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亞 미술시장 제패, 올해에 달려…해외 큰손 컬렉터 유치 힘쓸 것" 2023-03-05 17:57:27
K브랜드의 성공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이 인도네시아예요. 인구가 3억 명에 육박하고 부자가 1500만 명이나 됩니다. 한국무역협회, 코엑스와 손잡고 현지조사도 했습니다. 한국 수출 상품에 아트를 입히면 부가가치가 높아질 겁니다.” ▷지난해 키아프는 ‘프리즈 서울’에 많이 밀리는 느낌이었습니다만. “작년에는 전시...
배럴, 레드벨벳 '조이' 전속 모델 발탁 2023-03-03 14:13:56
가진 밝고 톡톡 튀는 매력이 젊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패션의 아이콘인 조이를 통해 워터 스포츠가 주는 건강함과 즐거움을 전달하며 다양한 세대와 소통할 계획이다. 앞으로 새롭게 선보일 배럴의 변화된 모습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이 화보는 공식 온라인몰...
유비벨록스, 'U플래너 공동관리 자산공유 이벤트'…편의점 모바일 쿠폰 증정 2023-03-02 15:51:23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접근성을 확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공동관리 기능뿐만 아니라 U플래너 가계부의 다채로운 기능을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비벨록스는 2022년 하반기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맥키스컴퍼니, 신제품 선양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2023-03-02 13:32:51
선양 출시를 기념하고 소비자와의 직접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선양 소주를 가장 빠르게 경험할 수 있고, 고래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굿즈도 준비한 만큼 많은 분의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선양’은 맥키스컴퍼니의 옛 사명이자 충청지역 33개 소주 회사를 통합해 출시한...
디어클라우드, 4월 단독 콘서트 '4월의 춤' 개최…색다른 에너지 예고 2023-03-02 13:30:06
'4월의 춤'은 디어클라우드의 단독 브랜드 공연인 '4월의 숨'에서 나아가 스탠딩 콘서트로 연출된 특별 공연이다. 관객들은 대한민국 대표 모던록밴드 디어클라우드의 음악과 공연의 묘미를 더욱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디어클라우드는 그간 선보였던 따스하고 편안한...
해태 아이스크림, MZ세대 겨냥한 '언어유희' 확장 제품 선봬 2023-03-02 13:17:43
했다. 뻔하지 않은 전개와 시모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바밤바와 시모나가 공동으로 광고를 진행했으며, 시모나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과 옥수수 신제품 출시도 병행되어 광고 조회수가 약 500만회를 달성했다. 이러한 마케팅을 통해 2020년 말에 개설된 해태아이스크림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는 현재 지속적으로...
'블루아카이브' 김용하 PD "서브컬처 저변 넓히는 게임 되겠다" 2023-03-02 11:00:05
포부도 밝혔다. 김 PD는 "과거에도 국내에서 여러 서브컬처 게임이 나왔지만, 스토리나 캐릭터를 중심으로 지속해서 외연을 확장한 게임은 거의 없었다"며 "올해는 게임 내적인 부분 외에도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 개발,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 오프라인 행사 등을 통해 서브컬처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싶다"고 말했다....
"취미로 모였다가 돈까지 번다"…진화하는 커뮤니티 플랫폼 2023-03-01 17:44:10
팬덤이 있는 연예인이나 마케팅이 필요한 브랜드가 직접 커뮤니티 플랫폼을 조성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한다. 프로게이머 페이커가 속해 있는 e스포츠팀 T1과 가수 김성규 등이 비마이프렌즈를 통해 자체 커뮤니티를 조성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캔(커뮤니티 얼라이언스 네트워크)은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
"뷰티보단 패션" 달라져 돌아온 중국 왕홍 2023-02-28 20:46:27
브랜드의 옷을 입고, 화장품을 들고 실시간으로 중국인 소비자들과 소통하면서 물건을 판해하고 있었습니다. 면세점들은 이들이 라이브 방송을 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따로 공간도 마련할 정도입니다. <앵커> 면세점들이 편의까지 제공해주는 것을 보면, 이들이 큰손이긴 한가 봅니다. <기자> 왕홍은 `왕루어 홍런`을...
노티드와 `악뮤`의 만남…"도넛 즐기는 행복함을 음원으로" 2023-02-28 11:04:18
월드` 오픈을 기념해 AKMU(악뮤) 이수현과 협업해 브랜드 음원을 정식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트렌디한 메뉴와 감각적인 패키지로 디저트 열풍을 일으킨 노티드는 좋은 음식과 공간, 나아가 사람과 사람을 하나로 매듭짓는다는 의미를 담아 2017년 론칭됐다. 전국 17개 매장이 운영 중이며 3월 초대형 플래그십스토어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