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izⓝCEO] 불황에 가려진 성공의 열쇠…'블루슈머'를 노려라 2013-02-27 15:35:17
차수판 산업의 고속성장이 예상된다. 가정에서는 여름철 습기를 잡는 제습용품이 인기였다. 제습기는 에어컨, 선풍기와 함께 3대 가전제품으로 급부상했다. 하이마트는 2011년까지 누적 합계 50만대를 판매했다. 지난해 소비가 급증하면서 1년만에 45만 여대를 팔았다. 효자상품으로 떠올랐다. 얼음조끼, 얼음방석 같은 아...
상안검과 하안검 수술, 중노년층 눈 성형으로 인기↑ 2013-02-26 08:03:02
때 답답하고, 여름이면 접힌 눈꺼풀이 짓물러 염증이나 가려움증이 생기기도 한다. 눈을 크게 뜨기 위해 무의식적으로 이마 근육을 사용하게 되는데, 이는 두통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미용적인 측면에서도 불만이 생기기 쉽다. 눈꺼풀이 처지니 눈이 작아 보이고 이마 근육의 잦은 사용으로 이마의 주름이 더욱 깊어진다....
[나테한 세계여행 (11) 세묵 참페이] 자연이 만든 워터파크에 가다 2013-02-25 18:07:04
환장을 하는 어른. 특히 매년 여름만 되면 캐리비안 베이에 살다시피 하는 물놀이 매니아가 바로 테츠다. 그러니까 자연농원, 아니 에버랜드는 어른인 우리 나테(나디아와 테츠)에게도 신나는 꿈과 자유를 심어 주었다. 그래서인지 여행을 하다 즐거운 액티비티를 만나면 항상 “오! 에버랜드보다 재밌어!” 또는 “에이,...
겨울철 심해진 하체비만, 다이어트는 어떻게? 2013-02-19 10:19:01
한다. 지금 이 순간의 달콤한 게으름이 따뜻한 봄, 무더운 여름에 혹독한 대가로 돌아올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겨울철 하체비만 다이어트, 조금만 더 부지런해지면 어렵지 않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득템 쇼핑, 새벽을 노려야 하는 이유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롯데하이마트, 혼수 증가가 턴어라운드 이끈다"-한화證 2013-01-24 07:37:01
또 "롯데하이마트는 봄과 가을에는 혼수, 여름에는 에어컨, 겨울에는 김치냉장고 판매추이가 성장을 좌우한다"며 "지난해는 윤년인데다가 유럽발 경제불황까지 겹쳐 결혼이 감소했고, 혼수매출도 감소해 올해 기저효과가 기대된다"고 했다.올해 롯데하이마트의 매출은 전년 대비 9% 증가한 3조5000억원, 영업이익은 35%...
[부산·경남]‘철 없는’ 에어컨 열기 ... 한파 녹인다! 2013-01-15 09:37:34
제균기능까지 갖춰 ‘에어컨은 여름에만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고정관념에서 ‘4계절 모두 사용하는 상품’이라는 인식을 확산시키면서 필수 혼수가전에도 포함된 것도 판매증가의 한 이유다.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삼성전자 최인규 매니저는 “지난해 여름폭염으로 올 여름도 더울 것이라 예상하는 혼수고객이 에어컨을 tv,...
에어컨 지금 사도 안 늦었다…하이마트에서 신제품 골라볼까 1970-01-01 00:00:00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자 여름 가전 3총사(에어컨, 창문형 에어컨, 서큘레이터)가 인기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업체들은 위생 기능을 강조한 에어컨을 선보였다. 설치가 편리한 창문형 에어컨도 인기가 높다. 에어컨과 함께 사용해 냉방효율을 높일 수 있는 서큘레이터도 잘 팔린다. 김진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