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통신3사 동반성장 성적표‥LGU+ 2년째 `꼴찌` 2013-05-27 16:10:02
통신시장에서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이동통신 3사가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희비가 갈렸습니다. 동반성장위원회가 2012년 동반성장지수를 평가한 결과, SK텔레콤은 `우수`, KT는 `양호` 등급을 받았지만 LG유플러스는 `보통`으로 3사 중 가장 낮은 등급을 받았습니다. LG유플러스는 SK텔레콤과 KT가 `보통` 등급을 받았던...
<'MB맨' 증권 유관 기관장들 도미노 퇴진 시작되나> 2013-05-26 13:12:00
놓고 전·현직 증권업계 인사들 사이에 치열한 각축전이 벌어지고 있다"며 "최경수 전 사장의 이사장 선임에대해서는 분명히 반대 의견을 모았다"고 말했다. 김봉수 이사장과 함께 김경동 한국예탁결제원 사장도 교체 대상으로 지목된다. 김경동 사장은 내년 8월까지 임기가 1년 이상 남았지만 마산상고 출신의...
ING생명 새주인 곧 결정 2013-05-24 15:22:37
조만간 결정됩니다. 보험사와 사모펀드가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데, 막판에 노조가 개입하고 나서면서 시장을 혼탁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준호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ING생명 한국법인을 인수할 새로운 주인이 이르면 다음주에 윤곽을 드러냅니다. 금융권에 따르면 ING생명 매각 업무를 맡은 골드만삭스와...
핫한 그녀들의 ‘비키니’ 전쟁이 시작됐다! 2013-05-24 11:15:01
전쟁을 선포하며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화보 못지않은 감도 높은 비키니 컷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김준희와 진재영, 백보람은 각각 자신들의 비키니 화보를 방출하기 전 sns를 통해 저마다의 색깔이 녹아 있는 비키니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준희는 홀터넥 비키니로 터질듯한 글래머러스 매력을 어필했다....
서인영 ‘헤어지자’, 음원차트 10위권 안착…이효리와 각축 2013-05-15 14:00:13
등과 각축전을 벌였다. 현재 이 곡은 1시 기준 멜론 9위, 엠넷 3위, 소리바다 5위, 네이버 4위, 다음 3위를 기록중이다. 지드래곤, 투애니원의 일렉트로닉 음악을 다수 작곡한 쿠시가 2년 전 남자 가수를 염두에 두고 만든 ‘헤어지자’는 모던 록 특유의 어쿠스틱한 기타 리프와 블루스적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던파' 최강자전 '마스터즈 챌린지' 성황리 종료 2013-05-14 11:27:50
매 경기 열띤 각축전이 벌어진 가운데 개인전에서는 장재원, 정종민 선수가, 대장전에서는 's.h.j(에스에이치제이)'와 '왕의귀환' 팀이 각각 우승과 준우승 타이틀을 거머쥐며 올 여름 진행될 '액션토너먼트 2013 summer 예선전'의 진출권을 따냈다. 특히, 개인전 부문 우승을 차지한 장재원 선수는 지난...
'화투의 나라' 일본 TCG 게임 '배틀 스피리츠' 2013-05-13 08:44:51
한왕 유방(劉邦)의 각축전을 모방한 약 2000년 전 삼국시대 이후에 중국에서 비롯되었다는 설이 팽팽하게 맞서고 있는 장기가 있다. 여기에 고대 인도에서 발상한 차투랑가(chaturaga)가 유럽에 전해져 변형된 체스와 한국 고유의 민속놀이인 윷놀이도 보드게임의 한 종류다. 일본의 가장 오래된 보드게임은 무엇일까? 바로...
뷰티 브랜드, 세포 에센스 각축전 2013-05-07 11:06:27
[뷰티팀] 최근 화장품업계에서는 봄을 맞아 여성의 피부고민을 해결할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환절기를 맞아 푸석해진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할 보습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브랜드들은 앞다퉈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고 활성화 시켜 노화를 늦춘다는 세포화장품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2PM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공개 직후 차트 상위권 2013-05-06 16:13:19
노래를 듣고 돌아와’는 이효리 ‘미스코리아’와 각축전을 벌이며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신보 ‘grown’은 지난 2년간 남자로서, 뮤지션으로서 ‘성장’하고 ‘성숙’한 2pm 여섯 멤버들의 짙은 매력이 담긴 앨범으로 2pm 멤버들의 음악적 성숙이 인상적인 트랙리스트는 물론, 남자의 향기가 느껴지는 이들의 모...
룩옵티컬, 파주 롯데 아울렛점 오픈 “아이웨어 시장의 절대강자” 2013-04-25 14:00:04
시장의 신흥 매출 동력으로 각 지역에서 규모전 및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20~30대 구매 고객 비중이 50% 이상이며 연 500만명 규모의 방문객, 가족단위 고객이 대다수인 프리미엄 아울렛 시장에서 룩옵티컬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와 주말에 주로 쇼핑을 하는 가족 단위의 고객을 흡수할 수 있는 이벤트와 로컬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