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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난다 in 베이징] 워너비 스타 장레이, 베이징서 전하는 섬머 스타일링! 2013-06-19 11:29:21
[박윤진 기자/사진 세븐 베이징 통신원] 2013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드에서 핫뷰티스타상을 수상해 대중적인 관심을 받은 중국의 배우겸 모델 장레이가 글로벌한 감각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톡톡 튀는 매력,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의 소유자 장레이는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스타이기도 하다. 그렇다고 그녀가...
대학생 자동차 선호도 봤더니···국산 '아반떼' 수입 'BMW 3시리즈' 2013-06-12 09:48:40
조사는 현대모비스의 대학생통신원(모비스통신원)들이 전국 대학생 1000명(남학생 493명·여학생 507명)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자동차에 대한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것. 지난 5월 중순부터 한 달간 진행됐다. 성별로는 남학생의 경우 국산차는 기아차 쏘울(12.4%)을, 수입차는 폭스바겐 골프(18.3%)를 1위로 꼽았다. 여학생은...
[스타일난다 in 런던] 모던룩의 대명사 ‘런더너’ 리드미컬한 패턴을 입다 2013-05-29 13:52:02
통신원] 런던은 고급 맞춤복의 중심지로서 패션 발달의 초창기 주로 산책복과 승마복에 대한 수요를 충당하며 발전하였다. 그 때문일까. 패션계의 틀을 깨부수기 위해 존재하는 스트릿 패션도 런던의 울타리 안에선 언제나 말쑥하고 세련된 차림의 스트릿 피플을 탄생하게 했다. 자유롭게 흐르는 발걸음이 위트를 안기는...
[K-뷰티 in Europe] 유럽에도 불어닥친 한국 CC크림의 열풍! 2013-05-29 09:11:07
[곽민선 기자/박미성 런던 통신원, 나웰 파리 통신원] 국내 화장품의 해외 진출 소식이 심심치 않게 들려온다. 한류 열풍을 타고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효과를 자랑하는 국내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특히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이뤄낸 브랜드들이 많아지면서 이제 아시아를 넘어 미국, ...
[런던 스트릿패션] 그런지-펑크, 자유를 꿈꾼다면 이것에 주목하라! 2013-05-25 09:02:01
통신원] 빅토리아 베컴, 엠마 왓슨, 키이나 나이틀리. 패션계를 주름잡는 헐리우드 여배우 삼인방의 공통점은 모두 영국 출신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이들은 스트리트 패션은 물론이거니와 공항패션, 마트패션까지 만들어낸 장본인으로서 틀에 박힌 빤한 패션에서 벗어나 남다른 패션 감각을 보여주는 것으로...
[스타일난다 in 파리] 파리지앵이 눈독들인 ‘립 아이템’ 뭘까? 2013-05-10 15:42:01
[박윤진 기자/사진 나웰 파리통신원] ‘화장품 한류’가 뜨겁게 불고 있다. 한국의 화장품이 일본, 중국 등 아시아권의 인기를 발판삼아 유행의 근원인 유럽에까지 미치고 있는 것이다. 명동이나 홍대 거리만 둘러봐도 외국인들이 삼삼오오 모여 방문하는 곳은 다름 아닌 화장품 매장이다. 이는 한국이 30에서 40퍼센트...
[스타일난다 in 파리] 리얼 파리지엔느 ‘명품’의 지배는 없다! 2013-05-08 08:50:02
파리통신원] 리얼웨이의 중심축이라 할 수 있는 스트리트. 그 가운데서도 패션의 본고장 파리를 빼어 두고 스타일을 논할 수 있을까. 가수 겸 작곡가 파리지앵 정재형의 패션을 비롯해 ‘2013 f/w 파리패션위크’에 방문한 김나영의 스트릿 패션이 보그 이탈리아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4일 연속 장식되는 영광을 얻었고 그...
[해외 스트릿패션] 뉴욕, 트렌드 화살표 ‘에포트리스룩’을 가리키다 2013-05-07 11:29:01
[박윤진 기자/사진 문소윤 뉴욕 통신원] 심플하고 간결한 옷에 유니크한 액세서리를 더하는 에포트리스(effortless) 룩이 뉴욕 스트릿을 점령했다. 그곳의 스트릿 패션피플이 블로거에 포착되는 이유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명품을 휘둘러서가 아니다. 런웨이와 리얼웨이를 현명하게 믹스매치했기 때문. 이 덕에...
in NEW YORK! 한국을 사랑하는 뉴요커와의 특별한 인터뷰 2013-05-02 11:08:01
뉴욕 통신원] 서울 명동에 가면 가끔 그곳이 한국인지 중국인지 아니면 일본인지 헷갈릴 때가 있다. 수많은 중국인과 일본인 관광객들이 양 손 가득 쇼핑백을 들고 명동 거리를 가득 메우고 있기 때문. 호객행위를 하는 점원들까지 어서오세요가 아닌 ‘이라샤이마세’를 외치며 외국인 관광객들을 불러 모은다. 그 중...
[K-beauty in Paris] 파리에서 불티난 2013 S/S ‘K-코스메틱’은? 2013-05-01 08:58:02
통신원] 한국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k-코스메틱 제품들이 해외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스마트해진 해외소비자 역시 다양한 제품 군을 비교해 밀착력, 발림성, 수분감 등 여러 가지 기능을 만족시키는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또한 k-뷰티의 우수성은 이미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한국 제품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