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유동성, 중소형주 선호 뚜렷" 2013-04-05 14:24:06
것이다. 지금도 TV를 보다가 무차별적인 광고가 나오면 보기 싫으니 다른 채널로 돌리는데 앞으로는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필요한 광고를 골라서 보는 VOD가 열리게 되는 것이다. 한편 스마트 TV가 생기면 이것은 인터넷 프로토콜이므로 쌍방향 통신이 가능하다. 드라마를 보다가 여배우가 어떤 옷을 입고 나오면 지금은...
고준희, 신발 '완판녀' 등극… 금강제화 매출 전년비 12%↑ 2013-04-04 09:49:23
완판녀로 등극했다. 금강제화는 전속모델 고준희가 광고에 착용하고 나온 봄 신상품 ‘애비뉴 오픈’이 ‘고준희 신발’로 불리며 1주일 만에 3000켤레 모두 완판됐다고 4일 밝혔다. 이 신발은 봄 정기 세일 기간 첫날에 400켤레가 팔렸고 지난 주말에는 1800켤레가 판매되면서 완판을 기록했다.금강제화는 ‘고준희 신발’...
꾼 뺨치는 교활한 개미들…주식카페 열고 카톡 등 SNS로 작전 2013-04-03 17:09:28
정치 테마주처럼 광고한 뒤 회원들로부터 총 150억원의 자금을 동원해 시세 조종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고가매수·통정매매 등 수법으로 총 2046회에 걸쳐 주가를 끌어올려 1억8000만원의 부당 이득을 챙긴 것으로 드러났다. 이들의 시세 조종으로 s사 우선주는 6만5400원에서 21만원까지 올랐다. 검찰은 “전문 주가...
아웃도어, 2030 클라이밍족 겨냥 “영(Young)해야 산다!” 2013-03-28 10:52:01
네파는 캐주얼 아웃도어 라인 엑스스피릿의 물량을 전년대비 200% 확대했다. 또한 배기핏의 팬츠와 트렌디한 트레이닝룩, 빈티지 스타일 등 기존 아웃도어에서 시도하지 않던 과감한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을 출시했다. 아이더는 그라비칼 라인을 통해 캐주얼 감성을 강조한 캠핑룩과 키즈룩을 선보인다. 또한 2030대를 주...
올 1분기 자동차 효자 모델 알고 보니 … 레저용 차량 인기 '폭발' 2013-03-27 18:03:39
오른 로이킴과 정준영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suv의 힘과 도심 드라이빙에 적합한 사이즈, 실용성을 무기로 내세웠다. 가격은 1940만~2289만 원.◆ 쌍용차 코란도 투리스모 인기…"생산물량 부족할 정도"지난달 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코란도 투리스모는 쌍용차에게 '구세주' 같은 존재다. 쌍용차는 지난달 코란도...
"갤럭시S4 출시 전후 삼성·애플 치열한 광고전" 2013-03-18 08:56:19
애플의 광고전 1차전은 물량공세를 벌인 삼성전자의 판정승으로 평가했지만 현재 광고전 승리가 다음 달 실제 출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미지수라고 전했습니다. 포춘은 이어 "삼성전자가 갤럭시S4 발표 이후에도 출시까지는 5∼6주 정도 걸리겠지만 천문학적인 자금을 동원한 광고를 계속할 것으로 보인다"며 "애플도...
갤S4 출시 전후 삼성-애플 광고전쟁 치열 2013-03-18 08:40:17
광고전쟁을 벌이고 있다고 미 경제 전문지 포천이 전했습니다. 포천은 애플이 웹페이지 부문에서는 삼성전자를 눌렀으나 영상부문에서는 삼성전자에 밀렸다고 전하고, 전반적으로는 삼성전자가 다소 앞섰다고 평가했습니다. 이어 삼성전자와 애플의 광고전 1차전은 물량공세를 벌인 삼성전자의 판정승이라는 평가가...
주식 뭐 사야 되나 … 현대차 삼성전자 LG전자 '주목' 2013-03-17 09:25:13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갤럭시s4 공개를 기점으로 광고 확대에 따른 수혜주로는 제일기획이 꼽혔다. kdb대우증권은 "'갤럭시s4'의 공개 행사를 기점으로 삼성전자의 글로벌 마케팅이 본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제일기획이 종합적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면서 "캠페인 수준의 향상과 매체광고 및 리테일 마케팅 등...
소문난 화장품에는 ‘이것’이 있다? 써본 사람만 아는 대박 비밀 2013-03-15 10:06:01
날로 다양해 지고 있다. 과거의 기준은 광고나 브랜드 인지도, 전문가 추천 등이 전부였다. 하지만 최근 정보를 직접 찾아내고 공유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주목 받는 기준이 있다. 바로 ‘입소문’이다. 특별히 대중매체를 통해 광고를 하지 않아도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인기 상품이 있다. 입소문 화장품이 신뢰를...
제일기획, 글로벌 마케팅 물량 확대-대우 2013-03-15 07:57:00
15일 제일기획에 대해 글로벌 마케팅 물량 확대가 임박했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2만8000원에서 3만2000원으로 상향조정했다. 매수 투자의견은 유지했다.문지현 대우증권 애널리스트는 "‘갤럭시s4’ 언팩 행사를 기점으로 삼성전자의 글로벌 마케팅이 본격화되고 있다"며 "제일기획이 종합적인 캠페인을 글로벌 마케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