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약한 아이 피부에 '안성맞춤'…반응 좋은 제품 리스트 2013-08-29 11:33:27
영유아의 피부는 점막이 미숙해 작은 자극에도 쉽게 영향을 받는다. 연약한 아이 피부를 위한 유아용 스킨케어, 유아용 세제, 한방 기저귀 등 유아 전용 제품들이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되고 있다. ◆ 민감한 아기 피부에는 유아 전용 스킨케어 한국존슨앤존슨은 프리미엄 내추럴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 ‘존슨즈베이비...
[건강한 인생] 동성제약 '바이오가이아 드롭·츄어블정', 영유아 장내 유산균 증식 도와 2013-08-29 06:59:00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베이비 드롭은 영유아의 장내 유산균 증식을 도와주는 유산균 제제다. 영유아의 변비나 설사증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동성제약 측은 설명했다. 바이오가이아 가스트러스 츄어블정은 노인성 변비 및 만성 변비와 같은 불균형한 장 운동 개선, 소화불량 증상 감소 등을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두 ...
[사회공헌이 기업 경쟁력] 롯데, 치과없는 지역 돌며 구강 검진 사업 2013-08-28 06:59:04
6억개의 제품 생산을 위탁했다. 그룹 차원에서는 롯데장학재단과 롯데복지재단을 통해 장학사업과 소외계층 지원 사업을 하고 있다. 롯데장학재단은 1983년 설립 이래 3만3000여명의 학생에게 450억원가량의 학자금을 지원했다. 해외 사회공헌 활동도 지속 확대하고 있다. 롯데복지재단은 지난달 라오스 씨엥쾅의 산간...
이순영 블루래빗 대표 "영유아 제품, 마케팅보다 품질 승부" 2013-08-27 17:25:30
“영유아 시장은 좋은 제품이 자연스럽게 인정받는 어렵고도 쉬운 시장”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 대표는 삼성출판사 편집국장 출신으로 2003년 계림북스에 스카우트돼 영유아 출판사 애플비를 출범시켰다. 2009년 5월 애플비를 나와 임재운 문공사 회장과 함께 블루래빗을 같은 해 9월 만들었다. 블루래빗은 2011년...
세살 버릇 여든간다…우리아이 좋은 습관 들이는 법 2013-08-26 17:47:30
늘면서 영유아들의 건강에 빨간 불이 켜졌다. 이 시기의 아이들은 면역력이 취약하여 단체 생활을 하는 기관에서 감염성 질환에 걸릴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실제로 한 조사에 따르면, 이러한 ‘얼리 키즈’들은 집에서 생활하는 영유아보다 감염성 질환을 경험한 비율이 20% 이상 더 높았으며, 호흡기 감염, 중이염 등의...
실속파 엄마를 위한 ‘서울 베이비 페어’ 효과적으로 관람하는 방법 2013-08-23 10:39:02
몰리는 베이비페어는 영유아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얻고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한다. 규모가 큰 박람회를 방문할 때는 정보를 조사하고 계획을 짜는 것이 현명한 법, 똑똑한 엄마를 위한 베이비페어 활용법을 소개한다. 베이비페어는 등록...
후디스 산양분유, `한국소비자웰빙지수` 6년 연속 1위 2013-08-22 18:15:47
알레르기 걱정도 적으며, 영유아 뿐만 아니라 우유를 잘 소화시키지 못하는 성인에게도 영양가치가 탁월한 건강식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일동후디스는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았다는 뜻”이라고 밝히면서 “로하스 경영을 통해 더 좋은 식품을 만들어 국민건강에 이바지할...
[포토]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가 열렸어요~' 2013-08-22 17:32:11
25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베이비페어는 영유아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고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참여가 높다. 규모가 큰 박람회인 만큼 사전 정보를 조사하고 계획을 짜면 알찬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매년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민감케어...
[bnt포토] '베이비 페어에서 많은 이벤트와 행사가 열렸어요~!' 2013-08-22 17:27:25
25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베이비페어는 영유아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고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참여가 높다. 규모가 큰 박람회인 만큼 사전 정보를 조사하고 계획을 짜면 알찬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매년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민감케어...
[bnt포토]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민감케어 브랜드 아토팜!! 2013-08-22 17:26:18
25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베이비페어는 영유아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고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참여가 높다. 규모가 큰 박람회인 만큼 사전 정보를 조사하고 계획을 짜면 알찬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매년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민감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