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 나도 동안이고 싶다” 촉촉탱탱 피부 만들기 2013-03-26 12:11:02
[뷰티팀] 스타들의 피부를 보면 언제나 시간이 멈춘 듯 한 느낌을 받는다. 오히려 5~10년 전 모습이 더욱 나이들어 보이는 흑역사 사진을 보면 ‘어떻게 관리했을까’라는 궁금증을 자아낸다. 반면 하루가 다르게 푸석해지고 칙칙한 낯빛으로 변해가는 얼굴을 보면 나이 들어감을 체감하게 된다. 분명 20~30대 여성이라면...
남성 여드름 화장품? 믿고 써도 될까 2013-03-23 15:42:08
[뷰티팀] 남성 여드름의 경우 과도한 화장과 메이크업 잔여물로 여드름이 발생되는 여성여드름의 경우와 다르다. 그렇다면 과한 화장 탓도 아닌데 남자여드름이 생기는 이유는 무엇일까? 우선 그 원인부터 살펴보자. 남성 피부는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에 의해 피지가 과다 분지가 된다. 잦은 음주와...
김성령-배종옥-오연수 ‘불변의 미모’ 유지법 2013-03-22 09:00:03
변함 없는 미모 비결로 충분한 수면과 히터를 켜지 않는 습관을 꼽았다. 피부 수분을 앗아가는 건조한 공기를 차단해 피부 노화의 원인부터 해결하는 것. 사소한 생활 습관 개선만으로도 노화를 방지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오연수처럼 투명한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꾸준한 수분케어와 화이트닝 제품으로 관리해야...
[화제의 뷰티] “화장울렁증을 고쳐드립니다“ 겟잇뷰티 못친소 특집 2013-03-21 10:51:02
울렁증에서부터 다양한 고민을 가진 뷰티 새내기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고등학생 때의 어설픈 메이크업을 고집하는 타입, 열심히 화장을 했다지만 남들이 보기에는 민낯 수준인 타입등이었다. 겟잇뷰티에서는 못친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특별한 뷰티 클래스를 마련했다. 기초 중의 기초인 스킨 케어부터 고수들의...
왜 인기 좋을까? 독특한 제형의 화장품 모아보기 2013-03-21 10:08:39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 온라인 뷰티 강타 ‘보일공법 악마크림’ 뛰어난 보습력으로 유명한 라라베시의 ‘악마크림’의 본래 제품명은 ‘리얼 악마96크림’이다. 주성분은 최상급 천연 아르간 오일로 유네스코로 지정된 지중해 모로코 남부 아틀라스의 아르간 숲에서 수작업으로 수확한다. 유럽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CJ제일제당, 건기식품 판로 확대 나서 2013-03-20 08:37:00
확대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대형마트, 헬스·뷰티 스토어 등에서 건강기능식품의 영업 및 마케팅을 강화하고 편의점 등 신규 오프라인 매장 진출에 주력한다고 20일 밝혔다.이 회사는 건강기능식품인 '뉴트리베이스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뉴트리베이스 오메가3 케어'를 대형마트에 먼저 출시했다. 기존 주력...
오렌지캬라멜의 초간단 메이크업? 2013-03-20 04:54:36
케어를 마무리한다. 오렌지 캬라멜 리더 레이나는 “평소 즐겨 사용하는 세라마이딘 크림’의 뛰어난 보습력 때문에 겨울철 각질이 일어나는 팔꿈치, 발꿈치 등 보디에도 사용한다”며 “입술에는 크림을 먼저 바르고 립 메이크업 제품을 발라 더욱 촉촉하고 탱탱한 입술로 연출한다”고 덧붙였다. 막내 리지는...
소녀시대 도자기 피부 만들기 ‘STEP 1, 2, 3’ 2013-03-18 09:37:28
않더라도 후천적인 케어를 탄탄하게 하면 얼마든지 깨끗한 무결점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아직 늦지 않았다. 기초부터 차근차근히 피부 미인으로 거듭나는 법을 알아보자. ◆ 피부 관리 첫 단계, 세안 피부 관리의 시작은 세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메이크업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깨끗이 지우느냐가 피부의...
천연화장품 카오리온, `스타뷰티쇼2`에서 모공팩 2종 선보여 2013-03-14 11:49:03
수 있었다. 지난 해에도 이미 뷰티 방송에서 소개되어 ‘겟잇뷰티 모공팩’으로도 널리 알려진 카오리온 ‘블랙헤드 스팀 모공팩’과 ‘모공 수축팩’은 이로써 유명 뷰티 방송을 석권하며 모공케어 전문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는 평가다. ㈜카오리온코스메틱스 관계자는 “블랙헤드 스팀 모공팩의 온열감과...
아베다, 전속모델 한지혜와 ‘지구의 달 캠페인’ 본격 활동 2013-03-14 11:00:02
케어, 바디 케어 및 프로페셔널 제품을 아우르는 토탈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1997년 국내에 진출했다. 전국의 34개 백화점 매장에 입점되어 있으며 180여 개의 헤어 살롱에서 아베다의 프로페셔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베다는 97% 이상의 자연 성분을 함유한 제품들과 파라벤 무첨가, 100% 풍력 에너지 생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