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들의 예쁜 다리, 나도 만들 수 있다 2013-12-26 09:20:05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걸그룹 각선미 종결자 모음’이라는 게시물이 등장해 남심은 물론 여성들의 부러움의 대상이 돼 화제가 된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포미닛 현아, 소녀시대 티파니, 원더걸스 소희, 애프터스쿨 유이, 에프엑스 크리스탈, 2ne1 박봄과 같은 각선미가 돋보이는 걸그룹 멤버들이 나열됐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3-12-23 18:35:10
스쿨룩스는 내년 2월까지 2014년 신제품 교복 출시와 함께 학부모가 제품의 품질을 직접 체험하고, 교복을 입었던 학창시절 추억도 되살리는 엄마 아빠와 함께 입어보는 스쿨룩스 교복 체험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학부모에게 슬림한 핏 라인으로 스타일은 살리면서, 신축성이 뛰어난 사방스판...
[뷰티 트렌드] 청담동 4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한다 2013-12-20 15:03:08
아이라인이 조금 두꺼워질 경우 눈이 더 작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점막 부분을 꼼꼼히 채워 눈매를 시원하게 표현한다. 메이크업 포인트는 코럴 빛의 립스틱으로 생동감 있는 입술 표현. 조여정. 화려한 메이크업 보다 자연스러운 룩을 지향한다. 눈썹이 얇은 편이라 눈썹 메이크업은 필수. 귀여운 강아지 상이며 피부가...
[아듀! 2013] ‘엉골 논란’부터 ‘아역배우’까지··· 2013 레드카펫의 신데렐라들 2013-12-20 11:20:50
신체 특정부위를 드러내는 과도한 절개라인이 레드카펫에서의 유례없는 신체노출로 곤혹을 치르게 한 것이다. 김선영은 청룡영화상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치파오풍의 드레스를 선택한 그는 바디에 청룡과 꽃 타투를 대담하게 새겨 넣었다. 이 드레스는 등과 허리 라인을 노출한 디자인, 초미니 스커트, 시스루 디테일...
게임사가 뽑은 2013 키워드③ 날아오른 위메이드 2013-12-09 16:49:48
프로그램인 '위메이드 주니어 스쿨(사진)'과 게임연계 사회공헌캠페인 'weme 나눔 프로젝트', 유저와 임직원이 참여하는 나눔문화 '위메이드 g.i.v.e'를 추진하며 사회공헌의 영역을 점차 넓혀 나가고 있다. 김유정 위메이드 홍보실장은 년은 위메이드가 모바일분야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보인...
달라진 광희시장…"백화점도 모피제품 사가요" 2013-12-08 22:00:50
강의는 ‘광장패션스쿨’ 프로그램의 하나. 광장시장은 서울시 중소기업청과 손잡고 5주 동안(10회) 이론 및 실습 강의를 무료로 진행한다. 수강생은 대부분 광장시장에서 몸담고 있는 상인, 디자이너 등. 이 전 교수가 이론 수업을, ‘아트라인’ ‘초이스’ ‘이형철부티크’ 등에서 원단 패턴 및 재단 일을 수십년간 해...
여성팬 저격률 100%, 2013 신상 ‘요물돌’ 2013-12-08 12:30:06
포 스쿨(2 cool 4 skool)’로 공식 데뷔했다. 방시혁 프로듀서가 3년을 준비한 이들이기에 데뷔 소식이 알려졌을 때에는 방탄소년단이라는 이름보다는 ‘방시혁 아이돌’로 더 많이 불렸다. 하지만 베일이 벗겨지자 이 별명 아닌 별명은 금세 자취를 감췄다. 대부분의 남자 아이돌 그룹이 댄스 장르를 표방하는 것과 달리...
애프터스쿨 주연, 단발머리로 매력발산! 2013-12-07 12:53:25
최근 애프터스쿨의 주연도 단발머리 셀카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긴 생머리를 유지해 왔던 주연은 단발머리에 하얀 티셔츠를 받쳐 입은 사진을 11월5일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했다. 사진 속 주연은 단발머리로 변신했지만 더욱 귀여우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렌조 로소 OTB그룹 CEO, 업계 1등 코앞에 매장 내고 청바지 망가뜨려 두 배 비싸게 2013-12-06 06:58:01
15개 패션 라인…80개국 진출, 2012년 매출 18억달러 달해 [ 박병종 기자 ] 1992년 미국은 뜻밖의 동성애 논란에 휩싸였다. 한 의류업체가 두 해군 병사가 군함을 배경으로 키스하는 사진을 담은 인쇄광고를 내보냈기 때문이다. 일명 ‘두 수병의 키스’라고 불리는 이 광고는 당시 미국 해군의 동성애자 입대 불가 방침을...
스쿨룩스, 신제품 출시 기념 ‘현장포착 이벤트’ 진행 2013-12-02 09:00:20
관계자는 “2014년 스쿨룩스의 신제품 교복 콘셉트인 ‘숨 막히게 예쁜 자킷 미니’를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이벤트 외에도 10대들의 눈높이로 소통하고 공감하고자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쿨룩스가 2014년 새롭게 선보일 ‘스쿨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