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허니통통 애플` 1초에 1봉지 팔렸다 2015-08-09 09:30:03
해태제과가 지난 달 첫 선을 보인 과일 맛 감자스낵 ‘허니통통 애플’이 출시 20일 만에 186만 봉지가 팔려 2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해태제과 측은 "제과업계에서 히트제품으로 간주하는 월 매출 10억 원을 불과 20일 만에 3배 가까이 넘어선 것으로 이를 시간으로 환산하면 1초에 1봉지 이상 팔린 셈"이라고...
오리온-에버랜드, `신규 어트랙션 도입·마케팅 협력` MOU 체결 2015-07-27 14:57:56
제과업계에서 제품과 테마파크 어트랙션을 연계해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오리온은 기존에 없던 새롭고 즐거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테마파크와 결합한 마케팅 채널 개발에 나서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에 따라 양사는 오는 10월 오픈 예정인 어트랙션을 공동개발하고, 향후...
오리온도 과일맛 감자칩…'포카칩 라임페퍼' 출시 2015-07-23 21:11:14
감자스낵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오리온은 생감자칩에 상큼한 라임맛을 담은 ‘포카칩 라임페퍼’(사진)를 23일 내놨다.최근 주류나 탄산수에 첨가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라임의 상큼한 맛에 후추의 감칠맛을 더한 제품이다.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봉지(60g)당 가격은 1500원이다.앞서 해태제과는...
스포츠브랜드 르까프,소비자원 평가에서 5관왕 2015-07-23 11:32:41
올이 당겨져 외관이 손상되지 않는 정도인 ‘스낵성’ 확인 결과, 최고 등급을 받았다. 마찰에 의해 색상이 묻어나는 마찰 견뢰도, 땀과 햇빛에 의해 색상이 변하는 정도인 ‘땀일광복합견뢰도’ 항목 모두에서도 우수한 브랜드로 선정됐다.이번 평가를 받은 르까프 티셔츠는 여름철 소재로 적합한...
열풍에 앞 다투어 출시 된 `래쉬가드`, 제품은 수준미달 2015-07-21 08:24:53
시험 결과, 12개 제품 중 6개 제품이 햇빛이나 땀, 해수 등의 외부요인에 의해 색상이 변하거나 오염이 발생할 우려가 있었다. 특히 `데상트(S5223ETL02)`, `STL(15 래쉬가드 멀티 블랙/화이트 WL)` 2개 제품의 경우 12올뜯김(스낵성 테스트)에 취약했다. 자외선 차단효과는 모든 제품이 우수했으며, 속건 기능을 광고한...
지금 식·음료시장 대세는 과일맛…오렌지 커피·자몽 소주·망고 빙과 '인기몰이' 2015-07-19 21:49:11
있다.스낵시장에서도 과일맛 경쟁이 시작됐다. 허니버터칩으로 달콤한 감자칩 시장을 연 해태제과가 과일맛 감자스낵 ‘허니통통 애플’을 출시하면서부터다.허니통통 애플은 사과의 상큼한 맛과 아카시아꿀의 단맛이 섞인 제품이다. 그러자 롯데제과가 지난주 감자칩에 아카시아 꿀과 바나나맛 양념 가루를 섞은...
허니칩 잠잠해지니…이젠 과일맛 감자칩 경쟁 2015-07-16 21:32:48
] 지난해 스낵시장을 달궜던 ‘허니’ 감자칩 경쟁이 ‘과일 맛’ 감자칩으로 이동하고 있다.롯데제과는 16일 감자칩에 아카시아 꿀과 바나나맛 양념 가루를 섞은 ‘바나나 먹은 감자칩’(사진)을 출시했다. 지난 4년간 바나나가 수입 과일 1위에 오르는 등 소비자들의 선호가 높다고 판단한...
감자칩 트렌드 ‘허니버터’ 가고 ‘과일맛’ 오나? 2015-07-16 16:07:02
과일맛 스낵에 대한 개발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과업계가 ‘과일맛’ 신제품을 속속 출시하는 것은 허니버터맛 열풍의 바통을 이어받을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 것으로 볼 수 있다. 그동안 과일맛 스낵이 큰 인기를 끈 적이 없었지만 잠재성은 있다는 것이 제과업계의 분석이다. 최근 소주 시장에서...
'허니버터칩 2탄' 허니통통…해태, 1천억 브랜드 꿈꾼다 2015-07-13 21:44:40
감자를 원료로 하는 과자에 과일맛을 더한 것은 스낵업계에서는 이례적이다.노병규 해태제과 이사는 “과일의 상큼한 맛이 기름에 튀기는 감자스낵과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해 관련 제품을 만들려는 시도조차 없었다”며 “해외에서도 과일맛 감자스낵은 드물다”고 말했다. 감자스낵 외에는 바나나킥...
'과일맛 허니통통' 허니버터칩 잇는 또 하나의 폭탄 될까? 2015-07-13 10:22:44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허니통통을 허니버터칩 반열의 브랜드로 키워 스낵시장 주도권을 굳힌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이들 브랜드의 라인업을 확대하고 스낵제품의 매출을 향후 3년내 연간 4000억원대로 끌어올려 스낵시장 매출 1위에 올라선다는 계획이다. 현재의 추세에 과일 맛 시리즈의 매출이 추가되면 허니통통은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