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미경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불행도 좋은 일로 다가오죠" 2016-05-09 18:06:59
삶에 대한 다양한 조언을 녹음해 3년간 유튜브에 올렸고, 누적 조회 수가 160만건에 이르는 큰 호응을 얻었다. 이렇게 올린 100편 가운데 54편을 고르고 새로 16편을 추가, 모두 70가지 조언을 이번 책에 담았다. 그가 이 책에서 가장 힘줘 얘기한 건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불행도 좋은 일이 돼 다가온다’는...
국민연금·개인연금 정보, 한 곳서 조회 2016-04-01 19:53:58
조회’ 서비스를 시작한다. 기존의 국민연금포털(csa.nps.or.kr)과 사적연금포털(100lifeplan.fss.or.kr)을 연계해 각 사이트에서 본인의 국민연금 및 개인·퇴직 연금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이에 따라 국민연금포털에서 사적 연금의 적립금액, 연금 개시일, 예시 연금액 등을 확인하는 것도...
‘꽃미남 브로맨스’ 지수-남주혁, 韓 넘어 해외까지 뜨거운 관심 ‘눈길’ 2016-03-31 14:42:00
v앱, 유튜브 mbig tv를 통해 공개된 이날 영상은 하루 만에 영상 누적 조회 수가 12만 뷰를 돌파했으며,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됐다. 한편 ‘꽃미남 브로맨스’는 오늘(31일) 오후 11시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mbig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
‘태양의 후예’ 송중기, 30일 KBS ‘뉴스9’ 출연…‘본방사수 예약’ 2016-03-29 18:32:00
24일 방송된 10회 시청률이 31.6%(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는 등 지상파 미니시리즈로는 4년 만에 시청률 30%를 넘어섰다. 특히 중국과 일본에서도 인기가 대단해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의 누적 조회 수는 15억 건을 돌파했고, 일본에는 회당 10만 달러로 판권 수출됐다. 한편 ‘태양의 후예’는 매주 수, 목요일...
'태양의 후예' 한방으로 NEW↑…'도리화가' 흥행 실패 CJ E&M↓ 2016-03-29 17:40:13
컸다. 90억원 규모의 제작비가 들어간 도리화가의 누적관객 수는 31만7450명에 그치면서 손익분기점인 관객 수 260만명에 크게 못 미쳤다.cj e&m과 대조적으로 new 주가는 ‘태양의 후예’가 방송된 지난달 24일 이후 이날까지 45.87%나 치솟았다. kbs에서 방영 중인 이 드라마는 지난 24일 전국 평균 시청률이...
송중기 `뉴스9`, 연예인 직접 출연은 처음...`질문 받습니다` 2016-03-29 17:02:38
이후 매회 가파른 시청률 상승 곡선을 그려, 지난 24일 방송된 10회 시청률이 31.6%(닐슨코리아/전국 기준)를 기록하는 등 지상파 미니시리즈로는 4년 만에 시청률 30%를 넘어섰다. 특히 중국과 일본에서도 인기가 대단해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의 누적 조회 수는 15억 건을 돌파했고, 일본에는 회당 10만 달러로 판권...
[마켓인사이트]소프트뱅크벤처스, 인도 핀테크앱 '트루밸런스'에 투자 2016-03-24 18:39:21
스마트폰 잔액을 간편하게 조회하는 모바일 앱이다. 선불폰 사용자의 잔액 안내 텍스트 메시지를 인포그래픽(infographics)으로 전환해 사용자가 앱에서 잔액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불계정 구매, 잔액 충전, 데이터 사용량 추적 등의 기능도 내재돼 있다.밸런스히어로는 트루밸런스의 작동 원리인...
농협금융 '저성과자 관리제' 전계열사로 확대 2016-03-24 17:35:46
조회 등을 바탕으로 전출을 원하는 직원 명단을 인사위원회에 올리면 검증을 거쳐 영업추진단 배치 여부가 결정된다. 해당 직원이 이의를 제기하면 재심사도 이뤄진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영업추진단이 실질적으로 운영되기 시작하면서 조직 긴장감이 높 팁測?효과를 봤다”고 말했다. 2012년 출범 전후만 해도...
현대차 "태양의 후예 효과 1000억이지 말입니다" 2016-03-22 17:31:07
흥행으로 차량 노출 시간, 영상 누적 조회 수 등 유·무형의 마케팅 효과를 추산한 결과 종방(16부작)까지 총 1000억원 정도의 광고 효과를 거둘 것으로 전망했다. 이 드라마가 매회 30% 안팎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어 간접광고 효과가 상당하다는 분석이다. 시청률 조사업체인 닐슨코리아는 지난 17일 태양의 후예...
태양의 후예, 중국 인기 ‘역대급’..누적 동영상 조회수 10억 돌파 2016-03-21 20:19:30
내 상영 플랫폼인 아이치이(愛奇藝)에서 누적 조회수 10억을 돌파한 것. 지금까지 8회가 방영된 `태양의 후예`는 21일 아이치이에서 조회수 10억을 넘어섰다고 제작사인 영화사 NEW가 이날 밝혔다. 이는 본편과 예고편, 자투리 영상,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영상 등 아이치이에 업로드된 모든 `태양의 후예` 동영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