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7-04-03 15:00:09
상담시스템 운영 170403-0436 지방-0091 11:08 고객 계좌서 1억7천만원 '슬쩍'…전 은행 직원 구속 170403-0441 지방-0092 11:10 '평화훈풍! 한반도로 세계로'…제주 4·3희생자추념식 봉행(종합) 170403-0446 지방-0093 11:12 도자기용 잉크가 '위험물'…경기 中企 사드 피해 236억 170403-0448...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7-04-03 15:00:08
상담시스템 운영 170403-0415 지방-0091 11:08 고객 계좌서 1억7천만원 '슬쩍'…전 은행 직원 구속 170403-0420 지방-0092 11:10 '평화훈풍! 한반도로 세계로'…제주 4·3희생자추념식 봉행(종합) 170403-0425 지방-0093 11:12 도자기용 잉크가 '위험물'…경기 中企 사드 피해 236억 170403-0429...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사회 2017-04-03 15:00:04
사회-0048 11:08 고양시 민원콜센터, 악성 민원 대응 상담시스템 운영 170403-0415 사회-0049 11:08 고객 계좌서 1억7천만원 '슬쩍'…전 은행 직원 구속 170403-0423 사회-0050 11:11 조혈모세포 이식 합병증에 줄기세포치료 임상시험 170403-0429 사회-0052 11:14 참외 하우스 에너지 효율 극대화…초기 수확량...
고양시 민원콜센터, 악성 민원 대응 상담시스템 운영 2017-04-03 11:08:28
상담서비스를 지연시키고, 상담사들에게 인격적 모욕 등 정신적 피해를 안겨 결국 퇴직하게 만드는 주요 원인이 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악성 민원 대응 상담시스템 운영을 통해 인격적 모욕 등 감정노동에 시달리는 상담사들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선의의 고객 피해를 방지하고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해 양질의 서비스를...
서울 특성화고 실습생 '노동권' 침해하면 '과태료' 처분 2017-04-02 09:00:02
제공하고, '학교로 찾아가는 교사대상 노동인권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청은 현장교사들이 취약한 법률 분야 상담을 위해 서울 25개 자치구의 마을 노무사와의 협력 방안을 적극 검토하기로 했다. 교육청은 일용직이나 단순 아르바이트 등 교육과정과 크게 관련성이 없는 현장 실습의 지도·점검을 강화하고, 현장...
[ 사진 송고 LIST ] 2017-03-30 17:00:01
수출상담회 'INNOTECH 2017' 개최 03/30 15:39 서울 강민지 혁신 기술 수출상담 'INNOTECH 2017' 03/30 15:40 서울 지성호 진주 도로에 '안심빛글' 03/30 15:40 서울 박동주 꽃 생활화와 청년창업지원 위해 03/30 15:41 서울 윤동진 기자회견하는 이호준 03/30 15:41 서울 윤동진...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3-26 15:00:03
'역직구' 걸림돌 제거…"온라인 수출 3조원 달성" 170326-0267 경제-0115 11:00 인증·표준 상담전화 '1381' 하루 200번 울렸다 170326-0269 경제-0117 11:00 가상현실에서 쇼핑한 제품이 집으로…'VR쇼핑몰' 만든다 170326-0271 경제-0119 11:00 20년간 주력산업 경쟁력 세졌지만 성장잠재력은 악...
저소득 청년 구직자에 생계비 최대 300만원 지원(종합) 2017-03-22 08:40:29
300만원 지원(종합) 구직포기자 막는다…심리 상담 프로그램 가동 (세종=연합뉴스) 김수현 기자 = 정부가 저소득 미취업 청년들의 구직 포기를 막기 위해 최대 300만원의 생계비를 지원하기로 했다. 청년들이 장기 실업자로 전락하는 것을 막기 위해 심리 상담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미필 창업자를 위해선 군 복무를 유예할...
이마트, 폭언·성희롱 고객 상담 거부…"불필요한 감정노동은 NO!" 2017-03-21 17:39:38
안내한 후 상담원과 연결되며 폭언, 욕설, 성희롱이 지속되면 상담거부 자동응답시스템(ars)을 송출한 후 단선조치 할 수 있도록 조치한다.또한, 폭언 등으로 피해를 본 직원에게는 사내 법무실을 통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한다.이마트 측은 "이를 통해 상담원이 불필요한 감정노동을 방지할 수 있게 됐다"며...
이마트 "폭언·욕설하는 고객 상담 거부" 2017-03-21 16:24:13
상담원과 연결되며 폭언, 욕설, 성희롱이 지속되면 상담거부 자동응답시스템(ARS)을 송출한 후 단선조치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상담원은 불필요한 감정노동을 방지할 수 있게 됐으며, 블랙컨슈머에게 시간을 뺏기지 않고 일반 고객 문의나 불편사항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고 이마트는 설명했다. 또한, 폭언 등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