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음 버즈런처, 400만 다운로드 돌파…해외비중 60% 2013-12-16 09:58:15
재능을 살린 다양한 홈스크린을 쉽게 공유할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기술개발, 마케팅 등을 강화 하고 있다”고 밝혔다. 버즈런처 개발사인 버즈피아는 2012년 8월 설립된 벤처기업으로 삼성, lg, 화웨이(hwawei), 샤프(sharp)와 같은 국내외 주요 스마트폰 제조사와 함께 일해온 전문가들이 설립했다. 지난...
버즈런처, '게임빌 공식 버즈런처 테마' 앱 출시 2013-12-04 11:42:06
기반을 자랑하는 게임빌의 글로벌 게임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해 글로벌 이용자들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버즈피아 서정일 대표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게임사 게임빌의 인기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홈팩 테마앱을 선보이고, 한국 및 글로벌 마케팅을 동시 실행하는 첫 사례'라며, '이와 같이...
"스마트 콘텐츠 시장, 2017년까지 5조원 규모로" 2013-11-12 09:43:19
나갈 예정이다.네이버, 카카오 등 국내 대표 유통·플랫폼 기업과 콘텐츠 기업, 관계 기관 대표 등 2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협의회에서는 육성 전략 발표에 이어 업계 의견 수렴과 자유 토론 등이 진행됐다.게임업체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김남철 대표는 최근 논란이 되는 '게임중독법'을 의식한 듯 "외국에 나가...
다음, 3분기 영업익 203억…"모바일 검색광고 성장" 2013-11-08 08:07:36
자체 플랫폼 전환 효과에 따른 검색광고 매출 확대와 모바일 광고 성장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18.5% 성장했다. 다만 영업이익은 8.8% 감소했다.3분기 검색광고 매출은 네트워크 사업 매출 증가, 모바일 검색 광고 성장으로 전년동기 대비 43.8% 늘어난 641억원을 기록했다.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은 경기침체와 올림픽 등...
[2013 GISC] 오감만족 쇼퍼런스 `성황` 2013-10-08 17:42:38
더 넥스트 웨이브’로 창조경제는 단순한 벤치마킹을 넘어 퓨처마킹의 시대로 가야한다는 것을 표현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이상목 미래창조과학부 차관은 세계 경제는 개별 기업 간 경쟁에서 생태계 간 경쟁, 플랫폼 간 경쟁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창조경제를 위해서는 기술 경쟁력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인터뷰>...
이대형 대표 "'아이러브커피' 중국 무한도전" 2013-09-16 00:12:37
넥슨, '드래곤플라이트'의 넥스트플로어와 모바일 크로스마케팅 삼각동맹을 맺었다. 이 대표는 '모바일 게임이 점점 더 많아지고,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카카오 게임에 출시해도 큰 주목을 받지 못하는 상황에서 개발사끼리 협력해 마케팅 부담을 줄여주고 콘텐츠로 승부를 보기 위한 목적에서 파트너십이...
대작 느낌 물씬 '오션테일즈 for Kakao' 애플∙구글 출격 2013-09-13 11:19:49
도시에 담다'를 슬로건 삼아 넥스트 레벨 소셜 게임을 표방하고 나서 출시 전부터 집중적인 관심을 받아 왔다. '오션테일즈 for kakao'는 중세 유럽의 르네상스 시대를 배경으로, 유저는 몰락한 항구 마을의 영주가 되어 세계 곳곳을 항해하며, 교역을 통해 마을을 재건하는 스토리로 구성된다. 전 세계 5대양...
[Biz 스토리⑩]모바일 광고 생태계를 바꾸다…보상광고 열풍의 주인공 '앱디스코' "재테크 아닌 앱테크 시대" 2013-08-14 07:57:14
플랫폼 이상의 발전 가능성이 있다고 믿는다. "카카오와 같은 플랫폼이요? 그와 같은 모습이 될 수도 있지만, 그 이상의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은 모바일 시장이 초창기라 다들 헤매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만 저는 빠른 추진력과 실행력이 있기 때문에 시장을 함께 키워나가면서, 변화에 맞게 대응하려고 합니다....
책속의 한줄, 지용구 작가와 스마트한 만남 2013-08-13 21:30:03
대화의 장을 넓히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 되었다. 이날은 더존넥스트의 대표이자 '스마트워크앤스마트라이프'의 저자인 지용구 작가가 초대되었다. 지용구 작가는 '스마트 시대, 쏟아지는 정보 사이에서 필요한 정보를 정확히 큐레이션 하는 능력이 중요하다. 접속의 시대에는 know how보다 know where가 중요하다....
[불붙은 '지도 전쟁'] "가상세계서 돈 벌려면 지도 서비스를 장악하라" 2013-08-09 16:51:13
모든 서비스의 플랫폼으로 진화구글, 검색기업서 지도업체로 진화 아마존·노키아 등도 뛰어들어 “심심할 때면 지도를 보곤 해요. 몸은 책상 앞에 앉아 있어도 지도로 세계 어디든 갈 수 있거든요.” 회사원 이민선 씨(27)는 ‘지도로 여행하기’가 취미다. 구글 지도로 미국 뉴욕의 맨해튼에서부터 스페인 바르셀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