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고기 홈파티 하자"…'투뿔 한우' 반값에 풀린다 2021-12-17 13:00:06
오는 22일까지 7일간 전국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을 통해 한우와 호주산 청정 와규 상품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식당이 아닌 집에서 고기를 즐기는 트렌드가 이어지며 롯데마트의 올해 축산 카테고리 누계 매출 중 프리미...
[OK!제보] "현장결제 한다더니"…자영업자 울리는 배달음식 '먹튀' 기승 2021-12-16 07:00:05
알렸고, 매장에 다시 온 배달 기사로부터 황당한 이야기를 들었다. 자신은 카드 결제기를 갖고 있었으며 A씨에게 전화해 계좌번호를 전송해 달라고 한 적도 없다는 것이었다. 알고 보니 처음에 매장 전화로 전화를 건 것은 배달 기사가 아니라 주문자였다. 배달 기사가 도착하기 전 주문자가 배달 기사인 것처럼 가장해...
신한은행, LG유플러스와 마이데이터 시범 가동 2021-12-15 18:00:20
수 있다. 신한은행은 고객의 직군 정보·결제 정보·보유 상품 정보 등을, LG유플러스는 미디어 콘텐츠 소비 데이터 등을, CJ올리브네트웍스는 판매 품목·점포 매출 정보 등을 각각 분석해 총 50개의 데이터 토픽을 우선 제작했다. 예컨대 올리브영 매장 판매량 정보로 인기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디키타카는...
홈파티 용품·선물 할인…'집콕' 성탄절 즐겨볼까 2021-12-15 15:29:56
선보인다. 롯데온을 비롯해 전국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매장에서는 어린이 선물을 위한 토이저러스 상품 1000여 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17일부터 26일까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6만원 이상 행사 카드로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과 상품별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29일까지 ‘크리스마스 토...
미래에셋페이,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 나서 2021-12-15 10:49:42
결제한 고객 중 선착순 4만명에게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주는 이벤트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일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페이 앱에 가입한 뒤 별도의 계좌 개설을 하지 않고 기존에 보유한 신용카드를 등록만 해도 참여할 수 있다. 앞서 미래에셋증권은 NFC기술을 이용해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CJ기프트카드로 `폴 바셋` 메뉴 즐긴다 2021-12-15 10:45:05
매장에서 CJ기프트카드로 최소 5,000원 이상 결제시 100원 단위 잔돈을 페이백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J기프트카드는 폴 바셋을 비롯해 빕스, 뚜레쥬르 등 브랜드와 올리브영, CGV 등 17개 브랜드에서 구입 및 이용할 수 있다. 하재영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 총괄 상무는 "기프트카드의 브랜드 혜택 범위가...
다날핀테크 `페이코인`, 탐앤탐스에서도 결제한다 2021-12-15 10:10:32
대중화된 가상자산 간편결제 플랫폼이라는 점에서 페이코인 결제에 따른 신규 고객 확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탐앤탐스는 최근 언택트 문화와 공유공간 트렌드를 반영한 언택트 복합문화공간 `라운지탐탐X갤러리(LOUNGE TOMTOM X Gallery)’와 탐탐의 다양한 콘텐츠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대형 특...
신세계면세점, 코로나19에 사은카드 유효기간 내년 8월로 연장 2021-12-15 08:45:11
15일 밝혔다. 사은카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식 카드다. 신세계[004170]는 지난해에도 사은카드 유효기간을 연장했지만, 여전히 면세점 이용이 어려운 상황이어서 재연장을 결정했다. 미사용 사은카드 유효기간은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연장되며, 추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커피시장 넘사벽' 스타벅스, 매출 첫 2조 돌파 2021-12-14 17:22:35
모바일 주문·결제 서비스인 ‘사이렌 오더’를 선보이는 등 서비스 혁신도 주도하고 있다. 연말마다 다이어리를 제공하는 데서 시작한 굿즈 마케팅 등에 힘입어 강력한 팬덤 구축에도 성공했다. 이런 전략 덕분에 스타벅스 매장 주변을 일컬어 ‘스세권(스타벅스 생활권)’이란 말이 나올 정도로 스타벅스의 브랜드 가치는...
길상필 하인크코리아 대표 "감성·창의성 담은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 회사 만들 것" 2021-12-14 16:08:06
간편주문 결제 플랫폼"이라고 전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주문 뿐 아니라 배달, 매장 재고관리까지 할 수 있다. 내년부터 5개 업체와 계약 체결하고 강남 일대를 중심으로 베타 서비스를 진행한 뒤 서비스 계약을 확대할 계획이다. 그는 "F&B(음식료) 매장 운영 플랫폼 1위 도약을 시작으로 향후 숙박, 엔터테인먼트, 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