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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년차 보험설계사 고백…"자폭계약·서명위조 난무"> 2013-04-08 06:01:06
영업과 불법이 판을 치고 있다. 중견 손해보험사인 메리츠화재[000060]의 전속 설계사로 38개월째 일한 박모(38) 씨는 최근 지점장으로부터 "실적이 모자라니 '그림 그리기'라도 해 오라"는 압박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지점장이 말한 '그림 그리기'란 설계사들 사이에서 쓰이는 은어(隱語)다....
"한샘, 비용 관리로 이익 높일 것"-HMC證 2013-03-27 08:03:22
hmc투자증권은 27일 한샘에 대해 판촉비 절감 등으로 이익을 확대해 나갈 전망이라며 목표주가 2만7000원과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이 증권사 박한우 애널리스트는 "지난해 한샘의 연간 영업이익은 판촉비 및 광고비 지출 증가로 감소했지만 4분기부터는 수익 관리에 들어가 분기...
오리온, 中시장 성장 반영…목표가↑-대우 2013-03-22 08:11:30
확대되고 있다. 2012년에 경소상 890개(11.8% 증가), 영업소 254개(27.6% 증가)로 유통망 확대는 지속됐다. 향후 3년간 유통의 이슈는 수익성이 높은 재래 유통채널(tt)의 확대이다. 진입 초기에는 판촉비가 많지만 진입이 쉬운 대형 유통채널(mt)에 집중했다. 그는 어느 정도 시장 진입에 성공한 베이징과 청도는 판촉비가...
1년 우여곡절 끝에 문 연 '홈플러스 합정점' 가보니 주변상인 배려…오징어·국거리 한우 안팔아 2013-03-14 16:57:40
나오는 판촉행사 안내 방송과 소비자들의 목소리로 떠들썩했다. 홈플러스 전 점포에서 진행 중인 ‘10년 전 가격 행사’ 등 각종 할인 행사를 알리는 안내 표지가 여기저기 나붙었고 채소, 과일 등 신선식품 매장은 지나다니기 어려울 만큼 붐볐다.주변 상인들의 반대로 개장이 무기한 연기됐던 홈플러스 합정점이 이날...
66일 영업정지 후유증…업체간 '감정의 골' 깊어져 2013-03-13 20:50:41
간담회에서는 “lg유플러스가 영업정지 첫날인 7일 가입자를 모집하는 불법 행위를 저질렀다”며 방통위에 신고했다. 3월6일 간담회에서는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가 kt 영업정지 기간에 휴대폰 단말기 한 대당 100만원에 가까운 불법 보조금을 뿌렸다”고 비난했다. 반대로 kt는 경쟁사들로부터 ‘사내 판촉인센티브...
[CJ그룹 JOB콘서트] "남보다 잘난 건 킥복싱…솔직함에 면접관들 녹다운 됐죠" 2013-03-13 18:03:39
-이:영업에 대한 이해를 높여 장차 인재교육 업무를 해보고 싶다. 영업 파트에서 배운 사람을 대하는 스킬을 전수하고 싶다.이도희 한경잡앤스토리 기자 tuxi0123@jobnstory.com▶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女대생, 男선배 앞에서 '애교'떨다 그만▶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재형저축 1주일' 과잉 유치전에 소비자 피해 우려>(종합) 2013-03-13 09:22:59
일도 있었다. 경기도 군포의 시중은행 영업점에서 일하는 조모 대리는 "은행간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거래 중소기업 사원 명의의 통장을 멋대로 만들고 사후에 동의를 받는 때도있다"고 털어놨다. 은행이 마구잡이식으로 고객을 유치하면서 불완전판매 우려가 커졌다. 이 때문에 금융노조가 반발하는 등 파문...
[부산·경남]대선주조 흑자 전환 2013-03-11 17:19:45
대신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경상비 절감과 판촉 활동을 벌인 결과 흑자 성과를 일궈냈다”며 “매출액이 일부 감소한 것은 그동안 관행적으로 해온 지나친 ‘거품 영업’을 지양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박 사장은 “올해 부산시장 점유율 목표치인 45%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부산시민을 비롯한 소비...
제2금융권도 재형저축 합류…`생존 확보' 차원(종합) 2013-03-07 19:04:47
4% 초중반은행에 맞설 유인책·대체상품 판촉에 안간힘 은행권의 재형저축 판촉 경쟁에우체국, 상호금융, 보험사, 저축은행 등 제2금융권도 뛰어든다. 새마을금고가 먼저 출시한 가운데 저축은행과 우체국은 다음주부터, 보험사는다음달부터 재형저축 상품을 내놓는다. 금리는 4% 초중반으로 책정된다....
호샤의 베팅 "3년 내 사고땐 신차 교환" 2013-03-07 17:04:22
것 한국gm이 쉐보레 2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판촉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내수시장 점유율을 2배 수준으로 끌어올리겠다는 공격적인 영업 목표도 제시했다.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은 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2주년’ 기자 간담회를 열고 ‘쉐비케어 3·5·7 어슈어런스’를 소개했다. 신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