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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생 외치는 이마트의 `두 얼굴` 2014-10-01 16:51:19
<앵커> 골목상권과의 상생을 위해 전통시장에서 신선식품을 철수한다고 했던 신세계. 실제로 그럴까요? 줄곧 "골목상권은 사업 파트너"라고 말한 신세계그룹이 말과는 반대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마트의 모순된 행보를 이문현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서울 중곡동 전통시장 안에 위치한 슈퍼마켓...
카카오-경기도-성남시, 문화콘텐츠 창작 지원 MOU 체결 2014-09-30 10:50:00
파트너는 물론 다양한 창작자들를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전문 인력 양성 및 시장 활성화에 힘을 보탤 것이다. 카카오 상생센터를 통한 파트너 지원 및 투자로 건강한 it 생태계를 만드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는 지난해 10월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모바일 스마트...
대웅제약, 국내 제약사중 최다 해외법인…매출 10% 이상 R&D에 투자 2014-09-24 07:01:09
및 활용하는 개방형 혁신전략으로 파트너와의 상생을 추구한다. 협력회사는 물론 고객, 학계, 공급자, 정부, 경쟁사까지 누구나 동참할 수 있다. 기획, 개발 초기 단계부터 최종 제품 발매까지 파트너와 함께해 같이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메디프론과의 치매 치료제 공동 개발, 서울대와의 신기전 신규 진통제 개발,...
미래글로벌창업지원센터, '비즈니스 링크데이' 연다 2014-09-03 16:16:00
수도 있고,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사업을 진행하는 것 또한 충분히 가능하다. 사고가 젊고, 창의력이 뛰어난 스타트업을 미래글로벌창업지원센터를 통해 많이 만나보고 싶다'고 밝혔다. 미래글로벌창업지원센터는 국내외 대기업과 힘을 합쳐 스타트업 혁신과 결합, 상생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지난 6월부터 비즈니스...
노대래 "카카오, 시장지배력 남용 안돼" 제재 시사 2014-08-31 14:14:00
윈큐브마케팅(기프팅)과 파트너 계약을 맺으면서 함께 성장해왔다. 업계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모바일 상품권 시장은 연 300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시장 규모가 커지자 카카오가 기존 업체를 배제하고 시장을 독식하려 한다는 것이 모바일 상품권 업체들의 주장이다. 이들은 매출의 50~90%를 카카오에...
공정위, 카카오 불공정 행위 조사 착수 2014-08-28 22:36:34
윈큐브마케팅(기프팅)과 파트너 계약을 맺으면서 함께 성장해왔다. 업계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모바일 상품권 시장은 연 300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시장 규모가 커지자 카카오가 기존 업체를 배제하고 시장을 독식하려 한다는 것이 모바일 상품권 업체들의 주장이다. 이들은 매출의 50~90%를 카카오에...
한국레노버, 파트너 대상 씽크스테이션 신제품 설명회 개최하다 2014-08-27 15:00:41
'이번 설명회를 통해 파트너들이 레노버의 기업용 제품군과 혁신 기술에 대해 이해하고 향후 비즈니스에서 레노버와 파트너가 함께 상생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it-패션의 만남, 레노버 yoga tablet 패션쇼 무대 서다 한국레노버, 티시스(tsis)와 mou...
KT 올레마켓웹툰,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만나요! 2014-08-14 11:47:58
하여, 향후 웹툰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는 훌륭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이번 이벤트와 행사 준비 시 올레마켓웹툰 콘텐츠 수급사인 투니드와 기획부터 실행까지 공동으로 진행함으로써 '웹툰 사업의 동반성장'에 좋은 본보기가 됐다는 평이다. 올레마켓웹툰의 파트너사 투니드의 박철권 대표는...
[Law&Biz] 고용부 '노동정책 브레인'…세종, 6개월 공들여 영입 2014-07-01 21:22:48
파트너변호사(43·사진)의 각오다. 지난해부터 노동 컨설팅 분야를 강화하기 시작한 세종은 약 6개월간 공을 들여 지난 5월 김 변호사를 스카우트했다.김 변호사는 자타가 공인하는 노사관계·노동법 전문가다. 2000년 고려대 법학 석사를 마치고 국민은행에 근무하다가 2004년 사법시험에 합격, 2007년부터...
음악 플랫폼 멜론, 빅데이터로 '진화' 2014-06-24 21:28:24
가수들은 인증만 받으면 새로 개설된 ‘파트너센터’에 접속해 손쉽게 빅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다. 로엔은 유망한 잠재 고객을 쉽게 발굴할 수 있도록 ‘팬 소비지수’도 개발했다. 기획사나 가수들은 이런 데이터를 바탕으로 맞춤형 마케팅을 펼칠 수 있다.이용자는 좋아하는 가수들과 얘기를 나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