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랙야크, ISPO 아시아 제품으로 선정 2013-02-04 20:02:10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일반 제품, 아시아 제품, 마케팅 등 총 3개 경쟁 분야로 나눠 심사가 진행됐으며, 올해 처음으로 신설된 아시아제품부문 첫 수상자로 블랙야크 ‘B1XG1자켓’이 뽑혔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B1XG1자켓’은 고어텍스소재로 완벽한 방수기능과 높은 투습력을 지녀 습기조절과 체온유지가 뛰어나며...
'제2의 애니팡' 탄생 힘들어진다 2013-02-04 17:15:39
마케팅 효과를 거두기 어렵다”고 말했다. 모바일게임 트렌드가 캐주얼에서 카드배틀, 액션,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등으로 바뀌고 있는 점도 대형사에 유리하다. 안재민 키움증권 연구원은 “미국도 2009년에는 팜(farm)류의 sng게임, 2010년에는 앵그리버드 등의 캐주얼게임이 유행하다 최근 전략게임, 역할수행게임(rpg)...
[초대합니다]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공모 2013-02-04 16:57:18
공모합니다. 올해로 9회째인 이 상은 품질과 기능, 디자인, 마케팅, 서비스 등에서 차별화된 명품을 발굴해 국내 소비를 촉진하고 국제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제정됐습니다.●시상부문 :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신제품 ●응모마감 : 2월22일 ●심사방법 : 명품브랜드 특성평가(kpb-cv) 및 명품 고객평가(kpb-cri) 점수 등...
LG 84인치 TV 해외서 "잘 나가네" 2013-02-04 16:48:25
tv 부문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했다. 미국 usa투데이가 운영하는 it·가전 평가 사이트인 리뷰드닷컴도 지난해 11월 “화질은 물론 디자인·오디오·스마트tv 플랫폼까지 인상깊다”며 호평했다. 백명원 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경쟁사가 쉽게 따라올 수 없는 기술로 차세대 디스플레이 시대를 더욱...
[한경 마케팅 대상] 손이 자꾸 가네…고객 지갑 여는데는 마케팅이 생명! 2013-02-04 15:35:06
혁신제품 부문을 통해 마켓프론티어 부문에서 수상하는 하림과 함께 4년 연속 대상을 받는다. 또 비씨카드(공익연계마케팅 부문), 유진크레베스(글로벌사회공헌 부문), 스타벅스커피코리아(재능기부 부문)가 각각 2년 연속 수상을 이어갔다.이 밖에 오뚜기(제품가치전략) 세라젬로하스(고객만족) nh농협증권(금융신제품)...
[한경 마케팅 대상] 롯데홈쇼핑, 고객이 'N마크' 제품 살 때마다 기금 적립 2013-02-04 15:31:10
올해 한경마케팅 사회공헌부문은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사진 www.lotteimall.com)이 수상했다. 롯데홈쇼핑은 ‘행복나눔n캠페인’과 ‘사회적 기업 광고방송’, 각종 자원봉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한 점을 인정받아 8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행복나눔n캠페인은 2010년 4월부터 롯데홈쇼핑이...
[한경 마케팅 대상] 장성덕 오케이아웃도어닷컴 대표 "최저가 아니면 130% 보상" 공격적 마케팅 2013-02-04 15:31:09
마케팅대상 경영인상 부문은 등산·캠핑 등 아웃도어 관련 용품 종합 쇼핑몰 오케이아웃도어닷컴(대표 장성덕·사진)이 수상했다. 오케이아웃도어닷컴은 ‘최저가 130% 보상제’ ‘위조상품 300% 보상제’ ‘애프터서비스 3년 보장’ 등 공격적인 마케팅 방식을 선보이고 있다.이 사이트는 판매 중인 상품이 최저가가 아닐...
[한경 마케팅 대상] 키친아트, 주방을 생활미학·소통공간으로 2013-02-04 15:31:06
키친아트(대표 배성국·사진)는 브랜드 마케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키친아트는 1960년 설립된 주방용품 전문 업체다. ‘주방 속의 예술감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방의 개념을 생활 미학의 공간으로, 가족의 소통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회사 측은 환경과 건강을 우선하는 국내 주방용품 업계의...
[한경 마케팅 대상] 신한금융투자, 'CI마케팅' 9년째 대상…'따뜻한 금융' 박차 2013-02-04 15:31:02
마케팅’ 부문에서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신한금융투자는 지난해 최우선 과제를 ‘자산관리 영업 강화’로 설정하고, ‘프로들의 자산관리’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채택해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강대석 사장은 ‘전 사업부문의 업계 톱 5 진입’과 ‘모든 직원의 프로화’를 선언했다. 저금리 시대를 맞아 차별화된...
[한경 마케팅 대상] 비씨카드, 전기·가스 아끼면 포인트 착착…그린카드 인기 2013-02-04 15:31:00
출시한 ‘bc그린카드’는 공익연계 마케팅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소비 생활에서 이용하는 신용카드를 통해 누구나 친환경 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높은 점수를 얻었다. bc그린카드는 가정에서 전기, 수도, 가스 사용을 줄이면 1년에 최대 10만포인트가 ‘탄소포인트’라는 이름으로 적립되는 상품이다. 이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