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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미래에셋그룹…조한홍 미래에셋증권 대표 사장 승진 등 2013-11-29 15:57:19
리테일1본부장 성태경 - 개인연금마케팅본부장 류경식◆ 이사대우 - 운용기획본부장 이윤석 - 투자전략본부장 안선영 - 베트남사무소장 소진욱 - 리테일마케팅팀장 김전욱 - 법인마케팅팀장 표영신<미래에셋자산운용(브라질)>◆ 상무 - head of real estate 김영철<미래에셋증권>◆ 사장 - 기업rm부문대표 조한홍◆...
인천 강화도서 30대 동양증권 직원 또 자살 2013-11-29 15:47:01
있다. 당시 여직원 c(42)씨는 유서에서 '회장님, 개인고객들에게 이럴 수는 없는 것 아닌가요. 고객님들에게 전부 상환해주세요. 이런 일이 생겨서 정말 마음이 아파서 견딜 수가 없네요'라고 썼다.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증권사 HTS, 애물단지 전락할까 2013-11-28 16:37:35
개인거래량이 자꾸 줄고 있고 실질적으로 잘 하지 않기 때문에 HTS를 이용하는 사람이 줄고 있다" 실제로 일평균 증시 거래대금이 6년만에 최저 수준을 기록함과 동시에 MTS를 이용한 거래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반면 HTS를 사용하는 이용자는 매년 5% 내외로 줄어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런 분위기에 편승하듯...
VIP 위한 특별한 방 스위트룸, 살짝 들여다볼까요? 2013-11-25 06:58:25
사이즈가 비슷한데도 스위트룸을 선호하는 고객은 대개 비즈니스맨들이다. 휴식공간과 사무공간을 분리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이인철 객실팀장의 설명이다. 거실에는 비즈니스를 위한 별도의 스마트 tv가 있어 노트북을 연결해 미팅에 활용하기 편하다. 업무와 휴식 공...
CJ대한통운, 택배 고객평가단 활발한 활동 진행 2013-11-05 10:36:34
회사 측은 내부전문가들의 검토를 거쳐 고객평가단의 아이디어들을 현업에 활용할 계획입니다. 또 서비스 모니터링 결과를 택배사업본부 임원, 팀장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택배 기사와 콜센터 상담원 교육에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현장에서 만나게 되는 택배 서비스에 대한 가감 없는 평가와...
CJ대한통운, '택배 서비스 고객평가단' 활동 시선 끌어 2013-11-05 10:29:33
cj대한통운이 운영 중인 택배 서비스 고객평가단의 활발한 활동이 주목받고 있다.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지난 7월부터 활동을 개시한 ‘cj택배사랑’ 2기는 지난 10월 말 기준 1195건의 택배 서비스 모니터링과 350여 건의 아이디어를 제출했다.현재 활동기간이 아직 2개월 정도 남았으며 지난 1기 운영시 총 1200여 건의...
7일 수능일, 지하철 증편 등 특별교통 대책 마련 2013-11-03 11:17:09
간격으로 운행한다.오전 4시부터 정오까지는 개인택시 부제가 해제돼 약 1만6천대가 추가로 운행하게 된다.이와 함께 서울시는 구청, 주민센터의 민·관용 차량 800여대를 수험장 인근주요 지하철역과 버스정류소 등에 배치해 수험생들을 무료로 수험장까지 태워 줄 예정이다.장애인 콜택시 460대는 이날 하루 장애인 수험...
[2013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녹색제품 자재 우선 구매…에너지 절감 녹색 매장 2013-10-29 06:58:21
개발했다. 코레일 대전충남본부(본부장 김인호)는 국토 중심부에 위치해 대표적 녹색교통수단인 철도를 운영하고 있다. 코레일 대전충남본부는 ‘고객만족, 안전최고, 녹색철도의 중심 본부’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친환경 경영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이를 위해 대외적으로는 환경ㆍ기후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대내적으로는...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KB국민카드, 고객 요구 선제적 대응…체크카드 1위 유지 2013-10-10 06:59:41
우선 상품본부를 신설해 상품 경쟁력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고객군별로 최적화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또 영업력 강화를 위해 영업본부가 개인, 법인 등 영업을 총괄하도록 역할을 확대했다. 소비자보호부를 신설해 고객 신뢰 향상에도 주력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고객 민원을 사후적으로 해결하는 차원에서...
"동양증권, 금감원 감사 대비 판촉 메일 삭제지시"(종합) 2013-10-09 15:01:31
압박이 개인투자자들의 피해를 키웠다면서" 이같이 털어놨다. A씨는 "회사 측도 부실한 CP를 발행하는데 부담을 느꼈겠지만 팔아야 하니까 각본부마다 할당을 했다"며 "본부별로 받은 물량은 산하 10여개 지점들에 할당됐고 지점장은 또 창구 직원들에게 배분해 고객들에게 판매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