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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중국 `중추절` 앞두고 중문샵 화장품 판매 89% 증가 2015-09-08 08:45:27
화장품 품목에서는 가장 높은 신장세를 보였다. 바디/헤어 제품도 인기가 높은데, 한방샴푸/린스는 전년 대비 210%나 판매 급증했다. 가공식품 및 건강식품도 역직구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추세다. 중문샵 내 가공식품 판매는 전년 대비 3배 이상(27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중 스낵 등 과자 판매는 601%, 초콜릿...
생활 밀착형 서비스, 타임커머스가 뜬다 2015-09-04 09:45:14
어떤 제품군 보다 시간에 민감하다. 이러한 유통기한을 역 이용해 생산자는 폐기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소비자에게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서비스도 등장했다. `떠리몰`은 유통기한이 임박한 식료품, B급 상품 등을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쇼핑몰이다. 평균 유통기한이 3개월 정도 남은 스낵과 음료,...
40돌맞은 해태 맛동산,28억개 팔렸다··국민 1인당 55봉지 2015-09-01 14:40:36
수 있고 제품 봉지를 펼쳐 놓으면 여의도를 30번 덮을 수 있을 만큼 많은 양이라고 한다. 맛동산은 단 한번의 생산중단도 없이 판매되고 있는 장수 제품으로 최근 5년 동안도 연평균 15% 이상의 매출 상승률을 기록하면서 지난해에는 연매출 720억원을 올렸다. 땅콩을 버무린 스낵인 맛동산은 생산 때마다 공기층을...
포카칩 중량 10% 늘린다…오리온, 가격은 그대로 2015-08-30 18:34:33
124g짜리 대용량 제품은 137g으로 10.4% 양이 늘어난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각각 1500원과 3000원으로 기존과 같다.이영균 오리온 홍보이사는 “지난해 11월부터 펼치고 있는 ‘착한 포장 프로젝트’로 포장재 사용량이 줄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다”며 “이익을 소비자에게 환원하는 차원에서...
오리온 포카칩, 양 '10%' 늘린다…가격은 '그대로' 2015-08-30 11:13:17
제품 내 빈 공간 비율을 환경부에서 정한 ‘봉투 포장 과자류’에 허용되는 35%보다 훨씬 낮은 25% 미만으로 낮추는 데 성공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포카칩은 원가가 매우 높은 과자이지만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한다는 전략으로 과감히 증량했다"며 "이후 다른 제품의 증량에 대해서도 긍정적으로...
오리온 새 대표 이경재 씨 내정…베트남 제사상에 초코파이 올리게 한 '악바리 고졸 영업맨' 2015-08-27 19:16:25
후 스낵류 마케팅에 주력해 포카칩 오감자 등의 매출을 크게 늘렸다.오리온은 안정적인 영업망을 갖춘 베트남에서 브랜드 파워 강화를 위한 마케팅이 필요하다고 보고 강 사장을 베트남법인장에 임명한 것으로 알려졌다.이번 인사는 사장급인 두 사람이 국내외 자리를 맞바꾸는 독특한 방식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오리온...
해태제과, 과일맛 맛동산 2015-08-25 18:48:05
스낵을 가늘게 만든 뒤 바나나와 망고, 메이플 시럽의 달콤한 맛을 입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단맛을 좋아하는 어린이가 주 고객이 될 것으로 해태제과는 예상하고 있다. 가격은 85g 기준 1500원으로 기존 맛동산 제품과 같다.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해태제과, 허니통통 이어 맛동산도 과일맛 더해…'플나망고' 출시 2015-08-25 11:13:16
맛동산에 바나나와 망고, 메이플시럽의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첫맛은 상큼하고 달콤하지만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돈다. 또한 어린이 고객들의 입크기에 맞게 크기를 줄였다. 가격은 85g 기준 1500원으로 기존 제품과 같다. 앞서 해태제과는 감자과자인 '허니통통'에 다양한 과일맛을 더한 시리즈 제품을 내놓은 바...
"오리온, 중국 매출 2분기 저점…하반기 회복"-메리츠 2015-08-24 07:58:17
조정이 발생했고, 이상 고온으로 초콜릿 제품의 판매가 부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송 연구원은 그러나 "오리온의 중국 스낵과 파이류 매출은 꾸준히 증가추세이고, 비스켓과 스낵 제품의 출시로 하반기에는 신제품 등을 통한 성장률 회복이 예상된다"며 "위안화 평가절하로 원화기준 실적에 긍정적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오리온, 베트남 누적매출 1조원 달성…파이·스낵 고성장 이끌어 2015-08-19 18:09:37
베트남에서의 고성장은 초코파이와 스낵 제품들이 이끌고 있습니다. 지난해까지 누적판매량 20억개를 기록한 초코파이는 베트남 파이 시장에서 38% 점유율을 차지하며 국민 파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포카칩과 고래밥, 오감자 등 스낵류도 오리온 베트남 매출의 25%를 차지하며 핵심 제품군으로 성장했습니다. 오리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