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It’s me” 그래요 저에요, 배우 나야 2014-07-02 11:32:33
웨딩화보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면서 광고 에이전시를 찾게 되었고 그러던 중 홍콩의 디렉터에게 제안이 들어왔다. 처음에는 타국에서 모델을 하는 것이 마음에 걸려 1년을 고심하다가 1번의 거절 후 제안을 받아들였다. 홍콩에서의 반응은 어땠나.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기대보다 일이 술술 풀렸다. 대형 옥외 광고는 물론...
[bnt화보] 신인 배우 나야, 모델 출신다운 몸매 2014-07-02 11:32:31
국내에서 모델 활동을 하다 홍콩으로 넘어가 옥외 광고는 물론 커버 화보, 캐논, 네슬레 등 글로벌 기업의 모델과 라네즈 홍콩 모델 활동 등 활발한 활동을 벌였던 나야. 그는 어릴 적부터 꿈꿔온 배우가 되기 위해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아이리스2’의 오디션 합격 후 두 달간 대본 연습에 매진했다는 그는...
[bnt화보] 나야, 감정선 위해 굶으며 혼자 지내 2014-07-02 11:32:29
국내에서 모델 활동을 하다 홍콩으로 넘어가 옥외 광고는 물론 커버 화보, 캐논, 네슬레 등 글로벌 기업의 모델과 라네즈 홍콩 모델 활동 등 활발한 활동을 벌였던 나야. 그는 어릴 적부터 꿈꿔온 배우가 되기 위해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아이리스2’의 오디션 합격 후 두 달간 대본 연습에 매진했다는 그는...
[bnt화보] ‘아이리스2’ 숨은 주역 “나야 나” 2014-07-02 11:32:27
국내에서 모델 활동을 하다 홍콩으로 넘어가 옥외 광고는 물론 커버 화보, 캐논, 네슬레 등 글로벌 기업의 모델과 라네즈 홍콩 모델 활동 등 활발한 활동을 벌였던 나야. 그는 어릴 적부터 꿈꿔온 배우가 되기 위해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아이리스2’의 오디션 합격 후 두 달간 대본 연습에 매진했다는 그는...
[bnt화보] 나야 화보 공개, 여름 휴가 떠나고픈 트로피컬 무드 2014-07-02 11:32:24
국내에서 모델 활동을 하다 홍콩으로 넘어가 옥외 광고는 물론 커버 화보, 캐논, 네슬레 등 글로벌 기업의 모델과 라네즈 홍콩 모델 활동 등 활발한 활동을 벌였던 나야. 그는 어릴 적부터 꿈꿔온 배우가 되기 위해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아이리스2’의 오디션 합격 후 두 달간 대본 연습에 매진했다는 그는...
[bnt화보] 나야, 배우의 꿈 이루기 위해 홍콩서 귀국 2014-07-02 11:32:22
국내에서 모델 활동을 하다 홍콩으로 넘어가 옥외 광고는 물론 커버 화보, 캐논, 네슬레 등 글로벌 기업의 모델과 라네즈 홍콩 모델 활동 등 활발한 활동을 벌였던 나야. 그는 어릴 적부터 꿈꿔온 배우가 되기 위해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아이리스2’의 오디션 합격 후 두 달간 대본 연습에 매진했다는 그는...
[bnt화보] 배우 나야 “It’s me” 그게 바로 나야 2014-07-02 11:32:18
국내에서 모델 활동을 하다 홍콩으로 넘어가 옥외 광고는 물론 커버 화보, 캐논, 네슬레 등 글로벌 기업의 모델과 라네즈 홍콩 모델 활동 등 활발한 활동을 벌였던 나야. 그는 어릴 적부터 꿈꿔온 배우가 되기 위해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아이리스2’의 오디션 합격 후 두 달간 대본 연습에 매진했다는 그는...
[bnt화보] 배우 나야 “하지원은 나의 롤모델” 2014-07-02 11:32:14
국내에서 모델 활동을 하다 홍콩으로 넘어가 옥외 광고는 물론 커버 화보, 캐논, 네슬레 등 글로벌 기업의 모델과 라네즈 홍콩 모델 활동 등 활발한 활동을 벌였던 나야. 그는 어릴 적부터 꿈꿔온 배우가 되기 위해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아이리스2’의 오디션 합격 후 두 달간 대본 연습에 매진했다는 그는...
마이클 코어스, 진한 매력과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2014 가을 캠페인’ 공개 2014-07-02 11:00:06
에이뎀이 함께 했다. 마이클 코어스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 대해 “이번 시즌은 캘리포니아의 여유로운 삶에서부터 영감을 받았고 이러한 이미지들을 통해 여유롭고 편안한 젯셋 감성을 표현하고 싶었어요”라고 전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2015년 2월 인터내셔널 매거진 보그, 하퍼스 바자, 베니티 페어의 미국판을 시작...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7-02 10:20:35
부드러운 거품으로 퍼펙트한 세안을 제시하는 광고는 드러그스토어, 버스 및 지하철 옥외 광고, 포털 사이트 메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인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또한 센카 홈페이지와 페이스 북에서 7월 한 달간, 소비자 대상의 이벤트 `센카 찍고, 셀카 찍자`를 실시합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나의 피부타입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