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까사미아 직영 압구정점, 새롭게 꾸미고 재개장 2015-08-26 19:05:08
꾸민 것이다.동관은 ‘프리미엄 혼수가구 전문관’으로, 서관은 ‘라이프스타일 소품 전문관’으로 특화했다.지하 1층~지상 4층으로 이뤄진 동관은 신혼부부들이 각자의 공간에 잘 어울리는 가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200여 가지 조합이 가능한 맞춤형 옷장 ‘스마트’ 등도...
[이번주 쇼핑 뭐할까]가을 테마 기획전 봇물 2015-08-24 09:09:26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데카트론 전문관에서는 24~28일 `데카트론 브랜드 위크`를 실시, 성인용 킥보드를 선착순 800대 한정으로 4만9500원부터 판매한다. 또한 데카트론의 대표 브랜드 퀘차의 `3인용 팝업 텐트`(4만8000원), `다용도 원터치 텐트`(2만9900원), `캠핑 백팩`(1만380...
위메프, 보그·지큐 에디터가 추천하는 '에디터픽' 오픈 2015-08-20 13:23:07
패션전문관 ‘에디터 픽(editor pick)’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는 매거진 ‘보그(vogue)’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더해 올해에는 남성 패션 매거진 ‘지큐(gq)’와의 협업으로도 확장돼 남성 패션까지 아우른 트렌드룩을 제안할 계획이다. 위메프의 ‘에디터...
소고기·생선·채소도 모바일로 싸게 산다 2015-08-19 18:47:32
제철 특산품을 산지에서 직접 배송하는 신선식품 전문관 ‘파머스토리’를 개설했다. 식품 산지의 생산자가 직접 판매해 중간유통 단계를 축소했다. 신선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식품담당자가 산지를 방문해 검증한 상품으로만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생산자실명제와 ...
분당 AK플라자, 대규모 리뉴얼로 판교 현대백화점과 정면 승부 2015-08-13 11:40:51
매트리스 체험형 침대 전문관을 구성했으며, 리빙편집매장 ‘테이블5’에 까사 알렉시스 등 유니크한 리빙브랜드를 신규 입점시키고 가드닝, 인테리어 소품 등 홈 라이프스타일을 한층 강화했다.6층 유아동은 수입편집숍을 확대하고 각 브랜드당 면적을 넓혀 편의성을 높였으며 유아휴게실과 놀이공간 등 고객...
'패션 강자' 이랜드 승부수…이번엔 중국 유통업 뛰어들어 2015-08-10 18:55:35
한국 화장품 전문관과 코코몽 키즈랜드, 레고 놀이터, 상하이 일대 맛집 등도 유치해 20~30대 젊은 층부터 가족 단위 쇼핑객까지 다양한 계층을 끌어들인다는 전략이다.○패션 이어 유통서도 ‘중국 신화’ 쓸까국내 굴지 대기업들도 애를 먹고 있는 중국 유통사업에 이랜드가 과감히 뛰어든 데는 ‘중국은...
네이버, 쇼핑검색 개편…상품별 특징에 맞는 검색제공 2015-08-04 10:44:02
등 오프라인 전문관, 테마쇼핑, 핫딜 등 내부에 존재하는 모든 쇼핑 관련 db를 8월까지 통합할 예정으로, 이를 통해 검색 의도에 맞는 쇼핑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게 된다.한편, 네이버는 앞으로 쇼핑 의도를 갖고 있는 검색어에 대한 지식in, 블로그 등 정보성 영역의 검색결과에 대해서도 모바일에 최적화된 방식으로...
G마켓, 냉장수박 반값 세일 `홈플러스 당일배송 기념 이벤트` 2015-08-03 09:40:07
홈플러스 전문관을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홈플러스 점포에서 취급하는 3만 여개의 상품을 동일하게 구매할 수 있고 오후 4시 이전 주문 시 상품을 당일에 냉장배송 해준다. 이베이코리아 통합사업본부 박기웅 전무는 "온라인몰에서 신선식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홈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홈플러스...
특허 무상 개방하는 기업에 특허료 감면 혜택 2015-07-22 17:00:13
특허거래전문관을 배치해, 개방특허가 지역의 벤처·중소기업에 원활하게 이전돼 신제품 개발 등에 활용되도록 지원한다. 연말까지 특허기술 수요기업·공급기업, 금융기관, 특허거래전문관, 민간 기술거래기관 등이 참여하는 자발적인 개방특허 매칭 환경을 조성하고, 내년 상반기에는'지식재산 거래정보...
네이버, 쇼핑 페이지 개편…O2O 모바일 쇼핑 맞춤형 2015-07-16 14:59:29
전문관' 영역은 o2o 상품 중심, 모바일 쇼핑 인기 패턴인 '핫딜'과 '테마쇼핑' 영역은 주제에 맞는 온라인 판매 상품 중심이다.이윤숙 네이버 커머스컨텐츠 센터장은 "다양한 모바일 쇼핑 트렌드를 전격적으로 담아내는 쇼핑검색 개선 방향과 호흡을 맞춘 것"이라며 "이용자들은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