마케팅은 그 어느 마케팅보다도 강력한 수단이다.이혜연 생글기자 (성심여고 1년) eylee1115@naver.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레알팜', 런칭 3년차에 매출 수직상승! 그 이유는? 2014-12-04 10:31:01
실제로 배송해주는 것을 레알팜만의 독특한 바이럴 요소로 선정하여 운영했다. 이는 앱리프트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산 되었고, 지난 11월 초부터 누적된 바이럴 요소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며 자연스럽게 게임은 더욱 이슈화되었다. 특히 한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임으로 농사짓고 택배로 농작물을 받는다...
센스있는 연말선물 추천!! 캔들나무 ‘분당미금점’ 다양한 캔들, 디퓨저로 인기 2014-12-02 15:21:51
가지고 있다. 캔들나무 미금점은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끊임없이 소비자와 소통하며 마케팅 홍보에 힘을 쏟고 있어, 분당 지역 캔들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캔들나무 미금점 점주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우선 캔들이나 디퓨저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매장 관리도 즐겁게 유지할 수 있다”라는...
한국타이어, 미래 드라이빙 체험 영상 공개 2014-11-25 10:35:42
타이어'의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지난 11월1일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마인드 리딩 타이어' 체험 이벤트 현장을 담았다. 당시 참가자들은 직접 뇌파를 이용해 마인드 리딩 타이어를 주행시키며 혁신적인 미래 드라이빙을 체감했다. 해당 영상은...
노스페이스, 바이럴영상 조회수 1000만건 돌파 이벤트 2014-11-19 14:59:48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지난 9월 말 선보인 바이럴 캠페인 영상의 조회수 1000만 건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노스페이스는 행사기간 신제품 다운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5000명에게 스크래치 경품카드를 증정한다. 이 중 1000명에게는 ‘히말라얀...
삼진,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 기발한 광고영상 공개 2014-11-13 14:48:22
이색 바이럴 영상을 제작한 삼진 측은 "더운 나라 아프리카에서 온수매트를 판매하는 모순적인 내용이 네티즌들의 웃음샘을 자극한 것 같다"며 "중국, 이탈리아, 캐나다 등 각 나라 홈쇼핑 영상도 빠른 시일내에 만나보실수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프리카 홈쇼핑 쇼호스트의 바이럴 영상은 웰퍼스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