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T 트렌드] 다음, 맞춤형 콘텐츠 포털로 '제2도약' 꿈꾼다 2016-11-21 16:02:35
기존 고정된 메인 화면이 아닌,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여행 맛집 등 자신이 원하는 주제의 콘텐츠를 메인 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했다. 홈 편집 기능 도입 후 각 탭의 평균 클릭 수가 20% 상승했을 정도로 이용자가 늘었다.지난 10월 시작한 ‘딜리버리’ 기능 역시 이용자 맞춤형 서비스다. 150여개의 채널 중...
박수철 SH엔터프라이즈 대표 "K팝 카페와 중기제품 연계해 중화권 시장 공략" 2016-11-17 18:15:28
박 대표는 사진과 영상 등을 고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도록 콘텐츠 제휴를 맺는 한편 기술력이 우수한 국내 제품과 한류 스타를 묶어주기로 했다. 코리아엔터테인먼트미디어와 계약한 것은 이런 까닭이다. 코리아엔터테인먼트미디어는 한국경제신문사의 자회사로, 연예 전문 인터넷매체인 텐아시아와 다국어 엔터테인먼트...
임종룡 "금리인상 현실화하면 서민 고통 가중…중금리대출 지원"(종합) 2016-11-17 15:24:06
미국 대통령 당선 이후 시중금리가 급등하면서 은행의 대표적고정금리 상품인 혼합형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최근 연 5%에 육박하는 수준으로 뛰었다. 다음 달 미국의 금리 인으로 국내 대출 금리 상승세가 이어지면 1천300조원에달하는 가계부채의 '뇌관'이 터질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 임 위원장은 ...
[성공한 덕후의 시대③] 화장, 뷰티 유튜버에게 배웠어요 2016-11-15 11:25:05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지난해 10월 유튜브에 채널 'leo j makeup'을 개설하며 '화장하는 남자'로 이름을 알린 덕이다. 레오제이는 지상파 및 케이블채널 프로그램에 출연한 데 이어 cj오쇼핑의 화장품 판매 프로그램 '뷰티의 신'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 온라인 동영상...
`아제모` 이태환-박은빈, 본방사수 부르는 `멍뭉커플’ 인증샷 공개 2016-11-12 10:30:20
10시 첫방송 되는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채널 고정"라는 멘트와 함께 비하인드 컷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해맑은 보조개 미소가 돋보이는 이태환과 박은빈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이태환은 훤칠한 이목구비에 남친룩 스타일로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태환은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외모면 외모, 능력이면 ...
인피니트, ‘태풍’ 안무연습 영상 깜짝 공개 ‘연습도 실전처럼’ 2016-10-26 09:36:09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6일 자정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앱의 인피니트 채널을 통해 인피니트의 안무연습 모습을 담은 ”태풍 (The Eye)" Dance Practice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신곡 ‘태풍 (The Eye)`의 안무 연습 영상은 1년 2개월만에 발표한 미니 6집 앨범 `인피니트 온니(INFINITE ONLY)`에 보내 준...
빅스, ‘크라토스’ 컴백 포토 공개…컨셉돌 정점 찍었다 2016-10-18 09:15:29
포토를 공개했다. 빅스는 18일 0시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연간 3부작 프로젝트인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의 마지막 작품이자 세 번째 미니 앨범인 ‘크라토스’의 컴백 포토를 멤버별로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컴백 포토에서 빅스 멤버들은 블랙 레이스로 제작된 안대를 착용한...
[BIZ Insight] 뭉쳤다, 커졌다, 세졌다…통합 1년, '원뱅크'로 퀀텀점프 나선 KEB하나은행 2016-10-06 16:40:19
등 비(非)대면 채널 경쟁력을 높이고 은행과 비은행 간 협업을 강화해 자산관리와 글로벌 사업 부문에서도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수익성과 건전성 지표가 개선되는 등 눈에 보이는 통합 시너지가 나오고 있다.외형 키우고 내실 다지고keb하나은행은 지난해 9월 옛 하나·외환은행 통합으로 출범했다. 올 상반기 말...
[인터뷰] 배우 박하나, 예능의 신(神) 되리라 2016-09-22 15:09:00
했나. 2012년 케이블 채널a에서 데뷔를 했다. 그 후로 단역을 많이 했었다. q. ‘압구정 백야’와 ‘천상의 약속’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인기를 실감하나. 일일 드라마다 보니 꾸준히 매일 볼 수 있어 좋아해 주시는 것 같다. 아무래도 연령층이 아주머니들이라 변심이 크지 않은 것 같다.(웃음) 그런데 길거리 다니면...
[SNS 풍향계] "쉿, 너만 알고 있어"…이통3사 SNS 담당자의 운영 노하우 2016-09-21 11:29:30
채널별 특성에 맞는 콘텐츠를 주로 발굴한다. 강신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과장은 "같은 사람이라도 내가 얼마나 행복한지 알려주는 페이스북, 우리 아이 자랑하는 카카오스토리, 예쁜 것을 좋아하는 인스타그램 등 채널별 콘텐츠 리더십을 확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주희 KT IMC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