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권율, 4년 연속 서울환경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 선정 ‘대세 행보 ing’ 2021-06-03 08:10:19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데 이어, 제10회 대단한 단편영화제 ‘단편경쟁부문’ 본선 심사위원으로도 활약한 바, 영화인으로서의 다채로운 행보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안정감을 주는 신뢰도 높은 이미지에 더해진 재치 있는 말솜씨와 감탄을 자아내는 권율 특유의 깔끔한 진행실력은 영화계...
美-中 진짜 전쟁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더 머니이스트-Dr.J’s China Insight] 2021-06-03 07:18:11
8월까지는 코로나19 청정국의 이미지를 심지 않으면 안될 상황입니다. 그래서 중국은 적어도 7월까지 90%이상의 백신접종을 끝내야 코로나 청정국으로 동계 올림픽 홍보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백신접종 끝나도…계속되는 미중 전쟁지금은 백신전쟁이지만 유럽과 미국 그리고 중국이 백신접종이 상반기 안에 마무리되면...
"시진핑의 해외선전 강조는 '중국의 고립' 이례적 인정" 2021-06-02 15:04:58
외교', 효과적이지 못한 선전과 해외 홍보활동으로 인해 악화했다고 지적했다. 지난달 31일 시 주석은 중국 공산당 정치국 30차 집단 학습에서 중국의 이미지와 국력을 국제적으로 알리는 업무를 강화하라고 주문했다. 시 주석은 "새로운 정세 속에 국제적으로 전파 능력을 강화하는 게 중요하다"면서 "중국의 종합...
동아제약 셀파렉스, 이벤트 진행... 디자이너 박승희 선수의 가방 증정 2021-06-02 09:00:00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점이 특징으로,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김우빈을 모델로 발탁해 홍보를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Bemyself 챌린지 라는 캠페인을 통해 자기주도적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는 Bemyself 1차 캠페인에서는 무려 2,383여명이 참가한...
치솟는 브랜드타운의 가치…'두산위브더제니스 양산’ 눈길 2021-06-02 07:16:03
당해 지역에서 반영구적으로 브랜드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되므로 시공 전부터 각별한 관심을 기울이는 경우가 많다. 건설사들은 브랜드타운 내 아파트의 명품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더욱 우수한 자재를 사용한다거나 차별화되고 다양한 커뮤니티나 조경시설 등을 설치해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기도 한다. 브...
[차이나통통]중국 최고 미대생들 작품 세계는 어떨까 2021-06-01 07:33:01
첨단 전자 제품을 소개하는 벤처 기업 홍보 공간으로 착각될 정도였다. 한국의 유명 아티스트 백남준 선생과 비슷한 느낌을 주는 비디오 아트 또한 졸업생 전시에서 많이 볼 수 있었다. 사진을 분할해 이미지를 극대화하거나 가구와 구조 재배치를 통한 공간 미술 또한 관람객들을 사로잡았다. 강렬한 추상화와 중국 전통...
'남혐 논란' GS25 소비자 신뢰 '뚝' 2021-05-31 15:35:33
등이 뒤따랐다.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평가를 살펴보면 GS25는 지난해 조사와 비교해 모든 항목에서 하락했다. GS25의 신뢰성에 동의한 응답자 비율은 64.5%로 13.8%포인트 떨어져 하락폭이 가장 컸다. 친근감(-7.1%포인트)과 품질(-6.9%포인트), 트렌디함(-4.6%포인트), 귀여움(-4.4%포인트) 등도 모두 감소했다. 지난 1일...
GS리테일, `남혐 포스터` 디자이너 징계…사장은 겸직 해제 2021-05-31 15:08:13
구매와 관련된 경품 증정 이벤트를 홍보하는 포스터를 올렸는데, 삽입된 이미지가 남성 혐오를 의미한다는 비판이 제기되며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파문이 커지자 조윤성 GS리테일 사장이 직접 나서 "자신을 포함한 관련자 모두의 철저한 경위를 조사하고 사규에 따라 합당한 조치를 받도록 하겠다"고 진화에 나섰다. 조...
'효자상품' 된 호텔 굿즈...신라호텔, 키즈 에코백·비치볼 판매 2021-05-28 15:15:32
인기다. 특급호텔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한정 수량만 판매되는 특성상 희소성이 높은 영향이다. 호텔업계도 코로나19의 타격을 받은 객실 외 사업부문을 강화하면서 굿즈를 효자 상품으로 내놓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최근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 ‘키즈 에코백’을 내놨다. 아이들이 편하게 사용하도록 양 어깨에 맬...
라카이코리아 ‘역사왜곡’ 주제로 국제소송, 한국인의 이름을 뉴욕 타임스퀘어에 송출하다 2021-05-28 15:03:21
알리는 이미지 광고를 진행했으며, 4월 중순에도 규모를 키워 영상 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광고는 기존 활동의 연장선상으로, 기존 한복에 관해서만 광고를 진행했던 것에 더해서 현재 중국에서 동북공정의 대상이 되고 있는 한복과 김치, 비빔밥, 태극기 등을 모두 사용하였고, 국제소송에 참여한 한국인들의 이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