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고대행사 모그인터렉티브, '모그커뮤니케이션즈로' 사명 변경 2013-08-14 16:03:31
사명을 변경하면서 디지털 마케팅을 기반으로 컨텐츠 사업으로까지 발전시키는 광고 대행사로 더욱 활발하게 사업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모그커뮤니케이션즈는 그 동안 인터렉티브 캠페인뿐만 아니라 숏 필름, 소셜 무비, 뮤직비디오 등의 컨텐츠 제작부터 공연 기획, 음원 발매 등의 음악 사업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VPR] LG전자, 울랄라세션과 함께 ‘시네뷰’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공개! 2013-08-12 08:49:54
lg전자, 울랄라세션과 함께 ‘시네뷰’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공개!- 디스플레이 제품군의 새로운 대세로 떠오른 ‘lg 21:9 시네뷰’ 런칭 기념해 특별 제작 - 제품의 특장점, 문화예술 컨텐츠로 승화시킨 lg전자 벤터테인먼트 마케팅의 결정판lg 전자가 세계 최초로 21:9 화면비율의 디스플레이 제품 브랜드 ‘lg 21:9...
[텐아시아] '소포모어' 걸그룹들 성적표 뜯어보니… 2013-08-02 18:39:44
갖가지 마케팅에도 불구하고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스텔라는 소포모어가 아니라 이미 데뷔 3년차 그룹이지만 세 차례 디지털 싱글을 낸 데 그쳤다. 같은 해 데뷔한 그룹 에이핑크가 가요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며 소프트랜딩한 것과 비교되는 대목이다. 그룹 glam 역시 지난해 데뷔해 올봄 ‘거울 앞에서’로...
['공룡 네이버' 어떻게 해야하나] '甲돌이' 네이버…'乙순이' 신음 2013-07-11 17:18:21
아이템을 빠르게 사업화하고 대규모 마케팅을 펼친다. ③ 미디어로서 여론 왜곡 nhn은 그동안 메인 화면의 ‘뉴스캐스트’를 통해 각 언론사의 뉴스를 배치함으로써 미디어 기능까지 갖췄다. 지난 3월에는 악성코드 발생을 이유로 경향신문 등 특정 언론사를 배제해 논란이 일기도 했다. 전 국민의 ‘정보 창구’면서도...
씨제스 측 “로엔, 김준수 마케팅 관련 슈퍼갑 횡포…타협 않겠다” (전문) 2013-07-09 14:00:06
페이지에서 자취를 감췄고 어제(8일) xia(준수)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 됐음에도 노출 및 배너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xia(준수)와 같은 시기에 로엔 측이 유통하는 다른 아티스트의 배너는 현재 멜론 웹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지만 xia(준수)의 컨텐츠만이 지난 4일 이후 모든 멜론 주요 페이지에서 사...
[진화하는 기업 사회공헌] 현대차그룹, 연간 1000명 '글로벌 청년봉사단' 파견 2013-07-08 15:30:01
및 마케팅 지원과 함께 창업교육, 맞춤컨설팅, 현대차미소금융재단과 연계한 창업자금 저금리 대출 등 성공 창업을 위한 종합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장애인에 편리한 이동 환경 조성 현대차그룹은 2008년 7월부터 민간 최대 규모 봉사단인 ‘해피무브 글로벌 청년봉사단’을 운영하고 있다. 매년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갤럭시S4 LTE-A '1초 마케팅' 눈에 띄네 2013-07-04 17:14:00
뮤직비디오 1편을 받는 모습을 그려냈다. sk텔레콤은 소비자들이 직접 온라인에서 lte-a 다운로드 속도를 체험하고 실시간으로 순위를 겨루는 ‘우리동네 lte-a 속도배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 하반기 전자·통신 시장의 최대 화두가 ‘lte-a’가 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lte-a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마케팅...
열대야 탓? 스타들의 치맛단이 사라진다! 2013-07-03 14:58:04
뽐내는 추세다. 최근 걸그룹의 뮤직비디오나 무대의상이 가슴라인에 머무르기보다 다리, 허벅지 등을 강조하는 의상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 과도한 노출 마케팅인지 무더위를 타는 스타들의 핫한 패션인지 온라인상에서는 설전이 뜨겁다. 이러한 흐름에 일침을 가한 가수 이승철은 얼마 전 트위터에 “민 다리에, 티저...
KT-옴니텔차이나, 중국 모바일콘텐츠 공략 스타트! 2013-07-01 08:50:23
kt 뮤직을 통한 음원 사업, kt 미디어허브와 e-book 사업, kt oic와 교육 콘텐츠 사업 등을 진행해 나가고 있으며, 특히, 이번 mae에서 kt와 함께 모바일 광고 및 모바일 게임 콘텐츠를 선보임으로써 사업적 시너지를 강화하는 발판을 마련했다. ▲ 옴니텔 콘텐츠 시연 장면 양사는 현재, china mobile의 게임포털(g plus)...
소비자 반발·탈퇴…음악 시장 대혼란 2013-06-30 17:00:31
창작자들의 피해가 크다”고 말했다. ◆업체들 과도한 마케팅 지난 1분기 대부분 음악서비스업체의 실적이 악화됐다. 소리바다는 매출 51억8000만원, 영업손실 11억6000만원을 기록했고 cj e&m 음악부문은 매출 468억원에 영업손실이 39억원에 달했다. 네오위즈인터넷(벅스)도 매출 146억원에 1억3000만원의 영업손실을...