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매물마당] 구로디지털단지 1층 상가 9억8000만원 등 14건 2013-01-27 10:08:48
적합한 급매물. 17억5000만원. (041)621-5656 ◆안성시 공도지구 커피전문점 상가사거리 코너 8층 건물의 1층 코너 점포 241.8㎡. 보증금 1억원, 월 590만원에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로 장기임대 중. 국민은행 융자 7억원 승계 시 실투자 4억원에 이자 제외 월 수익 250만원. 연 수익률 7.5%. 12억원. 010-3288-2750...
[주목 이 점포] 경기 안산시 본오동 '플젠', 카페 분위기…강남스타일로 승부 2013-01-27 10:02:18
안산시 본오동에서 생맥주전문점 ‘플젠’을 운영하는 남덕호 사장(35·사진)은 직장을 그만두고 창업을 결정했을 때, 점포 입지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다. 무리를 하더라도 대출을 받아 서울의 도심상권에 점포를 낼 것인지, 아니면 자신이 가진 창업자금 수준에 맞게 동네상권에 점포를 열 것인지를 놓고 고심을...
[스몰비즈 단신] 한국프랜차이즈협회 등 2013-01-27 10:02:04
5만원이다. (02)3471-8135~8◆부대찌개전문점 ‘박가부대찌개·닭갈비’가 가맹점을 모집한다. 진한 사골육수와 신선하고 품질좋은 식재료로 만드는 부대찌개와 닭갈비로 점심·저녁 손님을 모두 흡수할 수 있다. 100호점까지 가맹금 1200만원 전액면제 혜택을 주며 가맹홍보비 200만원도 지원해준다. ◆두부·쌈밥 전문점...
"카페 맞아?" ‥톡톡 튀는 멀티형 카페 `인기` 2013-01-25 08:46:57
접목한 커피전문점으로 돋보이는 아이디어와 개성으로 주목 받고 있다. 슈가크래프트란 설탕에 달걀, 젤라틴 등을 섞어 꽃이나 각종 장식품을 이용한 슈가케익을 전문적으로 제작해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예술가`들을 말한다. `매그놀리아`는 이러한 슈가크래프트를 커피전문점에 적용, 커피를 즐기며...
2030세대 女心 잡아라!… 커피전문점 '감성마케팅' 나선 이유 2013-01-25 08:35:50
전문점들이 잇따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매장의 차별 전략으로 풀이된다. 커피전문점 포화 시대를 맞아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꾀하겠다는 것.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자극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환기시키는 효과가 크다"며 "자사의 이미지와 부합하는 아티스트와...
프랜차이즈 기업 `미츠바` 합동 창업설명회 개최 2013-01-24 18:24:43
인테리어 리뉴얼 혜택도 제공합니다. 이밖에 츄이퍼프 전문점 `츄이주니어`와 닭다리 순살 강정 전문점 `통티가마강정`등 다양한 브랜드의 창업설명회도 함께 진행됩니다. 미츠바 합동창업설명회는 30일 오후 3시부터 합정동 미치바 세미나실에서 개최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츠바 홈페이지(www.mizpah.co.kr)...
"해녀 도와가며 성게알 마스터 했죠" 2013-01-24 17:20:15
국내 유명 일식당·회전초밥 전문점 등 200여곳과 백화점, 대형마트 등 국내 웬만한 곳에는 성게알 제품이 들어가기 시작했다. 2004년 내수 매출이 단숨에 2억5000만원으로 올라선 데 이어 2005년에는 5억원, 2010년 10억원, 작년 20억원 등 해마다 큰 폭의 성장세를 이어갔다. 1990년대 1200만달러였던 일본 수출은 2011년...
스타벅스-투썸 '광화문 결투' 2013-01-24 17:14:41
최고 매출 매장이 있어 토종과 해외 커피 전문점 간 한판 승부가 펼쳐지게 됐다.투썸커피는 cj푸드빌이 케이크 등 간단한 음식과 함께 커피를 판매하는 ‘투썸플레이스’보다 한 단계 더 고급화시켜 내놓은 원두커피 전문점이다. 2011년 1호점을 오픈했으며, 직영점으로만 운영되고 있다. 투썸커피 세종로점은 커피 소비...
와바(WABAR),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2013-01-24 14:00:31
세계맥주전문점 와바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주최로 열리는 데,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경영실적 등을 바탕으로 선정된 후보브랜드 중 소비자 평가단의 현장투표와 온라인 조사,...
커피전문점 증가 PC방 감소 추세, 올해에도 계속될까? 2013-01-24 07:52:02
업종은 무엇일까? 지난해 서울에서는 커피전문점과 편의점이 가장 많이 늘었다. 서울에서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커피전문점을 찾는 이들이 늘면서 사업체 수가 크게 늘어났다고 서울시는 설명하고 있다. 반면에 부동산 경기 침체와 개인 컴퓨터 보급 확대로 인해 부동산중개업과 pc방은 감소세를 보였다. 서울시가 1월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