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반값 세일 2013-11-29 19:22:19
미샤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30일까지 이틀 동안 구매액과 제품수에 관계없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샤는 이번 행사에서 울트라 워터풀 크림, 초보양 크림, 슈퍼 아쿠아 필링 젤 등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하지만 미샤는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50% 할인행사 진행 2013-11-29 14:51:08
통해 금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구매액, 제품수에 관계없이 전품목(어퓨, 미카 제품 제외) 50% 할인을 적용한 ‘블랙프라이데이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울트라 워터풀 크림, 초보양 크림, 슈퍼 아쿠아 필링 젤 등이 50% 할인되며, 시그니처 비비크림, 씨씨크림, 타임 레볼류션 등은 30%, 모공 클리어 세안...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할인 행사…ABC마트-미샤-토니모리-아마존닷컴 2013-11-29 13:42:30
구매액과 제품수에 상관없이 전 품목을 50%에 판매한다. 다만 시그니처 비비크림, 시그니처 씨씨크림, 모공 클리어 세안 브러쉬 등 소품류와 일부품목은 20~30%로 할인된다.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블랙프라이데이라서 할인 정말 많이하네", "블랙프라이데이에 abc마트, 아마존닷컴까지 대박이다", "블랙프라이데이니까...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최대 50% 세일 ‘오늘 단 하루만' 2013-11-29 12:31:46
미샤는 홈페이지를 통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29일부터 30일까지 구매액과 제품수에 관계없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미샤는 '울트라 워터풀 크림', '초보양 크림', '슈퍼 아쿠아 필링 젤' 등은 50% 할인된 가격에,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나이트...
'70% 폭탄세일' ABC마트·아마존닷컴,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인기상품 푼다 2013-11-29 09:51:32
구매액과 제품수에 상관없이 전 품목을 50%에 판매한다. 다만 시그니처 비비크림, 시그니처 씨씨크림, 모공 클리어 세안 브러쉬 등 소품류와 일부품목은 20~30%로 할인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블랙프라이데이라서 할인 정말 많이하네", "블랙프라이데이에 abc마트, 아마존닷컴까지 대박이다", "블랙프라이데이니까...
<엔씨소프트, '블소' 중국 진출 기대에 주가 '훨훨'> 2013-11-27 10:51:18
서버 수, 최대·평균 동시접속자 수, 계정당 아이템 구매액 등은 블소의 중국시장 성공 여부를 가늠할 지표가 될 전망이다. 엔씨소프트는 작년 6월 한국에서 블소를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1년이 넘는 시간동안 꾸준히 콘텐츠를 쌓았다는 평을 받았다. 이에 블소가 중국시장 상용화를 마치기 전부터 시장의 관심...
LG생건, 온라인 사업 강화…새 쇼핑몰 '뷰티앤써' 2013-11-25 21:13:27
‘빌리프’ ‘숨’ 등의 자사 브랜드부터 ‘랑콤’ ‘비오템’ ‘에르메스’ ‘불가리’ ‘버버리’ 등 해외 화장품·향수 브랜드까지 대거 갖췄다. 지인의 추천을 받아 화장품을 사면 추천자와 구매자에게 구매액의 5%씩 돌려준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산업혁신운동 3.0 공공기관으로 확산…859개 中企지원 2013-11-20 11:00:32
활용 등으로 각사 자율에 맡겼다. 산업부는 12개 공공기관의 총 구매액이 약 45조원으로 중소기업과 직간접적으로상당한 거래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점을 고려할 때 이번 협약을 계기로 3.0운동의 산업계 확산이 가속화할 것으로 내다봤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아모레퍼시픽, 3분기 영업익 855억…방판 부진 지속(상보) 2013-11-12 14:03:44
측은 전했다. 면세 경로는 중국 고객의 구매액이 141% 증가했고, 아시아 면세 사업이 확대되며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했다는 분석이다. 홈쇼핑, 온라인 등 디지털 사업은 전 채널에서 수익성 개선을 동반한 고성장이 지속됐다. 쿠션류, 립스틱류 등 메이크업 히트상품과 미용기기 판매호조, 신규 고객 유입이 돋보였다는...
아모레G, 3분기 영업익 1071억…전년比 6%↓(상보) 2013-11-12 12:11:17
확대됐다고 전했다. 면세 경로는 중국 고객의 구매액이 141% 증가했고, 아시아 면세 사업이 확대되며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했다는 분석이다.아울러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 프리미엄사업은 아리따움 내 주요 브랜드와 유행 제품군의 판매 호조로 성장세를 이어갔다. 홈쇼핑, 온라인 등 디지털 사업은 전 채널에서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