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시, 24시간 영업시설 에너지 효율화 지원 확대 2013-02-14 08:57:36
서울시는 현재 24시간 운영하는 패스트 푸드 매장 등을 대상으로 초기 투자비용 없이 LED조명 등 에너지 절약시설을 설치하고 이를 통해 절감된 에너지 비용으로 투자비를 회수하는 에스코(ESCO)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시는 올해 모든 업종의 건물이 절감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융자 지원제도를 개편해 사업비의...
애니팡, 맥도날드와 손잡고 버거-코인 쏜다! 2013-02-06 20:29:29
있도록 개편하고, 맥도날드의 '호주 바베큐버거&스낵랩' 출시와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7일부터 애니팡 게임 내 '도전모드'를 통하여 응모가 가능하며 2월 28일까지 총 22일간 진행된다.이벤트에 응모하게 되면 애니팡 코인과 맥도날드 매장에서 교환가능한 쿠폰을 받을...
롯데면세점 제주점 13년 만에 재단장 2013-01-29 16:58:48
개편하는 등 제주점을 13년 만에 새로 단장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스킨푸드, 더샘, 잇츠스킨, 숨 등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40개 신규 브랜드를 입점시켰고 제주도 특산품도 전면 배치했다. 롯데면세점은 내달부터 제주점과 제주공항점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도 출범시킬 계획이다.지난해 롯데면세점의 국산...
롯데면세점, 제주점 13년 만에 새단장 2013-01-29 15:35:08
개편하는 등 제주점을 13년 만에 새로 단장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스킨푸드, 더샘, 잇츠스킨, 숨 등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40개 신규 브랜드를 입점시켰고 제주도의 특산품도 전면 배치했다. 롯데면세점은 내달부턴 제주점과 제주공항점 임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도 출범시킬 계획이다.롯데면세점의 국산 화장품...
[자영업희망콜센터] 닭칼국수·누룽지죽 등 신메뉴로 점심손님 잡아야 2013-01-20 10:04:01
갈비집, 냉면집, 농수산물 매장, 병·의원 등이 분포해 상대적으로 젊은층을 위한 공간이 부족했지만, 최근 이들을 겨냥한 점포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의 소비력이 높은 편이어서 자영업소의 매출과 수익이 안정적인 지역입니다.매출을 안정시키기 위해서는 우선 단골에 대한 만족도를 더 높일 필요가...
'명품' vs '실용'…삼익악기 - 영창뮤직, 정반대 전략으로 승부 2013-01-17 17:13:37
판매점으로 탈바꿈했다. 매장 인테리어도 관현악기와 전자악기가 고객 눈에 잘 띄도록 전진 배치했다. 1990년 미국 전자악기 업체 커즈와일을 인수하면서 핵심 인력과 기술을 보유하게 된 게 원동력이 되고 있다. 영창뮤직 관계자는 “미국 보스턴에서 현지 박사급 인력으로만 실용악기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디지털프라자, 체험형 매장 구성…전자제품 유통문화 선도 2013-01-16 15:30:49
위한 삼성디지털프라자의 노력은 매장 구성에서부터 알 수 있다. ‘들어가보고 싶은 매장’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판매를 위한 진열보다는 고객의 제품 체험을 중심에 놓고 관련 코너를 확대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전시대와 집기 배치도 삼성만의 차별성을 부각하는 장치다.‘멤버십 321’이라는 고객관리 프로그램도 다른...
롯데 에비뉴엘 시계 '막강 라인업' 2013-01-10 16:59:32
단독매장 중국인·예물 겨냥 개편 ‘강북의 시계 메카’로 꼽히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이 올봄에 2층 시계전문관을 전면 개편한다. 프리미엄급으로 꼽히는 하이엔드 시계로는 바쉐론콘스탄틴과 브레게, 블랑팡을 전면에 내세우고 대중적인 매스티지 브랜드로는 iwc, 오메가를 간판으로 내걸기로 했다. 1월부터 순차적으로...
김포 롯데몰, 영스트릿존 2013-01-08 17:03:35
롯데몰 김포공항은 일부 매장을 재단장한 1305㎡(약 400평) 규모의 ‘영스트릿존’을 8일 개장했다. 영스트릿존은 롯데몰 김포공항의 지하 2층 식품관을 패션브랜드 매장으로 개편한 것으로 탑텐 스마일마켓 누디진 라빠레뜨 모비토 브라운브레스 등 10~20대를 주 고객층으로 하는 브랜드가 입점했다. ▶ 고영욱, 18세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