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쇼핑 시장 '동반성장' 하려면 … "TV 밖에서 찾아야" 2013-01-13 08:54:38
타깃은 gs샵·cj오쇼핑·현대홈쇼핑 등 대기업 계열 홈쇼핑 업체들이다. 이들 업체들은 "업계에 큰 영향을 미칠 정도의 정책이 아니며 새롭게 마련하고 있는 대책도 없다"고 주장하고 있다. 방통위가 권고하는 중기제품 편성 비율은 53%. 업체 대부분이 이런 기준을 충족하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2009년부터 중기제품의...
<여성 경영인 약진…기업문화 확 바뀐다> 2013-01-13 06:01:36
것이 이제까지 평가"라고 분위기를 전했다. GS샵은 유통업체 중에서도 특히 여성의 활약이 두드러진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임원을 포함한 관리자 가운데 여성 비율이 25%에 이른다. 이에 따라 여직원들이 일과 가정생활을 균형있게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성보호제도를 시행하는 한편 남녀...
GS홈쇼핑, '1분당 매출 1억' 대박 호스트에 실적·주가 好好 2013-01-11 09:59:44
"오늘은 gs의 톱 브랜드의 톱 아이템만 골라 톱 혜택으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또 어떤 연예인 스타일로 한번 달려볼까요?"gs홈쇼핑(gs샵)의 간판 쇼핑호스트 정윤정씨는 일명 '매진의 마법사'로 통한다. 그가 한 해 팔아치우는 의류, 핸드백, 구두 등 패션 제품은 연간 1000억원 이상. 지난해에는...
임산부 언더웨어 엠시크릿, 빠른 성장세… 올해 볼륨화에 박차 2013-01-10 08:51:02
초부터 gs샵에 신규 입점했으며 점차 국내 유명 온라인몰 입점을 확대해 브랜드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브랜드 로드숍 및 오프라인 육아용품 전문매장, 백화점 등 오프라인 유통도 확대한다. 이와함께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준비 중이다. 정은영 하얀달 대표는 “올해 엠시크릿은...
프리미엄진 편집샵 니노셀린, 한 차원 업그레이된 ‘패션 까페’ 오픈 2013-01-08 08:35:01
데님은 가로수길에 위치한 니노셀린 편집샵 외에도 갤러리아 백화점, 롯데백화점, g533, 퍼스트룩의 오프라인 편집샵, nino celine, ak mall, 엘롯데, cj mall, gs shop, 현대홈쇼핑,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d&shop 등의 오픈마켓션플러스, 아이하우스 등 18개의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기획전 형태로 만나볼...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5일 음원유통…수익금 전액 기부 2013-01-05 18:06:01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음원은 1월5일부터 mbctshop과 gs모바일샵을 통해 예약판매되며,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선예 웨딩촬영, 7일 역삼동서 진행…풋풋 콘셉트 ▶ 매트릭스 강남스타일, 워쇼스키 남매도 빵 터져 ‘역시 대세!’...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있다. 디자이너와의 협업에 가장 적극적인 곳은 cj오쇼핑과 gs샵. gs샵은 2003년 디자이너 정욱준과 브랜드 론을 론칭하면서 홈쇼핑 디자이너 브랜드의 인식과 그 가능성을 높이는 역할을 했다. cj오쇼핑은 1~2년 전부터 디자이너의 세컨 브랜드를 확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는 2011년에디자이너 최범석과...
홈쇼핑서 파는 게장, 대장균 기준치 초과 2013-01-03 17:04:31
제품은 청지기의 ‘대복간장게장’(판매처 gs샵), 이조식품의 ‘진미령 야무진 명품국내산 간장게장’(현대홈쇼핑) 및 ‘명가진미 간장게장’(쿠팡), 초록햇살의 ‘심가네 간장 꽃게장’(티몬)과 ‘통영양념꽃게’(ns홈쇼핑), 송학식품의 ‘남자물냉면’(티몬) 등이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20대男 "부킹女와...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모바일 소비자 공략 강화…3년내 해외비중 50%로 gs샵, 동남아 이어 터키 진출…中企 손잡고 상품 다양화 현대홈쇼핑, 패러글라이딩 전문몰 강화…패션 상품·브랜드 차별화 롯데홈쇼핑, 실속형 생활용품 내놓고 ' 타깃 브랜드 론칭 대한상공회의소와 한국유통학회에 따르면 올해 tv홈쇼핑 시장 규모는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