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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계약직 5800명 정규직 전환 2013-04-30 17:08:02
과감하게 정규직으로 바꾸는 대기업이 늘고 있다. sk의 정규직 전환 규모는 10대 그룹 가운데 최대다. sk는 30일 sk텔레콤과 sk플래닛의 자회사에서 상담, 전화 영업 등을 맡고 있는 계약직 4300명을 일괄적으로 정규직으로 전환한다고 발표했다. 연말까지 sk네트웍스 sk건설 sk증권 등에서 일하는 1500명의 계약직 사원...
< SK그룹 대규모 정규직 전환에 대기업들 '촉각'>(종합) 2013-04-30 16:56:43
'상시적인 업무'에 종사하는 비정규직 직원들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정규직 전환을 추진할계획이다. 한화그룹은 지난 1월 비정규직 5천명가운데 2천43명을 정규직으로 일괄전환하겠다고 발표한 뒤 지난달 전환 작업을 마무리했다. 이마트는 상품진열 도급사원 1만여명 가운데 이직자 등을 제외한 9천100명을...
SK그룹, 계약직 5천800명 정규직 전환한다(종합) 2013-04-30 14:16:59
유지보수와 영업.마케팅 등의 업무'로수정.>>4대그룹 중 첫 대규모 전환…2015년까지 전체의 3%로 축소 SK그룹이 계열사의 계약직 직원 5천800명을 올해말까지 정규직으로 전환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4대그룹 가운데 첫 대규모 정규직 전환 사례다. SK텔레콤[017670]과 SK플래닛의 자회사에서...
FC매니저, '유저 간담회' 성공적 개최 2013-04-30 14:06:00
fcm, 나만의 '꿈의 구장' 만들어볼까 한빛소프트, 2012년 8억원 영업이익 흑자전환 한빛소프트, 2012년 흑자 전환 성공! fc매니저, 감독 50명 초청 '소통의 장' fcm, 유저간담회로 '소통의 장' 연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SK그룹, 계약직 5천800명 정규직 전환 2013-04-30 13:54:22
SK그룹이 계열사의 계약직 직원 5천800명을 올해 말까지 정규직으로 전환합니다. SK그룹은 SK텔레콤과 SK플래닛의 자회사에서 자동응답시스템 등을 통한 고객 상담이나 고객 불만 접수, 전화 영업 등을 하는 직원 4천300명과 SK네트웍스, SK건설 등의 상담직 1천500명을 연말까지 정규직으로 전환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SK그룹, 계약직 5800명 정규직 전환 2013-04-30 13:39:29
sk그룹이 계약직 직원 5800명을 정규직으로 전환하겠다고 30일 발표했다.sk그룹 측에 따르면 이번 정규직 전환은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한 상생 경영의 결과물이다.sk는 지난해 3월 중소기업 영역을 침해한다는 비판이 제기된 소모성자재 구매 대행사업(mro) 부문을 사회적 기업으로 전환했다. 교복사업에서도...
< SK그룹 대규모 정규직 전환에 대기업들 '촉각'> 2013-04-30 12:02:04
전문 도급사원 1천600명을 정규 직영 사원으로 전환했다. 하지만 비정규직 문제가 임금·조직체계를 뿌리부터 뒤흔들 수 있는 민감한 이슈라는 점에서 정규직 전환에 선뜻 나설 기업들이 많지 않을 것이라는 회의적인 시각도 있다. 한 경제단체 관계자는 "비정규직 직원의 정규직 전환 비용 등을 고려하면...
SK그룹, 계약직 5천800명 정규직 전환한다 2013-04-30 11:00:19
4대그룹 중 첫 대규모 전환…2015년까지 전체의 3%로 축소 SK그룹이 계열사의 계약직 직원 5천800명을 올해말까지 정규직으로 전환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4대그룹 가운데 첫 대규모 정규직 전환 사례다. SK텔레콤[017670]과 SK플래닛의 자회사에서 자동응답시스템(ARS) 등을 통한 고객 상담이나...
[조충현의 `펀드노트`] ④ 꿀벌펀드를 살리자 2013-04-30 10:41:58
인식전환과 남다른 노력이 필요하다. 땜질식 해결책으로는 어림도 없다. ‘묻지 마’ 투자 시절에 품었던 투자자들에 대한 낡은 생각은 이 기회에 말끔히 버렸으면 좋겠다. 몇 번의 시련을 겪어낸 국내 투자자들의 눈높이는 높아졌다. 당장 일선 창구에서부터 인식전환을 위한 변화의 바람이 불어야한다. 구조적 문제 해결...
신영證, 리테일사업본부 세일즈 워크샵 개최 2013-04-29 11:24:41
증권업계에서 가장 먼저 자산관리 영업으로 전환 후 지난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고객자산규모가 3배 이상 늘어나는 등 양적인 성과를 거뒀다"면서 "하지만 대외 시장환경의 불확실성과 한층 치열해진 영업환경은 우리에게 새로운 변화를 요구하고 있고 신영증권은 그 해답을 ‘고객’, 고객 최우선주의에서 찾겠다"고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