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한글날 연휴 주말에 오세요"…의류·식품 할인 2020-10-10 07:00:02
운동화와 맨투맨을 균일가에 선보이고, 반려동물용 제품을 판매하는 행사가 열린다. 아웃렛 파주점과 함께 핼러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웃렛 이천점은 여성 패션 브랜드 듀엘, 쥬크, CC콜렉트의 코트, 롱패딩을 최대 80%, 휠라의 의류와 잡화를 최대 90% 할인한다. 리퍼브(사용에는 문제가 없지만, 외관상 흠 등으로...
[현장이슈] 경쟁률 ‘15대1’, 치열했던 지역청년 창업가 모집 2020-10-08 14:47:00
대나무로 구두를 제작하는 기업이다. (사진 제공=중기부) [한경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중소벤처기업부는 창업을 통해 사업적 가치를 창출하는 ‘로컬크리에이터’ 140개를 추가로 선정했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선정은 코로나로 어려워진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역량 있는 지역 청년들의 창업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지역경제 `활력제` 로컬크리에이터 140개 추가 선정…사업화 지원 2020-10-06 12:00:00
상반기와 같이 여성과 청년의 비중이 각각 33.6%와 55.7%로 창업지원사업 평균인 21.7%와 49.2%에 비해 높은 특징을 나타냈다. 이번에 선정된 로컬크리에이터는 사업화 자금을 최대 5,000만원까지 지원받게 되며 지역창조경제혁신센터와 여러 지원기관을 통해 판로, 투자 등 사업확장에 필요한 각종 연계 지원도 받을 수...
강종수 유한건강생활 대표 "여성건강·천연물로 시장 선도" 2020-10-05 17:50:40
<기자> 유한건강생활은 최근 여성을 타깃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을 내놨습니다. 소비자의 절반인 여성의 생애주기를 면밀히 분석해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인터뷰> 강종수 유한건강생활 대표 "저희 직원들하고 회의를 하다보면 여자로서 어려운 게 많다는 걸 듣습니다. 생리에서부터 임신과 출산, 갱년기에 이르기까지 많은...
[PRNewswire] 돌 월드와이드 포장식품, 최고혁신책임자로 라라 람딘 박사 임명 2020-10-05 12:01:37
될, 제품과 카테고리 개발 분야의 유명 여성 리더십 팀을 설립하고자 하는 지속적인 노력의 연장선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시지스몬디 사장이 올해 초에 시작된 돌의 약속(Dole Promise) 실행을 위해 주요 리더십 팀들의 협업을 추진하면서 킴벌리 갈란테(Kimberly Galante)는 글로벌 제품 개발 직책을, 피위 디존(Peewee...
<디자인 혁신으로 욕실 트렌드를 이끌다> 세비앙 류인식 대표 2020-10-03 16:19:00
많다는 것을 고려한 디자인이다. 굳이 여성들이 아니라도 우리나라 사람들은 욕실용품 사용이 많은 데다 제품도 다양하다는 점도 수납공간의 필요성이 커진 이유다. 젊은이들이 기존과 다른 것을 좋아하는 것도 디자인 욕실이 탄생하게 된 계기다. 위생도기가 전부 흰색으로 된 이유는 머리카락 등 이물질이 떨어지면 금방...
<바이러스로부터 대한민국을 지킨다> 심스 바이오닉스 임신교 대표 2020-10-02 18:17:00
데 여념이 없다. 임 대표는 바이오 기업이라는 회사의 정체성을 환경을 디자인에도 반영한다. 개발 후 생산라인에서 얼마만큼 양질의 상품을 만드는 지도 관건이다. 1차 설계 후 시제품을 생산하고, 생산성이나 품질 문제점 등을 상호 검증 후 비로소 제품이 출시된다. 특히 최근에는 비대면 홍체 인식 시스템 사용한...
<확실한 제품력으로 승부하다> 케스트다이아몬드 민경열 대표 2020-10-02 15:12:01
있다. 석재 연마용 공구 전문 생산 기업 케스트다이아몬드는 이 공업용 다이아몬드에 새로운 기술을 접목하여, 보다 편리하게 가공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기업이다. 이곳의 민경열 대표는 기존의 공구를 개량, 새로운 바이어를 발굴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전념해 왔다. 그 결과 3스탭 연마패드를 만들어냄으로써 새...
[차이나통통]"교민들 힘내세요" 추석 장터 같은 K-페스티벌 2020-09-30 07:33:02
가전제품 등 35개 부스가 차려져 마치 추석을 앞둔 마을 장터와 같았다. 한국 소주를 홍보하는 한 직원은 "이런 옥외 장소에서 홍보하는 경우는 흔치 않은데 중국인 손님들도 큰 관심을 보이네요.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한국 소주가 중국에서도 많이 팔리길 기대해요"라고 말했다.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부스에서는 중국인...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09-29 17:01:08
제품 라인을 구축했다. 여성 슬랙스, 라운지 웨어, 홈트레이닝 용품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모두의 브랜드’로 거듭났다. 지난해 매출 약 800억원을 기록한 데 이어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47% 증가했고 영업이익도 턴어라운드하며 매출 1000억원을 바라보고 있다. 안다르의 강점은 에어쿨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