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남 역삼동에 있는 곱창맛집, 봄철에 더욱 붐빈다 2013-04-03 11:40:54
고객들의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황소양곱창 양재점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황소양곱창 역삼점과 맛을 비교하기 위해 일부러 찾아가는 고객들도 많이 있다”고 전했다. 곱창맛집 ‘황소양곱창 역삼점’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97-3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황소양곱창 양재점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고속도로 휴게소 복합화 붐…"쇼핑하러 고속도 휴게소 갑니다" 2013-04-01 16:52:32
“단골 고객이 생겨날 정도로 매년 이용객이 늘면서 매출도 급증하는 등 고속도로 휴게소의 성공모델로 자리잡았다”고 강조했다. 지난달에는 경부고속도로 기흥휴게소(부산 방향)가 1만5250㎡의 유휴 부지에 105억원을 들여 지하 2층, 지상 3층, 연면적 5678㎡ 규모의 체험형 아웃도어 매장을 냈다. 또 청소년 인공암벽장,...
[한경 자영업 희망콜 센터] 서울 종로 토속음식점 수익 더 늘리려면… 2013-03-31 10:06:26
단골손님들이 떨어져 나가는 부작용이 생깁니다. 단체손님이 한꺼번에 들어오면 거기에 종업원이 매달리게 돼 일반 손님들의 불만을 낳는 요인이 됩니다. 종업원들도 지칩니다. 따라서 점주는 ‘30명 이상 단체손님은 예약을 받지 않는다’는 원칙을 지켜 나가야 장기적으로 이득이 됩니다. 단체손님보다 일반 단골손님에게...
[주목 이 점포] 부천시 상동 '매드후라이치킨', 66㎡ 매장에서 月매출 5000만원 2013-03-31 10:06:17
맡았다. 단골을 만들기 위해 한 번 방문한 고객이 재방문할 때, 이전에 결제한 영수증을 가져오면 소주 1병, 음료 1병, 맥주 500cc 1잔 중 하나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했다. 직원들에게는 인사하는 법, 주문받는 법, 고객 불만에 대처하는 법 등을 꼼꼼하게 가르쳐 서비스 마인드가 몸에 배도록 했다.“경쟁이...
[성공창업 CEO] 대기업 다니던 30대 미모女 강호동 만나 `승승장구` 2013-03-28 10:45:00
입소문으로 주변 일대에 맛집으로 소문 나면서 단골 고객이 간식거리는 물론 명절 선물도 챙겨줄 정도다. 더운 여름철이 되면 야외 테라스를 활용해 월매출을 6,000만원까지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박지수 점주가 치킨전문점 오픈을 결정한 것은 우연히 알게 된 강호동 치킨678의 치킨 맛에 반했기 때문이다. 특히 강...
아이와 엄마 모두가 만족스러운 광주 키즈카페, 고객 몰린다 2013-03-27 09:25:28
많은 상권 위치해 있어 단골 고객들까지 확보하고 있는 상황이다. 광주 키즈카페 ‘모모 광주 lc 첨단점’의 관계자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고, 파티룸과 멀티룸 등 각기 다른 테마 룸과 단순히 노는 것이 아닌 iq, eq도 높여줄 수 있는 교육놀이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철저한 위생관리는 물론, 카페 내...
'공황장애' 있던 직장인, 치킨집 창업하면서 '극복' 2013-03-25 09:01:00
주변의 회사뿐만 아니라 자주 오는 단골고객에게는 5% 할인이라는 할인마케팅을 실시했다. “할인 마케팅은 당장은 매출이 떨어지지만 장기적으로는 매출이 올라간다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두 번째는 덤 마케팅이었다. 직원들에게 단골고객이 서비스 안주를 원하면 일단 무조건 주는 식이었다. 이러한 덤 마케팅은 고객의...
11번가, 에잇세컨즈 단독론칭 2013-03-18 15:56:30
‘단골’을 맺는 고객에게는 11%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철저하게 준비하는 포장마차 창업, 성공할 수 있다 2013-03-18 10:05:37
신경을 썼는데, 음식이 제대로여야 고객들이 다시 방문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직접 만들었습니다. 그 결과 많은 고객들이 정말 맛있다고 많은 칭찬을 해줬으며, 단골 고객층까지 형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칠성포차 응앙점’은 테이블 15개 25평 규모의 매장에서 월 매출 4,000만원 이상을 올리고 있다....
카페베네 김선권 대표이사, 뉴욕 맨해튼 첫 진출 후 1년 '성공적' 2013-03-18 09:19:05
적혀있어 외국인에게 낯섦에도 불구하고 단골고객층을 확보했다. 우리 문화를 전파하는 역할도 하고 있는 카페베네 뉴욕점의 효자메뉴다.카페베네의 성공적인 맨해튼 진출은 미국뿐 아니라 중국 등 아시아 국가들에서도 즉각적인 반응이 왔다. 작년 미국에서만 카페베네 5개 가맹점이 문을 열었고, 올해 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