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 하반기 美-中 지표 긍적적..전차군단 전략적 접근" 2013-01-03 09:26:50
모멘텀 면에서는 조금 불리할 수 있다. 나머지 플러스 알파 종목들은 그대로 끌고 간다. 화학의 탑픽 LG화학, 정유의 탑픽 SK이노베이션, 철강의 탑픽 현대제철, 유통의 탑픽 롯데쇼핑은 매우 긍정적이다. 삼성전자는 시가총액 1위의 탄력성이 여전히 큰 상황이고 비차익거래는 상당히 우호적인 회전이 계속 돈다면 굳이...
`체크카드시장 변화 예고' 국민카드 가맹점 할인 확대 2013-01-03 04:55:33
의미다. 신한카드, 삼성카드[029780], 롯데카드, 하나SK카드, 현대카드도 올해 체크카드사업을 강화하기로 해 국민카드의 이런 움직임을 벤치마킹할 가능성이 크다. 삼성카드와 신용카드 부문 2위 자리를 다투는 국민카드는 고객이 신용카드 1장만 있어도 모든 서비스를 해결할 수 있는 `원카드' 공략도...
2012년 국산차 판매, '내수 흔들-수출 견조' 2013-01-02 20:24:29
2012년 완성차 5사의 누적 수출 실적은 679만5,200대로 지난해 기록과 비교해 8.0% 상승, 해외 경쟁력이 높아졌음을 나타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현대차, "브랜드 파워 높여 741만대 판매 목표" ▶ 롯데캐피탈, 자동차금융사업 키운다 ▶ [기획]자동차, 2013년 내수 기상도⑤ 수입차-미국
필그림, 롯데百 부산점 오픈 기념 프로모션 실시 2013-01-02 17:49:27
대표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1층 매장을 오픈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필그림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고객들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주얼리 제품을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 구매 금액에 따른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에 3만 5천원의 귀걸이는 1만...
<게시판> 한국광고협회‘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 2013-01-02 16:40:24
▲한국광고협회가 3일 오후 5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광고인 신년교례회'를 개최한다.(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달링유, 롯대百 명동 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2013-01-02 16:35:01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1월4일부터 10일까지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2층 더 웨이브에서 오픈할 달링유의 팝업스토어는 해외디자이너들의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콘셉트는 달링유의 방(room of darlingyou)으로 방...
눈높이 낮춘 대전지역 백화점들…저렴이에서 보세까지 2013-01-02 16:16:05
저가 상품 판촉에 나섰다. 2일 대전지역 백화점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기초화장품을 할인해 판매하는 '겟잇뷰티(Get it beauty) 상품전'을 진행한다. 지하 1층 특성매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소망화장품,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엔프라니 등 '저렴이...
대형마트 백화점, 설 선물 예약판매 2013-01-02 16:13:59
원하는 날짜에 배송한다.롯데마트는 3~20일 설 선물을 예약 판매한다. 총 200여가지 제품을 판매하며 품목 수를 지난해 설보다 약 30% 늘렸다. 할인률은 최대 30%다. 대표 상품은 한우 갈비세트(13만원), 인삼 더덕 어울림명작(16만9000원) 등이다. 대량 구매 고객과 제휴카드 결제 고객에게 금액별로 상품권을 증정하며...
기업들 새해 첫날 '힘찬 출발'(종합2보) 2013-01-02 15:36:20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롯데그룹 신격호 총괄회장은 신년사에서 "그동안 여러 번의 위기를 잘 헤쳐 왔지만 우리 앞에 다가온 상황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를 것이란 우려의 목소리가가득하다"며 "수년간 지속적으로 반복된 위기에 길들어 무감각해져 있었다면 다시한 번 우리의 자세를 돌아보고 점검해야 할...
[2013 대전망] 카드 수수료 내려 이익 年 1조 축소 2013-01-02 15:31:06
분석하는 작업으로 마케팅의 효율성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롯데카드는 위기 극복을 위한 비상경영 체제를 선포했으며 ‘빅 데이터’로 불리는 카드 결제 정보를 활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로 했다.박종서 기자 cosmos@hankyung.com▶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