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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4:00 2014-01-22 13:50:26
"제과업체 가격 인상분, 원재료보다 64배 높아" 최근 제과·음료업체의 잇따른 주요제품 가격 인상이 원재료 가격 인상보다 최대 64배 높아 이들 기업이 원재료 가격 인상을 핑계로 제품 가격을 뻥튀기한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왔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최근 3년간 롯데제과ㆍ오리온·코카콜라음료ㆍ해태제과의...
제과업체 가격 인상분, 원재료보다 64배 높아 2014-01-22 13:04:12
제과·음료업체의 잇따른 주요제품 가격 인상이 원재료 가격 인상보다 최대 64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최근 3년간 롯데제과, 오리온, 코카콜라음료, 해태제과의 주요제품과 원재료 가격 추이를 분석한 결과 "가파른 제품 가격 인상과 원재료 가격의 관련성은 거의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과자 `과대포장`, 내용물은 5분의 1밖에 안돼 2014-01-14 14:50:37
롯데제과, 오리온, 해태제과, 크라운제과 등 4개 제과업체 과자 20종의 포장 비율을 직접 측정한 결과 85%인 17개 제품 내용물의 부피가 포장의 절반에도 못 미쳤다고 밝혔습니다. 컨슈머리서치는 지난해 소비자들이 과대 포장 의혹을 계속 제기한 제과업체 4개사 제품 중 5개씩을 선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걸스데이, 공중파 1위 힘입어 CF 줄줄이 '대세 입증' 2014-01-14 11:52:41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 해태제과 ‘포키’ 등의 cf 계약을 체결하며 cf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었다.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걸스데이가 ‘썸씽’으로 데뷔 이래 가장 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를 입증하듯 화장품, 의류, 제화 등 cf 의뢰와 각종 행사 섭외가 쇄도하고 있으며 이런 추세라면...
윤영달 크라운해태 회장, 마케팅학회 '올해의 CEO' 선정 2014-01-14 11:13:34
] 크라운해태제과는 윤영달 회장이 한국마케팅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ceo 대상'을 수상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학회가 선정하는 이 상은 창조적인 마케팅 경영을 통해 기업의 역량과 성과를 높이고 국내 마케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세운 경영인을 선정해 2008년부터 시상해 오고 있다. 윤 회장은 평소...
윤영달 크라운-해태 회장, ‘올해의 CEO 대상’ 수상 2014-01-14 09:32:21
보이는 제과시장에서 크라운-해태제과는 매년 우수한 경영이익을 실현했습니다. 윤영달 회장은 “앞으로는 고객의 예술적 열정과 창조 본능에 부응하는 기업만이 시장에서 살아남게 될 것이다”면서 “크라운-해태제과는 과자에 감성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불어넣어 고객에게 감동과 행복, 꿈을 전달하는 기업이 되도록...
"한국美 담은 백자모양 초콜릿 면세점 납품" 2014-01-12 22:00:44
윤영달 크라운해태 회장과자·초콜릿에 예술 접목…부가가치 높여 고급시장 진출 무리한 목표 제시보다 탄력적 경영이 더 중요 [ 박준동/강진규 기자 ] 지난 10일 경기 양주시 송추 크라운해태 아트밸리. 전통민요 ‘뱃노래’가 울려퍼지는 공연장에 들어서자 ‘어기여차’ 하는 추임새가 들려왔다. 공연을 즐기고 있는...
[마켓인사이트] '죠리퐁'에 빠진 상호금융중앙회 2014-01-10 21:33:31
평가했다. 크라운제과는 계열사인 해태제과식품과 함께 국내 제과업계 ‘빅4’로 불린다. 매출 규모는 지난해 1~9월 3155억원으로 롯데제과, 오리온, 해태제과식품에 이어 4위다. 2005년 1월 해태제과식품 인수 이후 차입금 규모가 크게 늘었지만 이후 수익성 개선에 힘입어 부담이 점차 줄어드는 추세다. 지난해 9월 말...
과자값 `얌체` 인상‥제동 걸릴까 2014-01-03 17:18:37
판매관리비 증가를 이유로 가격 인상에 나섰습니다. 해태제과는 과자 7종의 가격을 평균 8% 올렸고, 오리온은 12%, 코카콜라는 6%를 인상했습니다. 이 가운데 인기품목으로 꼽히는 초코파이 가격은 2012년 한차례 인상된 데 이어 1년 반만에 1천600원이나 비싸졌고, 코카콜라 역시 2년째 가격을 올렸습니다. 업체들은...
<연초부터 공공요금 줄줄이 인상…서민부담 가중>(종합) 2014-01-01 11:51:17
12개들이 한상자 기준 4천원에서 4천800원으로 20% 올린다. 해태제과도 에이스를 비롯해 7개 제품 가격을 평균 8.7% 인상한다. 롯데제과[004990]는 이미 작년 11월 해바라기 초코볼 등 9종의 제품 가격을 평균 11.1% 올렸다. 코카콜라는 지난달 24일 콜라를 비롯해 주요 음료 가격을 평균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